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양자리 03/21 ~ 04/19
  • 이른 봄부터 유리한 고지를 선점할 기회가 생긴다. 구직, 승진, 급여 인상 등 기분 좋은 소식을 기대해봐도 좋겠다. 조직의 규율과 질서를 잘 지키며 상사, 동기들과 관계를 다져 인정을 받아두면 유리하다. 이루고 싶은 목표가 있다면 4~5월 본격적으로 일을 벌여 장기전을 기획하는 편이 승률이 높다.

    [KEYWORD] 평정심을 유지하는 것이 올 한 해 승패를 결정한다. 올해 벌어지는 수많은 일들 사이에서 요동치는 감정이 선과 악 어느 한쪽에 치우치지 않도록 잘 다스려야 한다. 의견을 내거나 사건을 바라볼 때도 중립적인 자세를 취하는 편이 처세에 유리하게 작용한다.
    [MASTER KEY] 합리화를 통해 스스로 위안을 찾기 시작하면 무의미한 해를 보내게 된다. 단기적으로는 낮아진 자존감을 위로할 수 있겠지만 발전은 없다. 실패의 원인을 냉정하게 따지고 성공할 때까지 도전해야 한다. 작심삼일이 두려워 애초에 도전조차 하지 않으려는 나약한 마음은 털어낼 것.
    [LOVE] 관계의 방향과 발전 여부가 결정되는 시기. 오랜 기간 연애하며 결혼 시기를 찾던 커플은 확실한 가닥이 잡히고, 짝사랑에 애태우던 싱글은 드디어 결실을 맺을 수 있다. 우아하고 견고한 사랑을 지향하면서도 마음 한편에 솟구치는 질투심만 잘 컨트롤하면 모든 과정이 순조롭다.
    [CAREER] 고속도로에 드디어 안개가 걷힌다. 탄탄대로가 펼쳐지며 그간의 내공을 드러낼 수 있는 절호의 시기인 셈. 연초부터 자기계발에 꾸준히 열을 올리면 필요한 순간에 치트키처럼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기회를 어떻게 활용하느냐는 온전히 내 몫이다.
    [MONEY] 움직이고 뛰는 만큼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시간을 아끼지 말고 알차게 활용하자. 집 안에서 혼자만의 시간을 보내기보다 활동 범위를 넓히며 많은 사람과 교분을 쌓을 때 더 크게 기대할 수 있다.



공유하기

닫기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