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Beauty2019.06.11

초민감 피부를 위한 버블 토너

주르륵 흐르는 워터 제형도 자극이 될 수 있다. 초민감 피부에 부담 없이 스며드는 버블 텍스처의 토너가 탄생했다.

대용량에 부담 없이 팍팍 사용할 수 있어 가성비에 초점을 맞췄던 토너가 진화했다. 물토, 토, 닦토를 거쳐 에센스 대용이라는 타이틀까지 거머쥘 정도로 스킨케어 단계에서 당당히 주인공으로 자리잡은 것. 앰플이나 크림에만 함유되었던 성분이 토너와 만나면서 단순히 피부결을 정돈하고 보습에만 집중하는 것이 아닌 다양한 기능에 초점을 맞췄기 때문이다. 콧물 토너, 에센스 토너, 크림 스킨에 이어 최근 급부상한 아이템이 있으니 바로 버블 토너다. 말 그대로 사용 시 거품이 생성돼 피부에 곧바로 밀착되는 원리를 지녔다.
“최근 10만 명 이상의 바우만 테스트를 진행한 결과, 한국인 여성의 89% 이상이 민감한 피부로 판명되었어요. 심지어 스킨케어 제품을 순하게 바꿔도 예민한 피부가 좀처럼 개선되지 않는다는 의견 역시 많았죠. 스킨케어 첫 단계부터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는 방법을 고민하게 된 출발점이었죠. 버블 토너는 일반적인 토너보다 표면 장력이 약해 작은 힘으로도 넓게 퍼지고 쉽게 롤링이 됩니다. 즉, 물리적 마찰을 최소화해 피부에 자극을 덜 수 있죠.”
고운세상코스메틱 상품기획팀 윤진숙 대리는 거품 제형의 토너를 기획한 배경에 대해 설명한다. 버블 토너는 화장솜에 적실 필요가 없다. 제품을 손에 덜어 펴 바르면 풍성한 버블이 부드럽게 발려 극도로 예민한 피부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게다가 내용물을 토출한 뒤 바로 사용하니 피부 터치를 최소화 하는 동시에 위생 걱정까지 덜어준다.

수분광 피부의 첫 단계
null
네시픽 글로우 인텐시브 버블 토너
5중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피부 속부터 수분을 차곡차곡 쌓아 매끈하게 빛나는 피부를 완성한다. 145ml 2만4000원.

저자극 시카 포뮬러
null
토소웅 SOS 시카 버블 토너
스피룰리나와 해초추출물 등의 마린 성분이 예민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동시에 쫀쫀하게 수분을 잡아준다. 1000ml 가격미정.

피부를 더욱 쫀쫀하게
null
제이준 레드 미라클 리바이탈 에센스 토너
석류 펩타이드 보습 에센스가 탄력 잃은 피부를 고르게 채워 탄탄하고 윤기 있게 가꾼다. 흔들면 버블 에센스가 나타나는 것이 특징이다. 200ml 6만원.

수분 오일 캡슐로 풍부한 영양감
null
위즈더마 스킨 이즈 올 더 라스트 캡슐
영양이 가득한 수분 오일 캡슐과 자연보습인자인 히알루론산이 만나 강력한 보습 레이어링 효과를 선사한다. 130ml 가격미정.

피부 밸런스를 최적의 상태로
null
라뮤즈 마이크로 포밍 밸런싱 토너
거품 형태로 진화된 미세하고 풍성한 입자가 피부 깊은 곳까지 유효성분을 전달해 피부 위에 부드러운 수분 보호막을 형성한다. 140ml 3만4000원.

모찌 피부 만들기
null
세렌디뷰티 클라우드 모이스쳐 페이셜 토너
피부세포의 성장을 촉진시키는 EGF 성분이 피부 재생을 도와 매끄럽고 탄력 넘치는 피부를 완성한다. 500ml 8만3000원.

진정&보호 효과가 뛰어난 마일드한 처방
null
어퓨 카밍 시카 버블 토너 아줄렌
예민해진 피부를 케어하는 아줄렌 계열의 성분이 피부에 닿으면 즉각적으로 피부를 진정시킨다. 750ml 3만8000원.

건강한 스킵 케어 완성
null
닥터지 센시어스 버블 토너
단 10가지의 필요한 성분만을 담아내 민감해진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하며 토너-크림 2단계의 스킵 케어가 가능하다. 150g 2만5000원.
“얼마 전까지 세안 후 피부에 수분을 충전하기 위해 화장솜에 토너를 적셔 여러 번 닦는 7스킨법이 인기였죠. 그즈음, 병원에 내원하시는 환자분들 중 민감한 피부를 지닌 이들은 화장솜을 과하게 문지르는 바람에 피부염이나 따가움을 호소하곤 했어요. 버블 제형 토너의 장점은 손 이외의 다른 도구는 필요 없다는 점이죠. 잘게 쪼개진 토너의 입자가 피부 기저층 사이사이를 채우며 흡수되는 원리거든요.”
플로레클리닉의 황성진 원장은 버블 토너가 어떻게 피부 자극 없이 흡수될 수 있는지 설명한다. 토너는 기본적으로 다음 단계 제품의 흡수력을 높이는 기능을 지니고 있다. 따라서 입자가 일반적인 토너보다 더욱 조밀한 버블 토너를 바른다면, 피부가 에센스나 크림의 유효성분을 잘 흡수 시킬 수 있는 컨디션을 만들 수 있다. 다만 피부 타입에 따라 바르는 양을 조절할 필요는 있다. 평소 여름에도 피부 속땅김을 호소한다면 버블 토너를 두 번 정도 가볍게 레이어링할 것. 에센스는 생략하고 크림만 발라도 될 만큼 견고한 보습막을 만들 수 있다. 아무리 건조하더라도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5스킨법이나 7스킨법까지 할 필요는 없다는 이야기다. 피부가 예민한 타입이라면 버블 토너를 한 번만 발라도 좋다. 오밀조밀한 거품 제형이 살짝만 롤링해도 피부 깊숙이 스며든다.
#싱글즈 #뷰티 #스킨케어 #토너 #스킨 #버블토너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