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Beauty2019.07.08

여름 바캉스의 수분 전문가

여행지에서도 꼭 하는 수분 케어. 크림 한 통은 너무 크고, 샘플은 턱없이 부족하다. 웰라쥬 리얼 히알루로닉 원데이키트는 피부 안팎으로 수분을 풍족하게 채우고, 휴대가 간편해 여행 내내 수분 걱정 제로다.

null
피부 관리 좀 한다 하는 여자들은 여행을 앞두고 마스크나 앰플 같은 스페셜 케어 제품을 꼭 챙긴다. 햇볕에 그을리고, 하루 종일 밖에서 시간을 보내는 탓에 잠들기 전에 하는 피부 관리는 피부 문제와 직결된다. 여행 중에서도 스킨케어를 소홀히 하지 말아야 한다는 건 현명한 자세지만, 정작 체력 방전으로 마스크 한 장 사용하는 게 쉽지 않다. 씻고 잠드는 데 바빠 마스크를 찢고, 떼고, 붙이고, 다시 떼는 단계가 귀찮다. 여행에서도 건조한 피부 고민 없이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꾸고 싶다면 웰라쥬 리얼 히알루로닉 원데이키트를 적극 활용해볼 것! 피부 친화력이 높은 보습 원료인 히알루론산 원료를 고순도로 정제해 빠르게 피부 갈증을 해소하고, 피부 컨디션이 즉각적으로 달라진다. 히알루론산을 고농축해 동결건조한 작은 캡슐 하나와 청명한 광채 앰플과 믹스해 사용하는 방식. 포켓 사이즈의 제품이지만 효과는 마스크와 앰플 못지않아 일주일에 한두 번만 사용해도 충분하다. 피부 안팎을 보습으로 꽉 채우고, 활력과 탄력에 시너지 효과를 주어 생기 넘치는 매끈한 피부로 가꿔준다. 24시간 피부 보습 지속력, 피부 윤기 개선, 겉보습·속보습 개선, 수분 손실량 개선 및 피부 탄력 개선 등 12가지 임상 테스트를 완료했다. 웰라쥬 원데이키트는 올리브영을 비롯해 롯데, 신라, 신세계, 현대 등 주요 면세점에 입점되어 있으니 여행 중 수분 걱정을 덜어줄 히든템을 찾고 있다면 놓치지 말자.

웰라쥬 리얼 히알루로닉 원데이키트
null
히알루로닉 바이오 캡슐과 함께 사용하는 블루 솔루션은 캡슐이 피부 깊이 침투하는 것을 도와주는 부스팅 앰플. 유분과 수분이 인체와 비슷한 비율의 천연보습인자로 구성된 바이오 워터와 갖가지 허브, 열매, 줄기 등에서 추출한 8가지 블루 콤플렉스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탄력과 피부 활력을 선사한다. 워터리한 블루 솔루션의 텍스처와 캡슐이 만나는 순간 눈처럼 사르르 녹아 들어 완벽하게 융화되고, 피부에 쫀쫀하게 밀착되면서 빠르게 흡수된다.
물에 잘 녹지 않는 히알루론산을 고농축하기 위해 동결건조 방식을 적용했다. 히알루론산 원료를 얼린 뒤 수분만 제거해 원료가 지닌 유효성분을 그대로 담았고, 방부제 무첨가의 안전성과 제품 내 세균 번식 환경까지 차단했다. 순수 히알루론산으로 90% 이뤄져 24시간 지속되는 뛰어난 수분감을 자랑하고, 탄력과 보습, 광채 효과를 부여한다. 고농축 히알루론산임에도 끈적임 없이 공기 중의 수분까지 끌어당겨 오랫동안 마르지 않는 수분 탄력 피부를 완성한다.
null
피부 컨디션이 최악이거나, 중요한 약속을 앞두고 집중적인 피부 관리가 필요할 땐 히알루로닉 캡슐 사용량을 늘린다. 캡슐을 2~3개 늘려 사용하면 더 빠르게 피부의 수분 탄력을 충전시킬 수 있다. 자기 전에 바르고 가습기를 틀어놓으면 히알루론산 성분이 작용해 공기 중의 수분을 끌어당겨 다음날 피부 컨디션이 확 살아난다.
칙칙한 피부를 화사하게 밝히고, 늘어진 피부의 밀도를 쫀쫀하게 만들고 싶다면 앰플의 농도를 조절하도록 한다. 앰플 농도에 따라 쫀쫀한 피부, 광채 피부 등 원하는 피부로 표현하는 게 가능하다. 1ml 앰플을 모두 사용하면 농도가 옅어져 광채 나는 피부로 가꾼다. 앰플을 절반이나 절반 이하로 하여 캡슐과 믹스해 바르면 질감이 꾸덕해져 피부에 농밀하게 발려 피부를 촘촘하게 다듬어준다.
#뷰티 #스킨케어 #수분 #앰플 #원데이키트 #히알루로닉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