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Fashion2019.10.04

데일리 레더 셔츠

옷에도 각인이 필요하다. 오랜 시간 몸에 길들일수록 자연스러운 빛을 발하는 가죽 소재라면 그 가치는 더욱 선명하게 드러난다.

레더는 소화하기 어렵다. 실제로 대부분의 사람들이 쉽게 도전하지 못하는 영역이기도 하고, 마니아적인 기질도 있다. 주변에서 흔히 레더 소재를 사용하는 경우도 라이더 재킷, 부츠 외에는 액세서리가 대부분이다. 그런 의미에서 가죽 셔츠는 꽤나 난이도가 높은 아이템일지도 모르겠다. 셔츠라고 생각하고 스타일링을 시도하면 손쉬운 스타일링이 가능한데 말이다. 레더 셔츠가 어려울 때는 제일 먼저 비슷한 컬러의 아이템을 찾아보자. 화이트, 베이지, 브라운과 같은 포용력이 높은 컬러를 권한다. 파워풀한 소재는 하나만으로도 강력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기 때문에 10개의 주얼리를 대신할 테다. 그런 면에서 레더 소재는 오히려 실용적이기까지 하다.
null
얇은 레오퍼드 터틀넥이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한다.
null
(좌) 팬츠와 같은 소재의 레더 셔츠를 허리춤에 가볍게 묶고 거리를 활보하는 패셔너. 가죽 소재도 얇은 면 소재처럼 활용한다면 스타일링이 쉬워진다.
(우) 터프한 블랙 레더의 룩과 대비를 이루는 레몬 컬러의 백이 포인트.
null
(좌) 반팔 셔츠 속에 티셔츠를 매치하듯 자연스러운 연출을 선보였다. 도발적인 스타일의 이그조틱 패턴이 인상적이다.
(우) 레더 셔츠에 가죽 액세서리를 더하면 보다 강렬한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null
(좌) 가죽 소재도 화려한 변신이 가능하다. 핑크, 레드, 바이올렛까지, 컬러풀한 아이템으로 치장을 마쳤다.
(우) 포근한 스웨터 안에 두툼한 레더 셔츠를 껴입었다. 강렬한 가죽 셔츠를 은은하게 연출하는 방법.
null
(좌) 전혀 어울리지 않을 것만 같은 헐렁한 밴딩 팬츠와 레더 셔츠의 조합은 이토록 쿨하다.
(우) 대담한 스트라이프 패턴이 시선을 자극한다. 눈에 띄는 패턴일수록 대범한 연출을 시도할 것.
#싱글즈 #패션 #쇼핑 #하우투 #스타일링 #스타일 #아이템 #트렌드 #봄 #패션위크 #방법 #스트리트 #OOTD #아이디어 #쇼핑리스트 #유행 #레더 #2019 #추천 #WWTD #tbt #스타일리시 #셔프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