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Beauty2019.04.09

지금 가장 많이 팔리는 화장품

가장 많이 팔린 아이템을 살펴보면 뷰티 트렌드를 한눈에 읽을 수 있다. 2019년 3월까지 각종 뷰티 채널에서 열렬한 지지를 받은 화장품은 무엇일까?

null
드럭 스토어 카테고리에서 막강한 판매력을 자랑하는 올리브영의 베스트셀러는 무엇일까!? 다양한 카테고리의 수많은 제품을 제치고 스킨케어 제품들이 당당히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1위는 아이소이 잡티세럼으로 올리브영에서 꾸준히 좋은 판매량을 기록하는 제품. 그 다음으로 셀퓨전씨 선크림과 닥터지 레드블레미쉬 크림이 2위와 3위를 순서대로 차지했다.
*올리브영 온라인몰 4월 판매량 기준
null
1위 스킨케어 부동의 1위
아이소이 잡티 세럼Ⅱ
병풀, 어성초 등 피부 진정에 탁월한 성분을 함께 처방해 울긋불긋 고민성 피부를 케어할 수 있다. 40ml 3만9800원.

2위 최강 자외선 차단제
셀퓨전씨 레이저 썬스크린 100 SPF50+ PA+++
천연 콜라겐, 펩타이드 유효 성분이 피부를 보호하여 탄력 증진, 민감성 피부도 자극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35ml x 2ea 2만9400원.

3위 남녀노소 불문 인기템
닥터지 레드블레미쉬 클리어수딩 크림
아침에는 하루종일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산뜻한 수딩 케어를, 밤에는 피부 속까지 수분을 꽉채운 레이어드 수면팩으로 다음날 아침 생기 있는 피부를 선사한다. 70ml 3만6000원
null
드럭 스토어의 장점과 백화점의 장점을 모두 갖춘 시코르는 최근 전 매장에 베스트셀러 존을 도입해 인기 제품을 한눈에 볼 수 있다고. 스킨케어와 헤어, 보디 제품을 중심으로 한 달에 한 번 업데이트 된다. 2019년 4월 현재까지 가장 많이 판매된 제품은 클레어스의 서플 프리퍼레이션 토너, 라곰 셀럽 마이크로 폼 클렌저, 어반디케이 올 나이터 세팅 스프레이 미니 제품 순이다. 주목해야 할 점은 비건 프렌들리 스킨케어 브랜드 클레어스의 토너가 누구나 무난하게 다 사용할 수 있는 인생 토너로 꼽히며 가장 많은 판매율을 기록했다는 점이다.
*전국 시코르 오프라인 매장 2019년 1월-3월 판매량 기준
null
1위 인생 토너로 등극
클레어스 서플 프리퍼레이션 토너
민감성 피부를 위한 제품답게 알코올과 인공향료, 기타 유해성분이 포함되어 있지 않다. 180ml 1만2900원.

2위 인기 고공 행진
라곰 셀럽 마이크로 폼 클렌저
쫀쫀한 미세버블이 피부 노폐물과 메이크업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며 피부에 편안하고 촉촉한 수분을 공급하는 순한 보습 폼 클렌저. 150ml 1만8000원.

3위 메이크업 카테고리 NO.1
어반디케이 올 나이터 세팅 스프레이 미니
스머징 현상이나 미세 주름 끼임 현상 없이 하루 종일 방금 메이크업 한 것처럼 피부 표현을 고정시키는 제품. 30ml 1만9000원.
null
‘랄라블라’는 더모 코스메틱의 제품뿐만 아니라 온라인이나 SNS에서 입소문난 다수의 브랜드를 선보이고 있다. 판매량으로 따졌을 때 라운드랩의 1025 독도 토너가 단연 1위. 싱글즈 2019 뷰티 세미나를 진행하면서 수많은 독자들이 사용하고 있었던 바로 그 독도 토너가 실제로 베스트셀러에 등극했다. 그 다음은 가격대비 놀라운 발색력과 지속력을 선보이고 있는 삐아 라스트 벨렛 립 틴트가 2위를 기록했고, 3위는 키스미 히로인 메이크 스무스 리퀴드 아이라이너였다.
*전국 랄라블라 오프라인 매장 2019년 1월-3월 판매량 기준
null
1위 입소문만으로 1위 달성
라운드랩 1025 독도토너
최소한의 성분으로 구성되어 민감한 피부가 사용하기에 적합하며, 피부 진정 및 보습에 효과적인 판테놀, 알란토인, 베타인 성분 처방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 시킨다. 200ml 1만5000원.

2위 립스틱 카테고리 1위
삐아 라스트 벨벳 립 틴트 02 생기갑
스테디셀러로 자리잡고 있는 ‘2호 생기갑’은 채도가 높은 오렌지 레드 컬러로 얼굴에 형광등을 켜준다는 대표 제품이다. 5g 1만2000원.

3위 불변의 베스트셀러 아이라이너
키스미 히로인 메이크 스무스 리퀴드 브라운 아이라이너
딥브라운 컬러로 깊이감 있고 사랑스러운 눈매 연출이 가능해 초보자도 손쉽게 섬세한 라인을 완성한다. 0.4ml 1만8000원.


null
최근 홈쇼핑을 제외하고는 뷰티 트렌드에 대해 이야기하기 어려울 만큼 홈쇼핑 뷰티 시장이 지닌 파워가 막강해졌다. 그 중에서도 cj오쇼핑은 보석 같은 제품만 골라 판매하기로 소문난 채널. 홈쇼핑에서는 메이크업 아이템이 잘 팔린다는 편견을 깨고 Cj오쇼핑의 베스트셀러는 의외로 스킨케어 제품들이 선전하고 있었다. 작년 한 해에만 72만개를 판매했으며 올해 3월까지 꾸준히 1위를 차지한 제품은 바로 AHC 리얼 아이크림. 뒤를 이어 차앤박 그린프로폴리스 앰플과 미키모토 코스메틱의 진주 캡슐이 자리했다.
*cj오쇼핑 2019년 1월-3월 판매량 기준
null
1위 2년 연속 베스트 셀러
AHC 에이지리스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피부의 콜라겐 구조와 100% 일치하는 수용성콜라겐으로 피부에 더 친화적이고 빠르게 흡수되어 탄력을 채우고 탄탄한 피부로 가꾼다. 30ml 5만8000원.

2위 환절기 판매 급상승
차앤박 그린프로폴리스 앰플
브라질 3%의 청정자연에서만 얻을 수 있는 그린 프로폴리스의 강한 생명력을 담은 항산화 앰플. 15ml 2만 8000원.

3위 구관이 명관
미키모토 코스메틱 진주캡슐
진주를 키우는 아코야 조개의 생명력에서부터 추출된, 펄 콜라겐과 침투형 펄 콜라겐의 더블배합으로, 피부의 탄력과 보습에 더욱 강해진 진주 단백질의 힘을 느낄 수 있다. 0.2g x 24ea 29만원.
#싱글즈 #베스트셀러 #뷰티베스트셀러 #가장많이팔린화장품 #많이팔린화장품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