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Beauty2016.04.22

가득 바를수록 우아하다 NUDY PINK

사계절 내내 사랑 받는 색이라 새삼스럽지만 올겨울엔 다르다. 얼굴에 꽉 채워 바르느냐, 한 곳에만 집중적으로 바르느냐에 따라 완전히 달라진다.

null
얼굴을 은은하게 물들인 옅은 핑크 컬러는 쟈이치 첸 쇼의 부드러운 핑크 컬러의 퍼와 완벽한 조화를 이루었다. 컬러의 농도는 옅지만 전체적으로 핑크 컬러를 물들여 우아하고 고급스럽다. 당장이라도 띠라 하고 싶은 누디한 핑크 메이크업의 포인트는 치크뿐 아니라 눈 밑, 관자놀이까지 핑크 컬러를 입히는 것. 먼저 옅은 연보라색에 가까운 블러셔를 눈 밑에 매트하게 바른다. 치크는 좀더 진한 핑크 컬러를 사용하는데 이때 크림 블러셔를 사용해 밀착력을 높이는 게 좋다. 굵은 브러시에 크림 치크를 소량 묻힌 뒤 눈 밑, 관자놀이, 양볼의 외곽을 이어가면서 쓸어내린다. 이때 얼굴의 외곽에 색을 입혀 전체적으로 화사하게 만든다고 생각하면 쉽다. 마지막으로 펄 파우더로 양볼과 코와 턱밑을 쓸어내리면 얼굴에 입체감이 살아난다. 입술은 누디하지만 핑크톤은 살아 있는 무스 타입의 연핑크 틴트를 바를 것.

null
1 슈에무라 틴트인 젤라또 PK03 작은 파우더 입자들이 입술 표면을 매끈하게 만든다. 1.4g 3만3000원.
2 맥 미네랄라이즈 스킨 피니쉬 라이츠카페이드 피부에 투명한 반짝임과 고급스러운 광택을 부여한다. 10g 4만5000원.
3 메이크업 포에버 틴트 피니셔 HD 블러쉬 210 혈색처럼 자연스러운 컬러감을 부여하는 크림 치크. 2.8g 3만9000원.

null
Shiatzy Chen
#싱글즈 #뷰티 #메이크업 #겨울 #가을 # 겨울 #여름 #눈 #볼 # 가을 #입 # 여름 #봄 #핑크 #누디 #주디핑크 #우아함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