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Beauty2016.12.14

딱풀처럼 착 밀착되는 파티용 베이스 메이크업

베이스 메이크업을 시작하기 전후에 무엇을 바르느냐에 따라 그날의 베이스 밀착력이 좌우된다.

null
1 희끗희끗 굴곡진 부위가 부분적으로 들뜰 때
오일 미스트 X 젤 크림
베이스 메이크업 직전, 수정 메이크업 시에도 활용할 수 있는 꿀팁이다. 굴곡진 부위가 희끗희끗 들뜬다는 건 유수분 밸런스가 맞지 않는다는 이야기다. 이때는 밸런스를 단번에 맞추면서 가볍게 수분감을 더욱 보충할 수 있는 아이템이 필요하다. 오일 미스트와 젤 크림은 그래서 환상의 짝꿍. 먼저 희끗희끗 일어나는 부위에 젤 크림을 가볍게 펴 바른다. 피부에 크림을 좀더 밀착시키고 싶다면 적당량을 덜어내 수분 스펀지로 톡톡 두드려 텍스처를 밀어넣어도 좋다. 5~10분 뒤 흡수됐다 싶으면 그 위에 곱게 분사되는 안개 분사형 오일 미스트를 전체적으로 뿌릴 것. 식물성 오일 성분이 들어 있는 제품을 뿌리면 오일 코팅막이 젤 크림을 딱 잡아줘 수분감이 오래 지속되고 베이스 역시 스며들듯 발린다.
null
1 식물나라 허니풀 오일 미스트 150ml 1만800원
2 구달 수분장벽 리치 미스트 80ml 1만5000원.
3 아벤느 이드랑스 아쿠아 크림-인-젤 50g 3만원.
4 이니스프리 탠저린 비타 C 젤크림 50ml 2만원.
2 거뭇거뭇한 잡티 주변이 들뜰 때
앰풀 미스트 X 리퀴드 컨실러
트러블이 막 생기기 시작할 때는 그 울긋불긋한 피부톤에, 트러블이 사라지면 그 자국에 스트레스를 받는다. 영양과 동시에 진정 효과가 있는 앰풀 미스트로 피부톤을 한 번에 잡는 걸 추천한다. 진정 효과를 선사하는 아보카도 에센셜 오일, 프로폴리스 앰풀이 들어 있는 미스트를 얼굴에 광이 감돌 정도로 충분히 뿌린다. 그 위에 바로 메이크업을 하지 말고 완전히 흡수될 때까지 기다리는 게 관건. 파운데이션을 바르기 전에 컨실러로 잡티를 먼저 커버해야 잡티 주변의 파운데이션의 밀착력을 높일 수 있다. 촉촉하게 흐르는 타입의 컨실러를 잡티 부위에 톡톡 찍은 뒤 밀지 말고 경계선만 없애는 정도로 두드려 바른다.
null
1 CNP 프로폴리스 앰플 미스트 100ml 1만5000원.
2 달바 화이트 트러플 미스트 세럼 100ml 2만7000원.
3 나스 래디언트 크리미 컨실러 6ml 4만원대.
4 클리오 킬 커버 컨실데이션 30ml 3만2000원.
3 전체적으로 자꾸만 들뜰 때
화장솜 팩 X 멀티밤
평소 하던 대로 스킨케어와 베이스 메이크업을 했는데 자꾸만 들뜬다면 피부에 수분을 과할 정도로 보충해야만 한다. 겨울엔 특히 차가운 바람과 히터로 인해 피부가 안팎에서 건조해지는 환경에 놓여 있어 틈틈이 수분을 보충해주는 게 중요하다. 미스트보다 더 근본적으로 수분을 보충해야 하는데, 이때 할 수 있는 게 바로 화장솜 팩이다. 아티스트들이 자주 사용하는 화장솜 팩은 시트 팩보다 더 간편하고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할 수 있다. 평소 쓰는 화장솜보다 더 흡수력이 좋은 오가닉 패드나 시트 팩처럼 얇은 밀착 화장솜을 사용하는 걸 추천한다. 수분 토너를 충분히 적신 뒤 수분을 보충하고 싶은 부위에 5~10분간 올려둔다. 그 후 잘 들뜨는 부위를 중심으로 오일 스틱을 한 번 덧바르는 것도 방법. 밤을 많이 바르는 게 부담스럽다면 손바닥에 녹여 문지른 뒤 얼굴을 감싸 살짝 유분을 보충하는 게 좋다.
null
1 닥터브로너스 오가닉 코코넛 밤 60g 가격미정.
2 네오젠 더마로지 화이트 트러플 레이큐어 오일 스틱 10g 1만9000원.
3 콜만 오가닉 패드 4000원.
4 스킨푸드 밀착 화장솜 60ea 3000원.
#싱글즈 #뷰티 #메이크업 #하우투 #베이스 #밀착력 #베이스메이크업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