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Fashion2017.04.06

[SIZE ISSUE] 플러스 사이즈 스포츠 웨어

그간 운동복을 살 때 조차 사이즈 선택에 아쉬움을 겪었던 글래머러스한 몸매의 소유자라면 주목할 것. 운동하러 가고 싶어지는 플러스 사이즈 스포츠 웨어를 소개한다.

null
null
사진 store.nike.com
NIKE
나이키에서 운동복을 산다는 이야기는 ‘수산시장에서 생선 산다’처럼 들린다. 너무 당연하니까. 그런 나이키에서 이제서야 플러스 사이즈를 선보인다는 사실이 서글플 뿐… 하지만 매시 소재와 로고플레이, 얌전한 색으로 모던함을 온 몸에 두른 채 세상에 나온 운동복은 이런 서운한 마음을 달래주기 충분하다. 아쉽게도 나이키 코리아에서는 아직 살 수 없고, 나이키 코리아 고객센터의 직원 또한 ‘플러스 사이즈 라인’이라는 말 자체를 처음 들어보는 것 같으니 이걸 백화점에서 사겠다고 괜한 헛수고를 하지 않길 바란다. 뭐, 괜찮다. 요즘은 직구 하기도 쉬우니까.

NIKE WOMEN’S PLUS SIZES 보러가기
null
사진 www.lanebryant.com
LANE BRYANT
미국 내에서 플러스 사이즈 브랜드로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래인 브라이언트는 리비 액티브라는 스포츠 웨어 라인도 내놓고 있다. 각 분야에서 실제로 활동하고 있는 플러스 사이즈의 스포츠 롤모델을 기용하고, 각자에게 적합한 아이템을 고르게 해 더욱 친근하고 신뢰도 있게 고객에게 다가가는 식이다. 다양한 디자인은 물론 플러스 사이즈에 대한 깊은 이해가 디자인에 고스란히 배어있는 옷은 진심으로 운동할 맛이 나게 만들어 준다.


LIVI ACTIVE 보러가기
null
사진 http://www.citychic.com.au/
CITY CHIC
요란하지 않으면서 충분한 포인트가 되어주는 스트리트 감성이 필요하다면 플러스 사이즈 브랜드 시티 시크의 스포츠 웨어 라인 CCX 를 추천한다. 블랙과 화이트를 기본으로 한 컬러에 섹시한 슬릿과 로고 플레이가 뒤섞여 지금 가장 패셔너블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가격대 또한 40~60 달러 정도로 합리적이다. 다만 주의할 점이 하나 있다. 운동복 사러 갔다가 다른 옷에 빠져 가산을 탕진할 수도 있다는 것(은 에디터 본인의 경험담이라는 것을 밝혀둔다.).

CITY CHIC 액티브 웨어 CCX 보러가기

#싱글즈 #패션 #플러스사이즈 #액티브웨어 #스포츠웨어 #래인브라이언트 #빅사이즈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