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Beauty2017.01.19

속당김, 안녕!

지친 겨울 피부에 응급 케어가 필요하다면 커다란 크림보다 작디작은 앰풀 한 병이 특효다.

겹겹이 발라도 속이 건조한 피부
집 밖을 나오자마자 마주하는 칼바람에 겹겹이 쌓아둔 수분이 순식간에 날아가고, 실내에서는 히터 바람에 피부가 찢어질 듯 건조하다. 쩍쩍 갈라질 듯 마른 피부에 크림을 바른들 제형이 피부 속으로 흡수되지 못하고 겉돌아 속건조가 심화되는 악순환이 반복된다. 최근 출시된 수분 앰풀은 단독으로 사용하기보단 크림 전후에 발라 시너지 효과를 내는 제품이 눈에 띈다. 크림 전에 발라 유효성분이 더 잘 흡수되도록 부스팅하는 제품부터 오일 캡슐을 함유해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막을 씌워 보습 성분이 날아가지 않도록 하는 아이템까지 다양하다.
null
웰라쥬 블루 리퀴드
8가지 천연 보습인자와 히알루론산 복합체가 들어 있는 농축 앰풀. 파라벤, 인공색소, 페녹시에탄올 등 8가지 유해 성분을 배제했다. 45ml 3만8000원. 1ml당 가격 844원.
null
보타닉힐 보 더마 워터 세라마이드 앰플 스타터 키트
아쿠아 세라마이드가 수분을 전달한다. 6ml×5ea 2만원. 1ml당 가격 666원.
null
CNP Rx 유쓰 익스트레머티 에너지 앰플
히알루론산은 물론 항산화 성분을 가득 담았다. 50ml 18만원. 1ml당 가격 3600원.
null
네이처리퍼블릭 진생 로얄 실크 부스팅 앰플
고농축 진생로얄 실크 에센셜 성분이 피부를 적신다. 30ml 5만원. 1ml당 가격 1666원.
null
SNP LAB+ 에버라스팅 모이스처 앰플 오일
캡슐을 함유해 피부 안팎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춘다. 30ml 2만8000원. 1ml당 가격 933원.
#싱글즈 #뷰티 #스킨케어 #앰플 #집중케어 #응급 #SOS #겨울스킨케어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