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Beauty2016.02.19

화장품 브랜드에서 찾은 라이프스타일 제품

뷰티 브랜드라고 해서 화장품이 다가 아니다. 이제는 치약, 세제 등의 리빙 제품부터 꿀, 초콜릿 같은 식품까지 그 영역을 점점 확장해가고 있다. 아는 사람만 산다는 코스메틱 브랜드의 알짜배기 라이프스타일 제품들.

null
이니스프리 슈퍼푸드 워터 팩×반테이블
과일과 채소를 말려 물을 건강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제품. 케일 믹스, 오트귀리, 블루베리 3종을 말린 워터 팩과 트라이탄 보틀을 함께 구성했다. 특히 냉침차 제조에 대한 오랜 경험과 전문적인 노하우를 가진 반테이블과 컬래버레이션으로 만들어 맛은 물론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워터 팩을 제대로 즐기고 싶다면 뜨거운 물이 아닌 찬물 또는 탄산수에 서서히 우려 마실 것. 2~3회 우려 마셔도 될 만큼 진한데, 의식적으로 4번 이상 우려 마시는 습관을 들임으로써 매일 2L의 물을 마실 수 있도록 하려는 세심함까지 엿볼 수 있다. 9500원.


null
이솝 홈케어 A.P.C. 포스트-푸 드롭스
화장실에서 볼일을 본 뒤 지독하게 나는 악취가 고민인 사람에게 희소식! 이솝과 패션 브랜드 아페쎄가 함께 만든 포스트-푸 드롭스만 있다면 걱정 없다. 이 제품은 향이 좋은 식물성 화장실 냄새 제거제. 악취 제거와 항균 효과가 있는 탠저린 껍질 오일, 소독 효과를 지닌 일랑일랑 오일과 만다린 껍질 오일, 박테리아를 제거하는 알코올 데낫을 함유해 냄새는 물론 세균까지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다. 볼일을 본 후 물을 내리고 포스트-푸 드롭스를 변기에 한두 방울 떨어뜨리면 순식간에 화장실 냄새가 달라져 쾌적한 화장실을 유지할 수 있다. 500ml 5만원.


null
라운드어라운드 라이프 프래그런스 화이트 매그놀리아
국내 유일의 독립 뷰티크 퍼퓨머리 메종 드 파팡과 라운드어라운드가 만났다. 향에 대한 이해와 전문 지식을 바탕으로 자연스럽게 일상에 녹아드는 감성의 향을 담아낸 것. 라이프 프래그런스는 메종 드 파팡뿐 아니라 해외 유명 조향사들의 디렉팅을 통해 가격은 합리적이지만 니치 향수 같은 고급스러운 향기를 가졌다. 목련의 우아함이 느껴지는 고급스러운 화이트 플로럴 향이 돋보이는 화이트 매그놀리아는 패브릭은 물론 공기 중에 뿌리면 퀴퀴한 악취를 없애고 향이 은은하게 발산돼 즉각적으로 기분 전환에 도움을 준다. 80ml 2만8000원.


null
멜비타 아카시아 꿀
멜비타에서 아카시아 꿀을 선보였을 때 고개가 절로 끄덕여졌다. 꿀은 멜비타의 브랜드 DNA 같은 것 아닌가. 그래서일까? 꿀에서도 오가닉 브랜드 멜비타의 깐깐한 철학을 고스란히 담겨 있다. 합성 살충제나 항생제를 사용하지 않고, 벌들에게 설탕 같은 꿀 이외의 성분을 절대 먹이지 않는다. 이뿐만 아니라 고품질의 꿀을 위해 차가운 온도에서 추출한다. 이렇게 원료부터 생산 공정까지 철저하게 관리한 결과 까다로운 에코서트 유기농 인증 기준을 당당하게 통과해 안심하고 믿고 먹을 수 있다. 500g 5만8000원.


null
닥터브로너스 유기농 버진 코코넛 오일
미국 홀푸드 마켓 단일 제품 판매량 1위, 일본 아마존 유기농 코코넛 오일 베스트셀러, 미국 농무부 USDA에서 인증한 유기농 코코넛 오일이라는 이야기만 들어도 믿음이 간다. 일반적으로 코코넛 오일은 코코넛 알맹이를 말려 추출하는데, 이때 곰팡이성 세균 같은 독성 물질이 생성될 수 있어 꼭 정제, 탈색, 탈취 과정을 거쳐야만 식용으로 사용할 수 있다. 하지만 닥터브로너스의 코코넛 오일은 정제, 탈색, 탈취의 과정을 거치지 않고 스리랑카산 코코넛을 껍질 그대로 압축해 본연의 풍부한 영양과 향미를 지녔다. 415ml 2만3000원.


null
르 라보 로즈 31 디터전트
소중한 의류를 위해 세제까지 신중하게 선택하는 사람에게 제격이다. 로즈 31 디터전트는 니치 퍼퓸인 르 라보와 친환경 패브릭 코스메틱 브랜드 런드레스가 협업해 탄생한 세제다. 르 라보의 명성답게 향이 돋보이는데 그라스 지방의 장미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흔하지 않는 로즈 향을 풍긴다. 센티폴리아 로즈와 유향, 앰버가 어우러진 은은한 향취가 일품이다. 세제의 본연의 역할도 톡톡히 해낸다. 색상 보존과 함께 의류의 컬러를 깨끗하고 밝게 만든다. 일반 세제 2~3배 고농축돼 적은 양을 사용해도 충분한 세탁 효과를 볼 수 있다. 500ml 8만2000원.


null
반트 365 띵크 유얼 티스 베드 브레스 케어&치솔
치약과 칫솔을 대수롭지 않게 생각할 수 있지만, 하루에 3번 이상 사용하기 때문에 더욱 꼼꼼하게 선택해야 한다. 반트 365의 띵크 유얼 티스 베드 브레스 케어의 진과는 성분을 보면 확실히 알 수 있다. 유기농 녹차 추출물, 카렌튤라 꽃 추출물, 캐모마일 추출물을 비롯해 세이지, 민들레, 감초까지 함유했다. 구취를 유발하는 입안에 잔류 물질과 프라그는 실리카가 제거하고 일불소인산나트륨이 충치와 잇몸 질환을 예방한다. 띵크 유얼 티스 칫솔은 사각의 칫솔 헤드로 디자인되고, 100% 슬림모로 만들어 잇몸에 자극이 적다. 150g 1만6000원(칫솔 2500원).


null
산타마리아 노벨라 다크 초콜릿
초콜릿, 허브 민트, 로즈 쿠키까지 판매하고 있는 산타마리아 노벨라. 이중 다크 초콜릿은 1800년 역사적인 제조법을 따라 만들었다. 시중에 판매하고 있는 초콜릿과 가장 큰 차별성은 건강까지 생각한 초콜릿이라는 것이다. 설탕 대신 자일리톨과 말티톨을 사용한 것이 이를 뒷받침한다. 단맛은 설탕의 약 70% 정도 되지만 혈당치를 높이지 않는다. 특히 말티톨은 입안에서 충치균에 의해 발효되거나 산이 발생되지 않아 충치가 생기는 것을 막는다. 150g 3만5000원.


#싱글즈 #뷰티 #멜비타 #스킨케어 #이니스프리 #라이프스타일 #이솝 #라운드어라운드 #닥터브로너스 #르라보 #반트365 #산타마리아노벨라 # 칫솔 # 향수 #악취제거 # 냄세제거 # 꿀 # 코코넛오일 # 세제 # 치약 # 초콜릿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