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처녀자리 08/23 ~ 09/23
  • 자신을 향해 좀더 많은 투자와 인내가 필요하다. 예기치 않은 상황에서 브레이크가 걸리고 일이 더디게 진행되어 스트레스를 받게 될 염려가 있다. 이럴 땐 ‘될 대로 돼라’는 마음으로 한 발짝 떨어져 내려놓을 줄 아는 여유와 쉼이 필요하다. 둔감력을 길러 모든 일에 예민하게 반응하려는 신경을 다스려야 한 해가 평화롭다. 3월,7월, 11월에 진행되는 일을 제외하고는 하늘의 뜻에 맡기는 편이 속 편하다.

    [KEYWORD] 감정에 따라 본능적으로 행동하면 일신상 해롭다. 화가 나도 분출하지 말고 스스로 다스릴 줄 알아야 한다. 울컥울컥 올라오는 감정을 잘 다스려야 갈등도 줄어든다. 스트레스를 풀 수 있는 나름의취미를 찾는 것 또한 올해를 잘 보내는 방법 중 하나다.
    [MASTER KEY] 감정을 있는 대로 드러내면 피하고 싶은 사람으로 낙인찍힌다. 감정이 불처럼 활활 타오를 때를 대비해 마음에 평화를 가져다줄 수 있는 응급처치법을 하나쯤 습득해두면 유용하다. 나도 모르는 사이 감정에 휩싸일 수 있으니 감성의 농도를 잘 조절해야 모든 관계가 무탈하다.
    [LOVE] 초목은 때가 되어야 푸르르게 변한다. 올해 처녀자리의 연애사도 그렇다. 사랑이 고프다고 서둘러 이성을 찾아 나섰다가는 일을 그르친다. 나서지 말고 조신하게 때를 기다리는 편이 바람직하다. 남자는 단순해서 자기에게 잘해주는 여자는 좋은 줄 모른다는 사실을 반드시 기억하자. 선택하지 말고 선택 받으며 적절한 밀당을 더하는 게 연애사를 안전하게 운영할 수 있는 비결이다.
    [CAREER] 넘버원보다 온리원이 될 수 있는 쪽으로 전략을 세우자. 은연중에 동료들과 비교하며 순위를 매기기 시작하면 결과도 시답지 않다. 더 크고 긍정적으로 나만의 커리어 계획을 세워 몰입할 때 행복한 성공이 뒤따른다.
    [MONEY] 남의 돈 버는 게 쉽지 않다는 말이 무슨 뜻인지 슬슬 알게 된다. 힘들게 버는 만큼 섣불리 쓰지 않으니 경제적으로 어느 정도 여유가 생긴다. 투자운이 따르는 시기다. 재테크는 결국 정보 싸움이니 쏠쏠한 결과를 원한다면 틈틈이 공부를 해둬야 한다.



공유하기

닫기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