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Beauty2019.05.13

피부 회복 탄력성을 강화시키는 방법

피부 기초 체력을 키우고 피부 보호막을 견고하게 가꾸는 4가지 법칙.


생활 습관을 바로잡는다
null
1 브렌다뷰티 더블 필러 콜라겐 10ea 3만8000원.
2 grn 다이어트 장외 그랜드슬램 천둥이 프로바이오틱스유산균. 84캡슐 3만4000원.
일단 몸속의 독소를 배출시키는 반신욕과 친해지고 건강한 음식을 가까이하는 것이 좋다. 피부 방어력을 높이는 베타카로틴을 함유한 당근이나 시금치를 많이 먹고 폴리페놀이 풍부한 블루베리, 석류, 그리고 토마토를 주기적으로 섭취한다. 음식으로 부족하게 느껴진다면 비타민 C와 몸 전체의 면역력을 강화시키는 프로바이오틱스 영양제, 그리고 콜라겐 보충제를 추천한다. 보통 피부 탄력을 위해 먹는 콜라겐은 피부뿐만 아니라 혈관과 뼈, 치아, 근육 등 체내 모든 결합조직의 주된 단백질이기 때문에 피부 회복 탄력성을 강화하는 데 특효약이다. 이 밖에도 비타민 E, 식물성 단백질 및 11가지 필수 영양소를 담은 아몬드를 하루 30알씩 먹으면 피부 회복 탄력성을 키우는 데 도움이 된다.

피부 속 코어를 강화한다
보디 코어 근육을 다져야 몸 전체의 균형이 맞고 건강해지듯 피부 역시 마찬가지다. 피부 속 코어를 잘 케어해야 피부 밸런스는 물론 면역력까지 높아진다. 피부 속 코어는 수분과 콜라겐을 활성화시키는 것으로 가꿀 수 있다. 항산화에 직접적인 도움을 주는 비타민 C나 코엔자임 Q10, 프로바이오틱스, EGF, 검증된 줄기세포 성분을 담은 화장품을 피부 속 깊숙이 침투시킨다. 피부 속까지 유효성분을 전달할 수 있는 테크놀로지를 접목시킨 제품을 선택해 양껏 바르고 뷰티 디바이스를 통해 흡수력을 극대화시킬 것.
null
1 에버셀 럭스 셀 프로그램
분화된 피부 줄기세포 배양액을 동결 건조한 럭스 셀 차저에 줄기세포의 흡수를 돕는 럭스 셀 일루미네이터를 블렌딩해 바르면 손상된 피부를 재생시키고 피부의 자생력을 강화시킨다. 럭스 셀 차저 18mg×14ea + 럭스 셀 일루미네이터 15ml×2ea 12만3000원.
2 랑콤 프로바이오틱스 에센스
피부 면역력을 강화시키는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이 피부 보호막을 견고하게 만들고 피부 속 깊숙이 수분을 채워준다. 비피다 발효 용해물과 효모 추출물 덕분에 피부 기초 체력을 강화시킬 수 있다. 50ml 15만5000원대.
3 베네스템 세럼 젠틀 모이스트
인체 제대혈 유래 줄기세포 배양액을 함유한 89가지 어린 단백질이 피부 속부터 탄탄하고 촉촉하게 케어한다. 자연 유래 피부 진정 콤플렉스인 DWP 큐어팩터는 외부로부터 발생하는 피부 자극을 완화시키는 데 효과적. 40ml 2만8000원.
4 에코 유어 스킨 S라운드 멜팅 크림
지방 분해와 부종 완화에 효과적인 가르시니아와 카페인을 함유해 피부 혈액순환을 촉진시킨다. 또한 나이아신아마이드가 피부에 멜라닌 색소가 침착되지 않도록 관리하며 아데노신 성분이 진피층 콜라겐 합성을 돕는다. 50g 4만9000원.
5 샹테카이 바이오 리프팅 세럼+
펩타이드와 식물 줄기세포가 피부 손상을 개선하고 블루라이트 등 현대인에게 쉽게 발생하는 디지털 에이징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약 4주간 사용하면 피부 노화의 징후를 효과적으로 완화해 피부가 탄력 있게 거듭난다. 30ml 39만7000원.

피부 보호막을 견고하게 만든다
피부 회복 탄력성을 강화시키려면 피부 속을 케어하는 것과 동시에 피부 표면의 보호막을 강화시켜야 한다. 피부 속 컨디션이 같은 피부라도 피부 보호막의 능력에 따라 피부에 가해지는 손상은 다르기 때문이다. 우선 피부 장벽 구성 성분 중 가장 많은 비율을 차지하는 세라마이드를 주목하자. 세라마이드 성분이 풍부한 제품으로 관리해 피부 각질을 견고하게 만든다. 또한 어쩔 수 없이 외부 환경에 노출되는 피부를 위해 항산화나 항염 기능이 있거나 DNA 파괴를 예방하는 화장품을 선택한다. 자외선 차단제 역시 피부에 악영향을 끼치는 미세먼지 차단 기능성을 겸비한 제품을 사용해야 한다.
null
1 로하셀 세이브 미 크림
EWG 그린 등급에 유해 성분을 함유하지 않아 민감한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는다. 미세먼지와 유해 성분, 블루라이트를 차단하고 피부 표면의 수분이 날아가지 않도록 보호막을 씌워준다. 50ml 가격미정.
2 내추라비세 by 라페르바 다이아몬드 코쿤 얼티메이트 쉴드 미스트
피부 위에 통기성 있는 얇은 보호막을 씌워 미세먼지와 블루라이트를 99% 차단해주는 미스트로 스프레이 타입이라 사용하기 간편하며 슈퍼항산화 성분을 함유해 피부 다크스폿을 예방할 수 있다.
3 에스테덤 시티 프로텍트 미스트
피부 수분과 유사한 구조의 셀룰러 워터가 피부 속 깊숙이 침투해 피부 에너지를 채워주고 생기를 부여한다. 피부 자체 방어 기능을 강화하는 글로벌 셀룰러 프로텍션 효과로 미세먼지와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다. 100ml 6만2000원.
4 파머시 허니 드랍
로열젤리와 수분 알갱이를 듬뿍 함유해 피부에 부드럽고 풍부하게 보습막을 형성해준다. 6가지 슈퍼푸드가 피부 탄력을 유지시키고 트리플 히알루론산 성분이 피부 속과 표면의 지질막을 견고하게 가꿔준다. 50ml 5만5000원.
5 닥터자르트 에브리 선 데이 선 플루이드
자외선뿐만 아니라 미세먼지까지 차단하는 안티폴루션 제품으로 워터 젤 텍스처라 촉촉하게 잘 펴 발리고 즉각적으로 수분감과 쿨링감을 경험할 수 있다. 100ml 2만9000원.

스페셜 케어를 한다
미세먼지 경보가 울리는 날엔 클렌저를 달리 선택해야 한다. 각종 노폐물과 중금속을 흡착할 수 있는 클레이 클렌저로 세안을 하고 산소를 발생시켜 모공 속 독소를 제거하는 마스크를 일주일에 한두 번 정도 사용할 것. 보통 에스테틱에서 림프와 노폐물이 정체되기 쉬운 이중턱과 쇄골, 데콜테를 디톡스 크림으로 마사지를 해주는 것처럼 피부 안색이 칙칙해지고 뾰루지가 자주 올라온다면 클렌징 후 뷰티 디바이스로 얼굴부터 데콜테까지 마사지하자. 노폐물 배출에 효과적이다. 각질 역시 주기적으로 관리해야 한다. 피부가 예민한 사람은 섬세하게 각질을 녹여주는 나이트 제품을 일주일에 두 번 정도 바른다.
null
1 비디비치 딥 포어 클레이 마스크 투 폼
프랑스산 천연 그린 클레이가 각질과 블랙헤드는 물론 미세먼지까지 확실하게 제거해준다. 조밀한 거품이 모공 속에 박힌 노폐물을 부드럽게 용해해 배출시켜 자극 없이 클렌징할 수 있다. 120ml 3만8000원.
2 메이크온 스킨 라이트 테라피Ⅱ
피부 상태를 진단하는 센서가 장착되어 3초간 피부의 컨디션을 측정한 다음 피부에 지금 가장 필요한 모드를 추천해 스마트하게 피부를 관리할 수 있다. 수분을 채워주는 블루 모드와 피부에 윤기를 더하는 옐로 모드, 피부 탄력을 강화하는 레드 모드, 민감 모드를 경험할 수 있다. 20만원.
3 레비덤 액티베이팅 젤 마스크
카페인과 카르니틴 성분이 정체된 혈관의 순환을 돕고 노폐물과 독소를 배출시키는 마스크로 각질을 연화시켜 피부결을 부드럽게 만든다. 피부 위에 도톰하게 올리고 15분 뒤 찬물로 세안할 것. 50ml 6만원.
4 플로우 오일수 팩투폼
쫀쫀한 클레이 팩이 미온수로 마사지하면 폼 제형으로 변하는 멀티 클렌저로 마사지를 하는 동안 림프 순환을 촉진시키고 미세먼지를 99.9% 세정해준다. 150ml 1만8000원.
5 유세린 하이알루론 나이트 필링&세럼
피부 각질을 제거하는 AHA 필링과 피부 속 수분을 채우는 저분자 히알루론산을 담은 세럼으로 구성된 듀얼 제품으로 피부에 수분과 탄력을 부여한다. 민감 피부가 사용해도 괜찮을 정도로 자극이 적은 편. 30ml 6만8000원.
#싱글즈 #뷰티 #스킨케어 #탄력 #리프팅 #피부탄력 #탄력케어 #탄력관리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