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Fashion2020.05.13

다양한 데님 스타일링

클래식한 디자인부터 약간의 변주가 더해진 데님까지 종류는 많으니 취향껏 골라 입으면 된다.

null
데님의 변신은 무죄라 했던가. 평소에 알던 넉넉한 형태가 아니다. 중세 시대 배경의 영화에서나 봄직한 코르셋 디자인이 곳곳에 등장했다. 레이스업 디테일과 안으로 넣어 입은 오버사이즈 재킷이 잘록한 허리라인을 강조한다. 바이커 쇼츠와 함께 하니 군더더기 없는 보디라인이 더욱 돋보인다.
null
무릎길이에 맞춰 재단한 듯 거친 마감, 짧지도 길지도 않은 기장이 핵심이다. 클래식한 레더 재킷을 걸치고 프린팅이 돋보이는 슬립온을 신으니 당장이라도 스케이트보드를 즐기기에 손색없다. 원색의 컬러 블록과 큼직한 프린팅의 스웨트셔츠는 레트로 분위기를 물씬 풍긴다.
null
화이트 티셔츠에 데님이 심심해질 무렵 패턴을 더해보자. 크기, 모양, 컬러도 제각각인 패턴이 가미된 아이템을 함께하니 조화롭다. 형광 컬러 프린팅이 패턴을 이루는 미니 드레스에 무심하게 걸친 재킷처럼 말이다.
null
남자친구 것을 뺏어 입은 듯 큼지막한 셔츠는 그 쓰임이 다양하다. 발등까지 덮는 기장의 팬츠와 색을 통일하고, 화이트 슈즈로 마무리하니 다리가 한층 더 길어 보인다. 올 블랙 스타일링에 세미 오버핏의 데님 셔츠를 더해 무게를 덜었다. 허리에 벨트를 묶어 편안하면서 단정한 드레스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셔츠 #패턴 #드레스 #데님 #재킷 #스트릿패션 #팬츠 #코르셋 #데님스타일링 #패턴드레스 #하프팬츠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