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Fashion2016.12.31

BURBERRY FESTIVE

FESTIVE 버버리에서 페스티브 시즌을 위한 특별한 이야기를 준비했다. 2016 페스티브 캠페인 ‘토마스 버버리의 이야기’ 영상이 그것. 이제 버버리가 들려주는 낭만적인 겨울 로맨스에 귀를 기울일 시간이다.

null
1 시에나 밀러, 도널 글리슨을 비롯한 스타들이 대거 참여한 버버리 2016 페스티브 캠페인 ‘토마스 버버리의 이야기’.
null
2 시에나 밀러는 버버리 아카이브에서 영감 받은 커스텀 메이드 의상과 최근 컬렉션을 입고 등장한다.
null
3 마이 버버리 향수 모델이기도 한 배우 릴리 제임스는 1937년 ‘버버리’ 이름의 비행기를 타고 세계 기록을 갱신한 베티 커비 그린을 본떠 만든 캐릭터인 베티 도슨을 연기했다.
160년의 낭만적인 스토리
버버리가 페스티브 시즌을 맞아 2016 페스티브 캠페인 ‘토마스 버버리의 이야기(The Tale of Thomas Burberry)’ 영상을 공개했다. 브랜드 탄생 160주년을 기념해 창립자 토마스 버버리의 실제 일화를 재구성해 만든 3분가량의 시네마틱 트레일러로 아카데미상을 수상한 아시프 카파디아(Asif Kapadia)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으며 각본은 매트 차먼(Matt Charman)이 집필했다. 토마스 버버리 역할을 맡은 배우는 바로 아일랜드 출신의 도널 글리슨. 토마스 버버리의 첫사랑인 가상의 캐릭터, 사라 역할은 굴지의 배우 시에나 밀러가 연기하고 배우 도미닉 웨스트와 릴리 제임스가 참여했다. 영상 속에서 토마스 버버리가 비와 바람을 막는 ‘개버딘’ 소재를 처음 발명하는 순간, 영국 극지 탐험가 어니스트 섀클턴 경을 비롯한 파일럿, 군인들이 버버리 개버딘 소재로 만든 의상을 착용하며 임무를 수행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영상 촬영은 주로 제1차 세계대전의 참호(트렌치)를 사실적으로 재현한 옥스퍼드셔의 셜번 성, 버버리 아카이브에서 영감 받아 만든 토마스 버버리의 작업실 세트 등에서 진행했다. 버버리의 크리에이티브 총괄책임자(CCC)이자 최고경영자(CEO)인 크리스토퍼 베일리는 “이번 영상에서 격동의 20세기를 스쳐간 토마스 버버리의 이야기를 우리만의 방식으로 들려주고 싶었다”며 자부심을 드러냈다. 또한 버버리는 영국 남녀 장병과 함께한 협회를 지속적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2018년 개원을 앞둔 국방부 국립재활센터(DNRC)를 지원해 중상을 입은 병사들에게 치료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 이번 캠페인에 의미를 더한다. 캠페인 론칭과 함께 버버리 페스티브 기프트 제품도 선보여 기대감 역시 한껏 드 높인다. 더 많은 정보는 웹사이트(www.burberr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싱글즈 #패션 #버버리 #패션뉴스 #페스티벌 #페스티브 #토마스버버리 #로맨스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