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Beauty2016.04.25

하룻밤 사이 피부가 좋아지는 초특급 30분 스케줄 - scene 2 피부 힘을 채우는 10분 파우더룸 스케줄

8시간 만에 피부가 살아나는 놀라온 스킨케어 스케줄을 지금부터 공개한다. 딱 이대로 따라 하면 다음날 아침 자체발광 빛나는 감동적인 피부로 살아난다. 매일 보던 친구가 “어제 피부에 뭐 했니?”라고 물어볼 것.

null
배스룸 케어를 충분히 했다면 파우더룸에서는 딱 필요한 제품 하나만 선택해 집중 케어한다. 토너 → 아이크림 → 에센스 → 로션 → 크림의 장황한 스킨케어 스텝은 다 잊어버릴 것. 이미 전 단계에서 필요한 만큼 수분과 영양을 충분히 공급했으니 선택과 집중의 원리를 적용해 딱 한 가지 제품으로 집중 관리해 나이트 케어의 화룡점정을 찍자.
null
지성 피부 또는 트러블이 잦은 피부라면 배스 타임의 유분만으로 이미 충분히 보습한 상태. 여러 가지 제품을 덧발라봐야 제대로 흡수하지 못할 뿐만 아니라 영양 과도로 피부가 오히려 뒤집어질 수도 있다. 토너로 보습해 스킨케어를 심플하게 마무리. 여기서 중요한 건 두 가지. 똘똘한 토너를 선택하는 것과 여러 번 덧발라 흡수를 높이는 것. 자기 전 하나만 바르는 것이니 수분과 영양을 동시에 공급하는 것이어야 한다. 일명 콧물 스킨이라 불리는 걸쭉한 토너는 일반 토너보다 유분이 많이 들어 있어 라이트한 모이스처라이저의 역할을 하니 딱 적절한 아이템. 화장솜으로 한 번 닦아내 수분이 지나가는 길을 만들면 부스터 효과를 발휘해 다음, 그 다음 바른 토너가 피부 전체에 잘 스며든다. 아침까지 피부가 촉촉해지는 방법.
null
1 보습 실력 좋은 콧물 스킨을 선택해 화장솜에 듬뿍 적신다. 화장수가 솜 구석구석 잘 스며들도록 촘촘히 흡수시킬 것.
2 ①의 화장솜으로 얼굴 전체를 골고루 빠짐없이 닦아낸다.
3 다시 화장수를 손바닥에 덜어 손가락 끝에 충분히 적신다.
null
4 볼과 눈 주위를 중점적으로 손가락 끝으로 바른다.
5 손바닥에 화장수를 한 번 더 덜어 양손바닥에 잘 골고루 묻힌다.
6 화장수가 묻은 손바닥으로 양쪽 볼을 감싼다. 1~2분 정도 지그시 눌러 체온으로 피부 깊숙이 화장수를 침투시킨다.
null
1 샤넬 수블리마지 나노로션 피부 pH 균형을 되찾아 피부를 보호한다. 항산화 효과도 플러스. 125ml 15만원.
2 랑콤 세크레 드 비 토너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톤을 정돈하는 리치한 토너. 피부 탄력을 높여준다. 150ml 12만원.
3 겔랑 오키드 임페리얼 토너 모공 수축에 효과적인 보습 토너. 피부가 촉촉하고 부드러워진다. 125ml 14만3000원.
4 끌레드뽀 보떼 시나그티프 로씨옹 아두씨쌍뜨 영양 성분이 림프선까지 흡수된다. 125ml 27만원.
null
피부가 건조하다면 아무래도 토너만으로는 부족할 수 있다. 유분이 조금 더 들어간 유액을 선택한다. 토너 레이어링과 마찬가지로 파우더룸 스킨케어 클래스의 핵심은 바르는 방법이다. 맞춤 코스메틱을 제대로 발라 효과를 극대화시키는 것이 우리의 최종 목표. 보통 생각하는 것과 달리 보습 기능이 강화된 유액은 따로 크림을 바르지 않아도 될 정도로 훌륭한 모이스처라이저다. 크림보다 유분의 비율이 적으니 보습 실력은 훌륭하면서도 번들거림 없이 부드러운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수분을 피부 속에 꽉꽉 눌러 담아줄 최고로 촉촉해지는 유액을 고를 것. 보습 유액이지만 유분 함량이 아주 높은 제품을 골라 들 것. 풍부한 유분이 뚜껑의 역할을 해 피부 속 수분이 날아가지 않도록 잘 지켜준다.
null
1 유액으로 팩하기 >>
보습 성분을 깊숙이 흡수시키는 것이 관건. 화장솜에 유액을 묻혀 얼굴을 닦아낸다. 그 다음 처음보다 많은 양의 유액을 화장솜에 듬뿍 적셔 양볼과 이마에 올려둔다. 이 외에도 건조한 부위가 있다면 화장솜을 올릴 것. 화장솜은 큰 것을 사용하면 더 효과적. 피부에 잘 밀착시켜 10분 정도 올려두면 피부가 부들부들해진다. 중간중간 양손으로 볼을 감싸 체온을 더하면 침투력이 더 좋아진다.

2 화장솜으로 100회 패팅 >>
유액 팩의 응용 버전. 피부 탄력이 걱정된다면 피부에 두드리는 방법으로 스킨케어한다. 유액으로 피부결을 정돈하고 유액을 듬뿍 묻힌 화장솜으로 ‘토옥~토옥~토옥’의 스텝으로 천천히 100번 두드린다. 100번이라고 하면 너무 많게 생각되지만 막상 두드리면서 바르다 보면 그렇게 긴 시간이 들지 않는다. 중간에 한 번씩 손가락으로 양볼을 감싸 체온을 더한다.
null
1 불가리 로씨옹 드 뤼미에르 스플렌디드 래디언스 리바이탈라이징 로션 피부 진정, 보습 효과가 좋은 로션. 125ml 12만원.
2 코스메 데코르테 AQ 밀리오리티 리페어 에멀션 흡수가 빨라 바른 후 피부가 촉촉하고 피부톤이 맑아진다. 200ml 38만원.
3 숨37 1102 익스트림 타임 컨트롤 로션 피부의 수분 보유력을 높여준다. 120ml 6만원.
4 이니스프리 올리브 리얼 로션 촉촉한 영양감이 오래 지속되는 고보습 로션. 올리브 오일을 함유하고 있다. 180ml 1만4000원.
null
당신 피부가 구제불능 상태에 빠졌을 때 파우더룸 케어로 반드시 추가해야 할 스텝이 바로 슬리핑 팩이다. 배스룸 케어에서 이미 한 번 마스크를 했지만 그래도 아직 충분히 채워지지 않은 수분과 영양을 피부에 수분 장막을 둘러 집중적으로 공급하는 원리. 피부 재생이 원활한 밤 시간 피부 깊숙이 스며들어 피부 순환을 촉진시키고 마치 인공 지능 센서라도 달린 듯 부족한 수분과 영양을 구석구석 채워준다. 밤 동안 당신의 피부가 달라질 마지막 방법이자 가장 강력한 역전의 한 방이다. 마사지 크림을 바르듯 부드러운 손놀림으로 바른다. 마지막으로 지압 포인트를 꾹꾹 눌러주면 순환이 좋아져 슬리핑 팩의 효과가 더 좋아진다.
null
관자놀이와 콧방울 옆, 귀 아래, 입술 끝부분, 양쪽 턱끝을 눌러 지압한다. 3회 정도 반복하면 혈액순환이 원활해진다.
null
1 아벤느 마스끄 아뻬쨩 이드라땅 스트레스 받고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수분 마스크. 50ml 2만7000원.
2 아이오페 아쿠아인 마스크 팩 밤 사이 피부톤을 개선하고 수분을 공급해 맑은 피부로 가꿔준다. 120ml 3만원.
3 비욘드 피토 아쿠아 나이트 마스크 수분 지속력이 뛰어나 피부톤이 맑고 투명해진다. 100ml 3만원.
4 미키모토 코스메틱 에너지 베일 마사지와 각질 제거 효과를 플러스한 슬리핑 팩. 30g 7만9000원.
5 로레알 이드라 후레쉬 워터 플럼핑 마스크 스파 워터와 미네랄 성분이 피부 깊숙이 수분을 전달한다. 100ml 2만원.
#싱글즈 #마사지 #뷰티 #스킨케어 #피부 #수분 #유수분 #보습 #각질 #피부톤 #지압 #영양 #수분마스크 #슬리핑팩 #지압법 #화장솜 #유액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