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Beauty2019.11.22

칙칙해진 피부를 위한 1+1 처방

파운데이션 컬러를 바꿔야 될 정도로 칙칙해진 피부를 위한 2-STEP 스킨케어.

가을의 강렬한 태양을 쬐다 보면 멜라닌의 양이 늘어 피부가 얼룩얼룩해지거나 칙칙해질 수 있다.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지키려고 피부 위 각질은 점점 더 두꺼워진다. 각질이 쌓인 피부는 빛을 깨끗하게 반사하지 못해서 얼굴색이 더욱 어두워 보이는 것. 또 밤낮의 기온차로 인한 혈액순환 불량도 칙칙함을 야기시킨다.

보디 마사지로 안색 밝히기
피부톤이 칙칙할 땐 얼굴보다 손이나 다리 등 얼굴에서 멀리 떨어진 부분을 부드럽게 만지는 마사지가 효과적이다. 손목에서 팔꿈치 아래까지, 종아리를 쓰다듬듯 마사지하고 무릎 뒤를 누른다. 마지막에 턱 아래에서 쇄골 파인 곳으로 림프를 흐르게 하면 된다. 몸 전체의 혈액순환이 좋아져 안색이 확 밝아진다.
null
1 눅스 윌 프로디쥬스 멀티 플로럴 오일
매그놀리아와 자몽의 향이 레이어링된 플로럴 프루티 계열의 향이 매력적이다. 100ml 4만9000원.
2 클라란스 토닉 바디 트리트먼트 오일
헤이즐넛 오일이 피부의 수분이 빼앗기는 것을 방지하며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꾼다. 100ml 7만8000원.
3 디올 쟈도르 드라이 실키 바디 앤 헤어 오일
섬세하고 감각적인 포뮬러가 피부에 금방 흡수되어 새틴 피니시로 마무리된다. 150ml 8만7000원대.
4 헉슬리 바디 오일 모로칸 가드너
선인장 시드 오일의 풍부한 영양감이 피부 장벽을 강화시킨다. 100ml 4만5000원.

항산화 이너 뷰티 + 브라이트닝 크림으로 멜라닌 배출 촉진
자외선으로 인해 멜라닌의 양이 늘어나서 생기는 칙칙함은 집중 미백 케어로 쌓인 멜라닌의 배출을 촉진시키는 것이 좋다. 잠재적인 색소 침착을 예방하는 사포닌, 비타민 성분이 함유된 브라이트닝 크림을 바른다. 동시에 항산화 효과를 노릴 수 있는 이너 서플리먼트를 섭취해 보다 빠르게 쌓인 멜라닌을 배출시킨다.
null
1 grn+ 포텐팡팡 클로렐라 9+
엽록소를 함유해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항산화 효과는 물론 피부 건강에도 도움을 준다. 60ea 3만7000원.
2 세노비스 코엔자임 큐텐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고 활기를 더한다. 60ea 3만8000원.
3 에스티 로더 크레센트 화이트 풀사이클 브라이트닝 모이스춰 크림
식물 성분과 조화를 이루는 라이트사이클 콤플렉스가 피부 보습막을 강화시키는 동시에 기미와 색소 침착을 옅어지게 만든다. 50ml 12만원.
4 설화수 자정미백크림
인삼 유래 성분인 백삼사포닌을 함유해 피부를 탄탄하게 채우고 멜라닌의 과잉 생성을 억제한다. 50ml 13만5000원대.
#싱글즈 #마사지 #뷰티 #스킨케어 #칙칙함 #보디마사지 #피부톤 #혈액순환 #각질케어 #항산화 #셀프마사지 #브라이트닝크림 #피부톤개선 #긴급처방 #문제적피부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