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Beauty2016.12.17

이젠 치약도 첵, 첵, 성분 체크!

유해 성분에 자주, 크게 놀랐던 한 해였다. 유해 성분은 쏙 빼고, 몸에 좋은 것들로만 만든 국내외 치약을 골라봤다.

가습기 살균제 성분은 NO! 안전한 성분의 치약이 대세
한동안 패션 피플 사이에서 파우치에 패키지 디자인이 근사한 치약을 넣어 다니는 게 유행했다면, 이제는 ‘착한 치약’을 쓰는 게 대세다. 문제적인 성분으로 지적된 CMIT/MIT 성분, 트리클로산, 파라벤, 실리콘, 사카린, 합성색소, 트리에탄올아민 대신 자일리톨이나 자몽, 페퍼민트 오일 등 천연 감미료와 항균제로 만든 건강하고 안전한 성분의 치약들이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는 것이 그 증거. 폐질환을 일으키는 가습기 살균제 사태에 이어 온 가족이 사용하는 ‘국민 치약’에서 발암 물질이 검출되었던 2016년, 이제는 무엇도 믿고 쓰기 힘들어졌기 때문이다.
1 캄모멘트리 유칼립투스 모멘트리 치약
null
파라벤, 실리콘, 인공 계면활성제, 합성 색소 등의 화학 성분을 포함하지 않아 치아와 잇몸을 자극하지 않고 자몽 추출물이 천연 항균 효과를 더한다. 100g 1만4000원.
2 테라브레스 투스페이스트 위드 알로에 베라
null
캐나다의 치과 의사가 딸의 입 냄새 제거를 위해 만든 치약. 아빠가 만든 치약인만큼 구취를 발생시키는 항산화 물질들을 없애주는 건강한 성분만 들어 있다. 113.5g 가격미정.
3 닥터 하우시카 메드 스트롱 민트 투스페이스트
null
분말 입자가 들어있고 거품이 잘 나지 않는 제형이 처음엔 좀 낯설 수도 있다. 하지만 양치질 후 스케일링한 것처럼 개운한 기분을 느끼게 되면 이 치약에 중독될 것이다. 75ml 가격미정.
4 엘멕스 아미노 플루오린 나이트 투스페이스트
null
양치질 후 인공적인 민트 향이나 단맛이 전혀 남지 않는다. 선천적으로 치아가 무르고 약해 쉽게 충치가 생기는 사람들에게 추천. 75ml 가격미정.
5 닥터 해리스 투스페이스트 스피아민트
null
향도 강하고 거품도 풍부하다. 무엇보다 헹군 후에는 어떤 향도 알싸한 느낌도 일절 남기지 않는 깨끗한 맛이 매력적. 75ml 가격미정.
#싱글즈 #뷰티 #스킨케어 #치약 #착한치약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