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Beauty2020.02.11

까다로운 남자친구를 위한 선물

관리하는 남자는 뭔가 달라 보인다. 그의 취향을 고려해 한 끗 차로 센스 있는 남자로 만들어 줄 선물을 골랐다.

null
null
null
SINGLES Says
233명의 여성들을 대상으로 설문한 결과 다양한 뷰티 아이템을 선물하고 싶어했다. 그중 가장 높은 비중을 차지한 것은 향수와 스킨케어 아이템. 여러 가지의 스킨케어 중에서도 1위를 차지한 것은 올인원 제품이다. 남자들의 경우 스킨케어 순서를 제대로 알지 못하고, 제품을 겹겹이 바르기는커녕 스킨 하나만 바르기 때문에 모든 기능을 하나에 담은 아이템이 실용적이라는 이유에서다. 향수는 스프레이 타입이 압도적으로 높은 투표율을 자랑했는데, 향은 물론 보틀 디자인 또한 내 남자에게 어울리는 아이템을 골라주길 원했다. 일부는 롤온 타입으로 가지고 다니면서 언제 어디서나 향기를 입히고 싶다는 의견도 있었다. 이외에 다른 카테고리에서는 은은하게 향이 퍼지는 고농축 보디 로션으로 그만의 살 냄새를 더하거나 자연스럽게 피부톤을 정돈시키는 톤업 크림처럼 실속 있는 선물도 순위권에 올랐다.

자기 관리가 까다로운 남자친구에게
null
1 산타마리아 노벨라 에멀지오네 아날콜리카 피부 수렴 및 리프레시 효과가 있는 시트러스 향의 멀티 로션. 잦은 면도로 예민해진 피부를 순하게 다독인다. 100ml 11만8000원.
2 이솝 레졸루트 하이드레이팅 바디 밤 보디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함과 동시에 묵직한 스파이시 향이 오랜 시간 유지된다. 120ml 4만3000원.
3 딥티크 오드 민떼 오드 퍼퓸 아로마틱한 푸제르 향조를 베이스로 민트와 제라늄의 프레시한 플로럴 노트가 더해진다. 마지막으로는 장미 향기까지 더해져 독특한 느낌을 자아낸다. 75ml 21만원.
4 구달 프리미엄 톤 업 크림 하얗고 촉촉한 질감의 생크림 텍스처가 피부에 사르르 녹아 피부톤을 한 톤 업시킨다. 40ml 4만2000원.
5 바이레도 모하비 고스트 퍼퓸 오일 자메이칸 베스베리 톱 노트로 시작해 싱그러운 바이올렛과 묵직한 앰버, 시더우드로 마무리된다. 롤온 타입으로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다. 7.5ml 9만2000원.
#발렌타인데이 #남친선물 #발렌타인 #발렌타인데이선물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