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Beauty2016.04.22

과감할수록 귀엽다 HOT PINK

사계절 내내 사랑 받는 색이라 새삼스럽지만 올겨울엔 다르다. 얼굴에 꽉 채워 바르느냐, 한 곳에만 집중적으로 바르느냐에 따라 완전히 달라진다.

null
얼굴 외곽을 중심으로 입혔던 은은한 핑크 컬러와 달리 안쪽에 색을 좀더 진하게 발랐다. 전체적으로 시선이 얼굴의 중심으로 향하게 연출한 것. 색이 외곽으로 퍼질수록 성숙해 보이고 안으로 모일수록 어려 보이는 게 장점. 핑크색 중에서도 붉은 기가 가미돼 진하게 발색되는 크림 치크로 눈 밑에서 바깥쪽으로 색이 퍼져나가게 바른다. 손끝으로 톡톡 두드리면서 마무리하면 좀더 자연스럽게 색을 입힐 수 있다. 눈가에는 펄이 없는 매트한 섀도를 바를 것. 눈두덩에 비슷한 색의 섀도를 가볍게 바른 뒤 아이라인을 살짝 뒤로 빼서 그려 핫 핑크의 과감한 무드를 살리는 것도 노려볼 만하다. 입술은 비슷한 채도의 핑크 컬러를 바르면 좀더 청순하게 귀여워 보인다. 반대로 진한 마젠타 핑크 립을 입술선 이상으로 꽉 채워 그리면 무채색 일색인 겨울옷에 포인트를 주기 쉽다.

null
1 나스 립스틱 스키압 진한 핑크 컬러로 마무리가 매트하게 떨어진다. 3.4g 3만7000원.
2 톰포드 치크 컬러 플러시 에몰리언트 성분이 풍부하게 들어 있어 부드럽게 발린다.8g 7만원.
3 맥 리퀴드라스트 라이너 포인트 블랙 번지지 않게 날렵한 라인을 연출할 수 있다. 2.5 ml 2만9000원.
4 샤넬 르 블러쉬 크렘 드 샤넬 65 강렬한 블루톤 핑크 컬러의 크림 블러셔. 2.5g 5만원.

null
<b>Honor
#싱글즈 #뷰티 #메이크업 #립스틱 #블러셔 #치크 # 겨울 #눈 #볼 # 가을 #입 # 여름 #봄 #핑크 #핫핑크 #귀여움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