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Beauty2016.05.13

유해 환경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라

대다수의 여성들이 고민하는 피부 문제는 예민하다는 것이다. 특히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요즘, 황사나 미세먼지 등으로 인해 얼굴이 자꾸 붉어진다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트러블을 진정시키는 0% 저자극 진정 라인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에 눈길을 돌릴 때다.

23% 고농축 앰플이 발휘하는 힘.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수딩 앰플
어느 날 피부가 붉어지고 가렵고, 크고 작은 뾰루지가 계속해서 올라온다면, 그것은 피부가 예민해졌다는 증거다. 이런 상태를 계속해서 방치하게 되면 피부는 상태가 더 나빠질 수 있다. 이럴 때는 근본부터 피부 문제를 해결해야 하는데,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수딩 앰플은 보습 성분으로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고 진정 성분으로 다시 한 번 편안한 상태로 만들어주는 2중 수분 진정 앰플이다. 특히 눈길을 끄는 것은 식물 유래 성분이 23% 고농축 앰플이라는 점. 그린 캐비아, 그린 애플페논, 그린티 EGCG 3가지 초록 식물에서 추출한 미네랄, 폴리페놀, 카테킨 성분이 건강한 피부 상태로 만들어준다. 또 모든 피부가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여드름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30ml 3만3000원.

null
PLUS TIP! 앰플 200% 활용하기
1 마스크 사용 전 앰플을 바르면 시너지 효과 업.
2 크림과 섞어 사용하면 피부에 수분을 집중적으로 공급해 진정 효과 상승. 3 화장솜에 적셔 달아오른 피부에 올리면 집중 케어가 가능. 메이크업 전 사용하면 부스팅 효과가 있어 매끄럽고 촉촉한 피부 완성.






아침 저녁 사용하는 2 in 1 크림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크림

피부 보습과 진정에 효과적인 제품이라면 아침 저녁 사용하면서 좀더 시너지 효과를 노릴 수도 있을 것이다.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크림은 끈적임이 없는 산뜻한 수분 젤 포뮬러로, 거칠고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효과적으로 공급하며 외부 환경에 의해 붉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는 것이 특징. 사용감이 편안하고 효과 또한 우수해 아침에는 수분 크림으로, 밤에는 수면 팩으로 사용하는 일명 ‘2 in 1 크림’으로도 유명하다. 0% 저자극 크림으로 모든 피부가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여드름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미네랄과 비타민이 풍부해 ‘바닷속 수분 열매’로 불리는 그린 캐비아가 피부에 진정과 보습 효과를 발휘하고, 폴리페놀 성분을 함유한 그린 애플이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켜 붉은 기를 완화시키며, 녹차의 EGCG 성분이 과도한 피지를 컨트롤하여 붉은 흔적을 케어한다. 70ml 3만6000원.

null

Doctor’s Comments
“봄철 피부는 겨울과 환절기를 거치면서 매우 지쳐 있고 저항력이 떨어져 있으며 사소한 외부 자극으로도 쉽게 민감해질 수 있는 상태입니다. 이런 피부 상태로 눈에 보이지 않는 미세먼지, 황사, 모래, 꽃가루 등에 계속해서 무방비로 노출되면 트러블이 많이 생기고 수분 함량이 10% 이하로 뚝 떨어져 피부가 푸석해지고 각질이 일어나게 됩니다. 그래서 제품 선택이 매우 중요한데, 식물 유래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자극적이지 않고 편안하며 수분 공급과 피부 진정이 동시에 이루어지고 민감해진 피부에 생기는 트러블까지 케어하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안건영(고운세상 코스메틱 피부과 전문의)



#싱글즈 #뷰티 #스킨케어 #피부 #크림 #트러블 #앰플 #민감성 #여드름성 #진정 #미세먼지 #닥터지 #수딩앰플 #클리어크림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