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Beauty2016.12.10

2016 MAMA 속 스타 메이크업 탐구

“화장이 열일했네!” 스타의 미모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준 메이크업 비결은?

“핑크가 열일했네” 태연
null
오렌즈 제니스 3칼라 스카이 그레이 4만5000원. 바닐라코 투 키세스 듀얼 틴트 05 마르살라 6g*2ea 1만4000원.
사진 Mnet <2016 MAMA> 방송 화면
메이크업 포인트 핑크 베이스 세미 스모키와 핫핑크 립
핑크 컬러를 사랑하는 태연. 평소에는 아주 옅은 눈썹에 컬러 렌즈를 착용한 후 맑은 핑크 립스틱으로 메이크업을 마무리해 신비로운 소녀의 이미지를 연출하곤 한다. 하지만 이번엔 조금 달랐다. 여전히 핑크를 키 컬러로 사용했지만 세미 스모키로 언더 라인까지 연결해 눈매를 깊고 진하게 연출했다. 입술은 핫핑크 립스틱을 여러 번 덧발라 컬러감을 강조했다.
“레드 립이 열일했네” 수지
null
더페이스샵 모이스처 터치 립스틱 RD02 레드라이징 3.4g 1만2000원.
사진 Mnet <2016 MAMA> 방송 화면
메이크업 포인트 톤 다운된 레드 립
수지는 광택 있는 피부와 짙은 헤어 컬러가 돋보이는 깨끗한 메이크업 스타일을 선보였다. 눈매를 또렷하게 만들면서 과한 메이크업은 자제했다. 대신 입술 선을 살려 깔끔한 레드 립을 연출. 살짝 흐트러진 듯한 로 포니테일 스타일 역시 청순미를 극대화시킨다.
“아이 섀도가 열일했네” 한효주
null
어딕션 더 아이섀도우 27,67, 73 1g 각 2만5000원.
사진 Mnet 페이스북, <2016 MAMA> 방송 화면, @hanhyojoo_
메이크업 포인트 미드 톤의 레드 브라운 섀도
한효주는 평소 밝은 갈색 헤어와 눈동자로 따뜻하면서도 부드러운 이미지를 연출했는데, 그런 그녀가 마마 레드 카펫에서 도도하고 세련된 모습으로 변신했다. 레드 브라운 컬러의 아이 섀도로 눈매를 그윽하게 연출하고 피부 색과 잘 어울리는 오렌지빛 레드 립스틱을 발라 세련되면서도 오리엔탈 감성이 돋보이는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스모키 화장이 열일했네” 한지민
null
한스킨 쿼드 아이섀도우X멘디니 아이 팔레트 3만5000원.
한스킨 익스트림 이펙트 아이라이너X멘디니 수퍼블랙 2만5000원.
사진 Mnet <2016 MAMA> 방송 화면
메이크업 포인트 스모키 아이
한지민은 네이비 퍼플 컬러 의상과 차가운 톤의 핑크 립스틱을 선택해 완벽한 컬러 매치를 선보였다. 하지만 그녀를 돋보이게 만든 것은 다름 아닌 눈 화장. 평소 내추럴 메이크업을 즐기던 그녀가 골드 브라운 섀도로 눈두덩 전체를 음영감 있게 연출한 것. 특히 눈 끝부분을 강조한 세미 스모키 메이크업이 그녀를 펑키하면서도 생기 넘치는 캐릭터로 만들어줬다.
#싱글즈 #뷰티 #메이크업 #한지민 #수지 #태연 #한효주 #스타메이크업 #MAMA #2016MAMA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