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Fashion2020.02.19

자체 발광 메탈릭 스타일링

햇살에 반짝이는 메탈릭 소재는 백 개의 주얼리보다 강렬하다.

null
1 오묘한 컬러의 홀로그램이 펼쳐지는 메탈릭 재킷을 강조하기 위해 톱, 팬츠, 백, 슈즈까지 모든 스타일링을 옐로 컬러로 통일했다.
2 비닐 소재의 골드 컬러 팬츠와 스트랩 힐의 매치가 하나의 세트처럼 보인다.
메탈릭 소재 스타일링은 영 자신이 없다. 잘못 하면 우주에서 온 생명체 취급을 받을테고, 잘해봤자 본전이지 않을까라는 조바심이 앞선다. 소재의 질감, 번쩍임의 정도에 따라 천차만별일 테지만 어려운 소재라는 사실만은 명백하다. 거리의 패셔너들은 자칫 위화감까지 형성하는 자체 발광 소재에 도전장을 던졌다. 빛에 반사돼 후광을 선사하는 소재는 주얼리 스타일링의 수고도 덜어준다. 메탈릭 소재에만 시선이 머물도록 무채색 컬러를 곁들인다면 쉽게 멋 부린 효과를 낼 수 있을 거다.
null
1 실버 컬러의 셔츠 드레스에 스퀘어 프레임의 선글라스를 매치했을 뿐인데 미래에서 온 듯한 착각이 인다.
2 섹시한 컷아웃 톱을 쿨하게 보이는 데에 블루 컬러만 한 게 있을까.
3 비비드한 컬러의 메탈릭 소재를 담백하게 소화하고 싶다면 화이트 스웨트 셔츠를 활용해볼 것.
2 쿠킹 포일처럼 반질반질한 팬츠가 블랙 컬러를 만나 도회적인 스타일로 새롭게 탄생했다.
null
1 메탈릭 드레스를 강조하기 위해 블랙 컬러의 사이하이 부츠를 활용했다.
2 메탈릭 컬러 팬츠 하나만 있다면 특별한 주얼리 없이도 근사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3 머리부터 발끝까지 실버로 무장했다. 이왕 메탈릭 소재를 입기로 작정했다면 이정도 자신감은 필수다.
4 황금빛 점프수트에 골드 컬러 부츠를 연출해 메탈릭 스타일링의 새로운 방법을 제안했다.
#메탈릭 #스타일 #아이템 #실버 #패션위크 #OOTD #쇼핑리스트 #트랜드 #추천 #반짝이 #퓨처리즘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