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Beauty2016.05.12

겉과 안, 모두 예술

예술 작품을 연상시키는 패키지에 한 번, 실용적인 텍스처에 두 번 반하게 되는 화장품.

TYPE 1 파우더
null
1 입생로랑 뷰티 뚜쉬 에끌라 블러 퍼펙터
밤 타입의 파우더 포뮬러가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돼 유분기를 잡아주고 피부 요철을 커버한다. 9.5g 7만2000원대.
●디자인 포인트 밤 텍스처를 연상시키는 베이비 핑크색으로 패키지를 구성해 더할 나위 없이 사랑스럽다.
●기능 포인트 핑크 밤 제형이지만 피부에 바르면 파우더처럼 매트하게 마무리된다. 모공이 많은 T존이나 턱에 바르거나 수정 메이크업할 때 유분이 분비돼 번들거리는 곳에만 부분적으로 사용하면 보송보송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2 맥 헤시온 데이
프레스드 파우더와 4가지 크림 베이스로 구성된 듀얼 제품. 0.73g×4, 4.5g 6만6000원.
●디자인 포인트 영국 싱어송라이터 엘리 굴딩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제품으로 낮과 밤의 양면성에서 영감을 받아 구조적인 디자인이 눈에 띈다. 프레스드 파우더와 크림 베이스 2단 구조로 된 것이 특징.
●기능 포인트 펄감이 있는 토프 브라운과 피치 브라운, 펄이 없는 크림과 피치 핑크 크림 베이스와 프레스드 파우더가 함께 담겨 있어 이거 하나만으로 피부는 물론 아이, 치크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어 파우치의 짐을 줄여준다.




TYPE 2 블러셔
null
1 토리버치 뷰티 브론저&블러셔 디바인
핑크, 골드, 아이보리 세 가지 컬러를 한데 담아 즉각적으로 생기를 불어넣는다. 4.7g 6만9000원.
●디자인 포인트 ‘김희선 손거울’로 화제를 모은 제품. 토리버치가 어머니의 화장대와 중국식 치펀데일 스타일에서 영감을 얻어 디자인했으며, 오렌지와 골드 컬러가 조화를 이룬 고급스러운 패키지를 멋스럽다.
●기능 포인트 세 가지 컬러를 하나에 담아 블러셔뿐 아니라 브론저, 하이라이터로도 활용할 수 있는 멀티 아이템. 생기를 부여해 즉각적으로 건강해 보이도록 한다.

2 랑콤 마이 파리지엔 크림 블러쉬 01 살구 코랄
폭신폭신한 텍스처가 돋보이는 크림 블러셔. 3g 4만5000원.
●디자인 포인트 즐거웠던 어린 시절로의 회귀라는 콘셉트의 기존 제품과 차별화되는 디자인을 선보였다. 매력적인 일러스트가 그려진 틴 케이스 제품으로 감각적인 디자인을 뽐낸다.
●기능 포인트 텍스처의 색상은 진해 보이지만, 피부에 바르면 은은한 파스텔 색상으로 표현돼 원래 혈색이 좋은 것처럼 표현된다. 폭신폭신한 제형으로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되고 블렌딩이 잘 돼서 얼룩 없이 매끈하게 발린다.




TYPE 3 하이라이터
null
1 디올 스킨누드 글로잉 가든
플로럴 모티브가 담긴 일루미네이팅 하이라이터. 6g 8만2000원.
●디자인 포인트 묵직한 실버 패키지가 고급스러워 거울로 활용하기에도 손색없다. 정원의 만개한 꽃에서 영감을 받아 플로럴 모티브가 정교하게 음각된 텍스처를 보면 소장 욕구가 솟구친다.
●기능 포인트 사용하기 아까울 정도로 디올 로고와 플라워 무늬의 텍스처가 돋보이는 제품. 은은한 펄이 가미돼 피부에 바르면 고급스러운 광택감을 선사한다. 피부에 가볍게 터치하면 즉각적으로 볼륨감을 더해 얼굴 윤곽을 살려준다.

2 끌레드뽀 보떼 로쎄르 디끌라
조개껍질이 지낸 다채로운 빛에서 영감을 받은 하이라이터로 광채 피부를 완성한다. 10g 13만원.
●디자인 포인트 영국 황실 최고의 보석 디자이너인 숀 린이 디자인한 것이 특징. 빛에 따라 영롱하게 반사돼 마치 보석을 연상시킨다.
●기능 포인트 케이스와 마찬가지로 여러 색상으로 구성된 텍스처 역시 하나의 예술 작품을 보는 듯하다. 일루미네이팅 비즈 입자가 포함되어 어느 각도에서든 영롱한 광채로 피부를 연출하고 볼륨 있는 페이스로 거듭날 수 있다.



TYPE 4 아이섀도 팔레트

null
1 메이크업 포에버 아티스트 섀도우 스프링 팔레트
팬톤이 발표한 2016년 트렌드 컬러와 파스텔 색상으로 구성된 리미티드 에디션 팔레트. 1.5g×9ea 6만2000원.
●디자인 포인트 메이크업 포에버의 심벌인 입술이 그러진 일러스트가 팝아트처럼 느껴져 감각적이다.
●기능 포인트 촉촉하게 밀착되는 젤 파우더 타입으로 부드럽게 발리고 블렌딩하기 간편하다. 또한 발색이 탁월해 한 번만 발라도 보이는 컬러 그대로 선명하게 발색되는 것이 장점. 컬러가 다채로워 다양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 가능하다.

어반디케이 네이키드 스모키
스모키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하기에 좋을 12가지 컬러로 구성돼 다양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하기에 좋다. 1.3g×12ea 7만3000원.
●디자인 포인트 공중에 피어오르는 연기를 형상화한 아트워크로 장식되어 있어 어반디케이 네이키드 컬렉션 마니아라면 하나쯤 소장해두어야 할 제품.
●기능 포인트 스모키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하기에 좋을 12가지 컬러와 매트, 새틴, 스파클 3가지 텍스처로 이루어져 활용도가 높다. 지속력이 뛰어나 메이크업이 장시간 흐트러짐 없이 유지되는 것도 굿!
#싱글즈 #뷰티 #메이크업 #디올 #입생로랑 #토리버치 #블러셔 #파우더 #팔레트 #맥 #섀도 #메이크업포에버 #화장품 #랑콤 #눈 #볼 #하이라이터 #어반디케이 #화장품디자인 #끌레드뽀보떼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