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Fashion2018.03.17

기분 좋은 컬래버레이션 티셔츠

계절이 바뀌자 패션계에도 기분 좋은 브랜드 컬래버레이션 소식이 들려온다.

null
null
포근한 날씨에는 편안하고 유쾌한 티셔츠가 입고 싶다. ‘리바이스 x 스누피’ 컬렉션에서는 리바이스와 사랑스러운 캐릭터 스누피가 만났다. 새빨간 ‘리바이스’ 로고에 스누피가 멋지게 기대서 포즈를 취하고 있거나, 세상 편안한 자세로 척하고 누워있다. 보기만 해도 기분 좋은 아이템.

null
null
보는 것만으로도 톡톡 튀는 컬러가 눈길을 사로잡는 이 티셔츠는 ‘휠라’와 츄팝춥스가 만나 탄생했다. 티셔츠뿐만 아니라 슬리퍼, 운동화, 속옷까지 달콤한 에너지를 패션 아이템으로 그대로 담아냈다. 이번 ‘휠라’ X 츄팝춥스 컬래버레이션은 ‘패밀리 컬래버레이션’으로 키즈 아이템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null
 
 
null
null
여성의 날을 기념해서 ‘쟈딕앤볼테르’가 의미 있는 티셔츠를 출시했다. 뉴욕에서 있던 ‘여성들의 행진’ 모습을 포토그래퍼 마이클 사바디니가 직접 찍어 사진으로 남겼다. 이를 ‘쟈딕앤볼테르'가 티셔츠로 만든 것. 티셔츠 위에는 ‘Give Us Hope’, ‘Love will rise above all’, ‘Girls just wanna have fundamental human right’ 총 세 가지의 메시지가 적혀있다. 티셔츠는 15일부터 온라인몰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null
null
내 남자친구를 위한 티셔츠를 찾고 있다면 ‘크리스크리스티’의 홈페이지를 살펴볼 것. 감각적인 캘리그래피가 티셔츠에 더해지니 심플한 디자인도 어딘지 모르게 달라 보인다. 이 시크한 캘리그래피는 감성적인 캘리그라퍼로 오랫동안 사랑받고 있는 공병각의 솜씨. 티셔츠 위에 ‘Hey, C you aGain’, ‘I Got C+ But I Am Happy’처럼 위트 있는 문장 얹어져 있어 즐겁다.
null
 
 
null
null
백팩 메고 걷기 좋은 날, ‘이스트팩’과 앤디 워홀 반가운 컬렉션 소식이 들려온다. 앤디 워홀의 오래전 사진을 보면 이스트팩 백팩을 메고 있는 모습이 종종 보여 더 의미 있게 느껴진다. 한정판으로 출시된 이번 가방은 앤디 워홀의 작품을 연상시키는 컬러풀한 색깔이 매력적인 ‘스크린즈’와 워홀의 흑백 사진을 프린트한 ‘포토부스’로 총 2가지 컬러가 있다.
#싱글즈 #패션 #콜라보레이션 #티셔츠 #컬래버레이션 #리바이스 #휠라 #이스트팩 #스누피 #츄팝춥스 #쟈딕앤볼레르 #마이클사바디니 #크리스크리스티 #공병각 #앤디워홀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