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Fashion2018.07.17

스타의 인스타그램에서 배우는 바캉스 나이트 룩

날이 새도록 핫해지고 싶은 바캉스의 밤. 이렇게 입으면 된다.

null
null
null
null
null
현아는 언뜻 엄청 화려한 스타일로 보이지만, 가만히 뜯어보면 심플한 옷차림에 적절한 액세서리를 매치해 효과를 극대화시킨 룩이라는 걸 깨닫게 된다. 캐주얼하고 편한 옷만 챙겨 가기 쉬운 휴가지에서, 그래도 밤에는 화려한 나이트 룩으로 변신하고 싶다면 현아의 인스타그램을 잘 살펴볼 것. 현아의 스타일을 벤치마킹 하면 돌아올 때가 더 붐비는 캐리어를 가볍게 유지하면서도 화려한 나이트 룩을 연출할 수 있을 테니까. 그의 스타일링에서 빠지지 않는 건 볼드한 목걸이와 아찔한 레드립. 슬리브리스 톱에 쇼츠를 입고 커다란 펜던트나 굵은 체인 디테일이 있는 목걸이를 건 다음 레드립으로 마침표를 찍는 식이다. 좀더 욕심 내고 싶은 밤이라면, 여기에 섹시한 스트랩 힐까지 더해 화끈한 나이트 룩을 완성해보자.


null
null
null
null
패셔니스타는 모자를 잘 활용하는 사람이기도 하다. 세계적으로 사랑 받는 모델, 아이린도 마찬가지다. 아이린이 여행을 떠날 때 절대 빼놓지 않는 아이템이 바로 모자. 라탄 소재의 모자는 청순하면서도 시원한 느낌을, PVC 소재의 모자는 트렌디한 분위기를 연출해준다. 야무지게 고른 모자 하나가 심심한 바캉스 룩의 포인트가 되어줄지니!


null
null
null
null
예뻐지는 것도 좋지만 이렇게 더운 날씨에 뭐라도 하나 더 걸치는 게 부담스럽다면, 최선의 선택지는 이어링이다. 이어링으로 확실한 포인트를 주는 것만으로 바캉스 룩이 완전히 달라 보인다. 설현은 베이식 티셔츠와 쇼츠를 즐겨 입는데, 다른 액세서리는 다 생략하고 이어링만 더해 스타일 지수를 끌어올리곤 한다. 머리를 바짝 올려 경쾌하게 묶은 밤엔 귀에 딱 붙는 원색 이어링을, 좀더 우아해지고 싶은 밤엔 굵은 웨이브 헤어에 길게 늘어지는 드롭 이어링을 더하는 것을 추천.


null
null
null
null
무대 밖의 선미는 수수한 캐주얼 스타일을 즐긴다. 캐주얼한 스타일의 맹점은 자칫 캐주얼하다 못해 후줄근해 보일 위험이 있다는 것. 선미처럼 스타일리시한 캐주얼 룩을 원한다면, 백을 스타일링 포인트로 삼을 것. ‘손님, 이건 선미세요… 뭘 입어도 예쁘잖아’라는 생각이 슬금슬금 올라온다고? 위 사진에서 백을 뺀 모습을 상상해본다면, 선미가 왜 이 옷을 입은 날 이 백을 들었는지 바로 납득이 갈 거다. 힘을 쫙 뺀 캐주얼 룩에 확실한 포인트가 되는 백을 더하니 근사한 나이트 스타일 완성!
사진 각 인스타그램
#패션 #원피스 #스타 #스타일링 #모자 #가방 #선미 #여름밤 #설현 #바캉스 #바캉스룩 #휴가 #인스타그램 #여름휴가 #현아 #여름스타일링 #아이린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