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Beauty2018.08.07

화장발 살리는 모닝 스킨케어

깊게 잠들지 못해도 반짝이는 피부로 만들어주는 모닝 스킨케어 루틴.

null
전날 밤 두껍게 바르고 잔 나이트 마스크가 흡수된 아침. 밤사이 사용했던 제품은 집 안의 먼지나 땀, 피지와 엉겨붙어 산화될 수 있으니 가볍게 씻어내는 것이 좋다. 강한 세안은 피부에 이로운 천연보습인자와 마스크의 유효 성분까지 모두 씻겨 나갈 수 있어 저자극 세안을 추천한다. 젤 타입의 세안제로 피부를 헹궈내는 정도로만 세안하는데, 피부 전체의 순환을 도와줄 마사지를 겸하는 것도 좋다. 다음 단계의 제품이 효과적으로 흡수되도록 돕고, 안색 개선에도 도움이 된다.
null
혈액순환 마사지

1. 손바닥을 이용해 턱 중앙부터 귀까지 힘을 주어 쓸어올린다.
2. 손가락 마디를 이용해 턱 중앙부터 귓불까지, 입꼬리에서 귀 중앙 부분까지 사선을 그리며 올라간다.
3. 손끝으로 눈가 주변을 두드린다. 그다음 관자놀이를 지그시 누른다.
4. 두 손으로 얼굴 전체를 가볍게 패팅하듯 두드리며 거품을 제거한다.
null
1. 포인트 마일드 모닝 스타트 클렌저ㅣ밤사이 쌓인 피지를 가볍게 제거하고, 피부 각질 흡착 제거 효과가 있는 아침 전용 세안제다. 170ml 1만5000원.
2. 필로소피 퓨리티 메이드 심플ㅣ메이크업 리무버, 세안, 가벼운 토너까지 3가지 기능을 한 번에 해결해주는 마일드한 클렌저. 480ml 4만8000원.
3. 플로우 오일수 리퀴드 솝ㅣ피부와 유사한 pH의 젤 타입 클렌저로 세안 후에도 촉촉한 피부가 오랫동안 유지된다. 200ml 2만5000원.
4. 에스테덤 오스모클린 젠틀 딥 포어 클렌저ㅣ알갱이가 없는 크리미한 텍스처가 피부 표면 내의 초미세먼지까지 순하게 세정한다. 75ml 4만6000원.
null
지난밤의 스킨케어 루틴이 빛을 발하는 시간이다. 필링 이후 마스크 팩의 성분이 피부 속으로 침투했으니, 그 효과를 높이고 싶다면 크림으로 피부 활력을 더해주어야 할 때. 충전된 수분을 공기 중으로 빼앗길 수 있으므로 밀폐력이 좋은 크림을 사용하면 촉촉함을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다. 피부 타입에 상관없이 세라마이드, 콜레스테롤이 함유된 크림이 좋은데, 지성 피부는 피지 분비가 왕성하기 때문에 산뜻한 로션 타입을 사용해도 좋다.
null
노폐물 배출을 돕는 마사지

1. 크림을 얼굴 전체에 도포한 뒤 이마, 턱, 볼 순으로 부드럽게 눌러 흡수시킨다.
2. 남아 있는 크림을 코, 입가, 턱 순으로 위로 끌어올리듯 발라 피부 순환을 촉진시킨다.
3. 주먹 쥔 손으로 이마 중앙부터 바깥쪽으로 원을 그리며 마사지한다. 4턱 중앙부터 페이스 라인을 따라 부드럽게 누른다.
null
1프레쉬 바이타민 넥타 모이스처 글로우 페이스 크림ㅣ산뜻한 제형의 수분 크림은 마치 피부를 잠에서 깨우는 듯 지친 피부에 생기를 준다. 40ml 7만원.
2. 브링그린 사철쑥 카밍 크림ㅣ국내산 사철쑥 추출물을 함유해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는 데 도움을 준다. 80ml 1만7000원.
3. 바이오더마 하이드라비오 젤 크림ㅣ피부 속 수분 레벨을 높여주는 라이트한 텍스처의 크림. 끈적임 없이 산뜻한 텍스처로 지성 피부에 사용하기 좋다. 40ml 2만8000원.
4. 메이크프렘 시카프로™ 리프레쉬 라이트 크림ㅣ붉고 열 받은 피부를 진정시킨다. 라이트한 젤 타입의 크림으로, 빠르게 흡수되면서 촉촉함이 오랫동안 유지된다. 50ml 2만6000원.
#싱글즈 #뷰티 #스킨케어 #필로소피 #바이오더마 #포인트 #프레쉬 #아침세안 #메이크프렘 #셀프마사지 #에스테덤 #플로우 #모닝스킨케어 #아침스킨케어 #혈액순환마사지 #노폐물배출 #브링그린 #오일수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