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Beauty2019.04.23

진화한 듀얼 자차

단순히 자외선 차단 기능만 있는 것이 아니다. 스킨케어 효과까지 겸비한 자외선 차단제가 등장했다. 이제 본인이 원하는 기능에 맞춰 자외선 차단제를 고르면 스킨케어 단계를 줄이는 것은 시간문제다.

null
수분 보충 기능이 더해진 자외선 차단제들은 모두 보습에 초점을 맞춘 성분들을 핵심 성분으로 꼽았다. 온천수, 히알루론산. 녹차 추출물 등이 그 예. 뿐만 아니라 이 성분들을 피부 속 깊숙이 전달하기 위해 각 브랜드마다 특별한 공법을 더했다. 로레알파리의 경우는 워터 브레이킹 수분 에센스를 담아 피부에 바르는 순간 촉촉한 수분감이 느껴졌고, 아넷사는 물과 땀을 만나도 피부를 촉촉하게 보호해주는 아쿠아 부스터 기술을 적용했다.
null
1. 비쉬 UV 프로텍트 안티샤인크림
선크림 기능에 항산화, 비타민, 수분까지 더한 데일리 스킨케어템이다. 강력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비타민 E 성분이 피부에 윤기와 항산화 효과를 더한다. 40ml 2만9000원.
2. 로레알파리 유브이 퍼펙트 슈퍼 아쿠아 에센스
오랜시간 동안 촉촉하게 피부를 유지시키는 수분 에센스 성분을 더했다. 피부 속 수분은 채워주면서 번들거리지 않는 마무리감이 장점이다. 30ml 2만5000원.
3. 아넷사 화이트닝 UV 선스크린 스킨케어 젤
수분감이 넘치고 가볍게 밀착되어 메이크업 전 사용하기 유용하다. 상쾌한 시트러스 향과 함께 촉촉한 워터리 젤 텍스처가 피부 속 수분을 채우고 칙칙한 피부톤을
화사하게 가꾼다. 90g 2만8000원.
null
톤업 기능이 추가된 자외선 차단제는 제품마다 특별한 성분이 담기기는 했지만 공통적으로 마무리감에 포인트를 줬다고 한다. 자외선을 차단하는 기본적인 기능에 톤업 효과가 추가된 아이템들은 톤 보정 및 피부결 정돈에 포커스를 맞췄다.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바르면 즉각적으로 피부가 화사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 여기에 수분감을 더해 오랜 시간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를 유지시키기도 한다.
null
1. 지방시 멀티 핑크 톤업 CC
핑크와 화이트 텍스처가 섞여 있는 쿠션 타입이다. 텍스처가 피부에 닿으면 즉각적으로 쿨링감이 느껴지고, 수분을 전달하는 동시에 은은한 광채 피부를 만든다. 12g 7만7000원.
2. 오휘 데이쉴드 퍼펙트 선 래디언스
피부에 광채를 주는 핑크빛 펄이 백탁현상 없이 고르게 피부톤을 업시킨다. 햇빛에 의한 자극으로부터 보호해주는 성분을 담아 피부 손상을 줄이는 동시에 보습 효과를 준다. 50ml 4만원.
3. 라뮤즈 리턴 투 블레싱 비주얼 크림
피부의 보습, 탄력 그리고 커버까지 3중 케어가 한 번에 가능하다. 잔주름을 커버할 수 있는 구상 폴리머가 매끈한 피부 표현을 가능하게 해 보다 어려 보이고 생기 있는 피부로 표현한다. 30ml 5만8000원.
null
자외선으로 인해 우리 피부는 쉽게 달아오르고 예민해진다. 피부 온도가 올라가면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가 깨지면서 피부 표면의 과도한 피지가 생기거나, 수분 부족으로 인해 피부 탄력이 저하되기 쉽다. 따라서 수분감이 많은 제품이나 피부 온도를 즉각적으로 낮춰주는 쿨링 효과가 겸비된 아이템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진정 효과가 더해진 요즘의 자외선 차단제들은 정제수 대신 알로에 베라 추출물, 온천수, 비타민 E 성분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null
1. 키엘 쿨링 자외선 차단제
사용 직후 피부 온도를 -3℃까지 낮춘다. 즉각적인 쿨링 효과로 피지량을 줄일 뿐 아니라,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끈적임 없이 가볍게 흡수되는 산뜻한 텍스처가 특징이다. 30ml 3만1000원.
2. 아로마티카 알로에 미네랄 선스크린 SPF 50 PA++++
편안한 피부 컨디션을 위해 실리콘 오일 대신 식물성 오일을 사용했다. 열 오른 피부의 일시적 온도 감소와 피부 진정을 돕는 유기농 알로에베라잎 추출물을 담았으며, 피부 무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쉽게 자극 받는 민감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다. 50g 2만2000원.
3. 라로슈포제 유비데아 XL 아쿠아 프레쉬 젤 SPF 50+ PA++++
피부를 민감하게 하는 UV 스트레스로부터 피부 표면을 보호하고 방어한다. 워터리한 젤 텍스처가 끈적임 없이 빠르게 스며들고 라로슈포제 온천수를 함유해 피부 진정 및 보습에 효과적이다. 30ml 2만9000원.
null
요즘같이 미세먼지가 심하거나 자외선 지수가 올라가면 피부는 스스로를 보호하는 힘이 떨어진다. 이럴 때일수록 본인의 피부 고민에 맞춘 자외선 차단제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한데, 요즘의 스킨케어 기능을 겸비한 선크림은 지성, 복합성, 건성 등 피부 타입에 맞춰 피부를 보호하는 기능을 더했다. 피부 타입별로 제품을 선택하는 포인트는 바로 마무리감. 피부를 보호해주는 효과는 공통적으로 겸비했으니 보송하거나, 흡수가 빠르거나, 촉촉하거나에 따라 제품을 고르면 된다.
null
1. 닥터지 에어리 스킨 업 선
공기를 통과시키는 에어리 메시 포뮬러로 가벼운 크림을 바른 듯 흡수된다. 낮은 점도의 텍스처로 피부와의 마찰을 줄이고, 자연 유래 차단 성분으로 안티폴루션 및 블루라이트를 차단한다. 50ml 2만8000원.
2. 샤넬 UV 에쌍씨엘 젤-크림 SPF 50 PA++++
극한 환경에서도 성장하는 식물에서 추출한 라이트 플렌트 PFA 추출물은 산화 스트레스로 인해 피부가 손상되지 않도록 방지한다. 뿐만 아니라 각종 오염물질로부터 피부를 지켜 피부 본연의 보호 능력을 강화시킨다. 30ml 7만4000원.
3네이처리퍼블릭 캘리포니아 알로에 보송 선스틱 SPF 50+ PA++++
캘리포니아 알로에 성분이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파우더를 함유해 번들거림을 잡아준다. 보송한 마무리감으로 땀과 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백탁현상이 없어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하기 좋다. 22g 1만9900원.
#싱글즈 #뷰티 #스킨케어 #CC크림 #자외선차단제 #선크림 #선젤 #선스틱 #선케어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