• 물병자리 01/20 ~ 02/18
  • 심장이 뛰는 일을 마주해 억눌려 있던 영감과 에너지를 마음껏 분출할 기회가 잦아진다. 물병자리에게는 그 어느 때보다 화려한 해가 될 기운이 가득한 셈. 신선하고 짜릿한 경험을 함께할 든든한 체력만 준비해두자. 4월과 5월, 8월과 9월에 찾아오는 기회는 일단 밀어붙여도 좋다.

    [KEYWORD] 건강한 생각이 행동을 이끌고 행동이 습관을 만든다. 그리고 올해는 그 습관이 인생을 바꿔주니 연초부터 이로운 습관이 몸에 배도록 노력해야 한다. 인맥 관리에도 신경을 써두면 필요한 시기에 동아줄이 되어준다.
    [MASTER KEY] 관계의 주도권이 어디에 있느냐가 삶의 피로도를 결정하는 요인이 된다. 인맥 관리가 중요한 만큼 많은 사람을 만나는 것이 좋지만 그들과의 관계에서 타인이 중심이 되어버리면 내 감정
    또한 주도권을 빼앗긴다. 타인의 인정과 애정도 필요하지만 결국 가장 중요한 건 나 자신이니까.
    [LOVE] 스페인 속담에 ‘사랑을 하려거든 투우장에서 하라’는 말이 있다. 올해 물병자리의 매력은 사람이 북적이고 함성과 흥분이 가득한 곳에서 빛을 발한다. 야구장, 축구장, 헬스장 같은 곳을 데이트 장소로 정해 물병자리 특유의 유쾌한 재잘거림을 적극 활용하자.
    [CAREER] 봄에서 여름으로 향해 가는 시기, 욕망이 끓어 생산력이 확오른다. 이때에는 권위에 막혀도 물불 가리지 않고 도전할 수 있는 용기를 발휘해도 좋다. 남들과 다르다는 이유 때문에 발생하는 구설이나 잡음은 가뿐히 무시해도 좋다.
    [MONEY] 재물운과 소비욕이 비례한다. 수입과 지출의 균형을 맞추지 못하면 돈 때문에 속앓이를 할 수 있다. 욜로 라이프를 지향하는 것도 좋지만 감정에 취해 발생하는 지출은 없는지 꼼꼼히 따질 필요가 있다. 수입과 지출을 기록할 수 있는 앱을 깔아두면 도움을 받을 수 있다.



공유하기

닫기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