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Fashion2019.07.17

아찔하게! 과감하게! 브라보, 브라 톱

아슬하게 가슴을 가리는 브라 톱은 과감할수록 강렬하다.

null
셔츠 드레스의 단추를 살짝 풀어 자연스러운 클리비지 라인을 선보였다. 그 속에 깔끔한 브라 톱을 갖춰 입고 은근한 매력을 어필하는 것이 관건.
속옷을 밖으로 드러내는 것도 익숙지 않은데 하나만 걸치고 다닌다니. 이런 생각을 하는 순간 브라 톱은 당장이고 어려운 아이템이 된다. 일상에서 브라 톱을 쉽게 접근해보자. 당당하게 원 아이템으로 걸치는 것이 부담스럽다면 티셔츠 위에 시도하는 것부터 시작하자. 티셔츠 레이어드를 마스터했다면 얇은 시스루 셔츠 안에 도전, 그다음은 셔츠를 풀어헤치는 등 점차적인 단계를 정복한다. 한 번, 두 번의 시도로 시원한 해방감을 느끼고 나면 나도 모르는 사이에 브라 톱을 손에 들고 있을 테다.
null
(좌) 브라 톱을 입는 것이 부담스럽다면 톱이나 드레스에 브라 톱이 장식된 디자인을 찾아보는 것도 좋다.
(우) 티셔츠 위에 뷔스티에처럼 스타일링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다.
null
(좌) 당장이라도 해변으로 떠날 것처럼 타이업 셔츠 안에 매치한 패셔너. 애니멀 프린트의 스커트와 볼드한 주얼리로 여름의 느낌을 표현했다.
(우) 애슬레저 스타일의 끝판왕! 데님과 부츠를 활용해 일상에서 활용했다.
null
(좌) 시스루 셔츠 안에 선명한 색을 중화하는 녹색 팬츠가 신의 한 수.
(우) 몸매의 라인을 부각시키는 브라 톱에 호방한 플리츠 팬츠를 연출해 실루엣에 재미를 더했다.
null
제아무리 아찔한 브라 톱도 보슬한 리넨 소재와 굵직한 비즈 네크리스와 함께 연출하면 클래식하게 보일 테다.
#싱글즈 #패션 #쇼핑 #하우투 #스타일링 #스타일 #아이템 #트렌드 #봄 #패션위크 #방법 #스트리트 #브라톱 #OOTD #아이디어 #쇼핑리스트 #유행 #2019 #추천 #WWTD #tbt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