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Beauty2016.10.31

쿠션의 끝은 어디인가?

쉽다. 편리하다. 들고 다니기도 좋다. 새로운 쿠션 아이템이 자꾸만 나오는 이유다.

쉽고 편리한 쿠션은 끝없이 진화한다
쿠션은 어디까지 진화할까? 파우치 속 모든 메이크업 제품을 쿠션 형태로 채울 수 있을 만큼 그 카테고리가 다양해졌다. 베이스, 립 제품을 넘어서 이제는 브로우, 향수까지 쿠션을 달고 나오거나 쿠션 형태로 제품이 출시되기 시작된 것. “쿠션 파운데이션으로 메이크업 시간을 단축했듯이, 쿠션 브로우 제품으로 브로우 펜슬과 마스카라를 동시에 사용한 듯한 효과를 내 간편하게 브로우 메이크업을 끝낼 수 있게 했어요. 브러시로 찍어 톡톡 찍기만 하면 물들인 듯 자연스럽게 연출돼 초보자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죠.” 쿠션 브로우 제품을 출시한 라네즈 메이크업 BM팀 박현주 과장의 이야기다. 쉬운 사용법과 편리함이라는 쿠션의 장점을 새로운 카테고리에 덧입힌 것. ‘쿠션 향수’라는 기발한 아이템을 선보인 데메테르 역시 휴대하기 쉬운 향수라는 장점을 어필하고 있다. 데메테르 마케팅팀의 이혜원 매니저는 액체 향수보다 휴대하기 쉽기 때문에 밀폐된 공간, 심지어 기내에도 반입할 수 있어 어디에서나 바로 리프레시를 할 수 있다는 게 매력이라고 말한다. 쿠션 컨실러를 처음으로 출시한 바비 브라운은 오일 코팅 기능이 있어 시간이 지날수록 텍스처가 코팅돼 그 지속력이 높아진다. 컬러를 달리하면 하이라이터 효과를 낼 수도 있다.

null
1 네이처리퍼블릭 멀티플 터치 스틱 07 시어버터와 로즈힙 오일이 함유된 크리미한 텍스처가 녹아들듯 발린다. 8g 1만2000원.
2 라네즈 아이브로우 쿠션-카라 리퀴드 파우더 타입으로 뭉침 없이 컬러를 덧입힌다. 6g 2만5000원대.
3 16브랜드 핑거펜 플럼 매트한 크림 텍스처의 립 제품으로 농도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다. 4g 1만4000원.
4 바비 브라운 리터칭 완드 젤로 코팅된 초미세 파우더 입자가 모공과 요철을 커버한다. 3.1g 5만원대.
5 블리블리 촉촉 워터 쿠션 블러쉬 라벤더 바르는 순간 쿨링감이 느껴지며 촉촉한 텍스처가 들뜸 없이 밀착된다. 3.5g 1만6000원.
6 데메테르 무민 쿠션퍼퓸 에디션 퍼프로 찍어 바르는 향수로, 쿠션에 향이 은은하게 배어 있다. 2.5g 1만2000원.
 


ARTIST'S TIP
새로운 쿠션 제품, 이렇게 활용하라




쿠션 브로우, 톡톡 찍어 물들여라
null
A 내장된 솔로 눈썹을 바깥쪽으로 빗어내며 결을 정돈한다.
B 브러시에 투톤 브로우를 고르게 묻힌 뒤 위에서 아래로 가볍게 내려 찍으며 빈곳을 채워넣는다.
ARTIST SAYS “리퀴드 제형이지만 바르면 파우더리하게 변하기 때문에 톡톡 찍어 가볍게 물들여야 원래 내 눈썹처럼 보일 수 있어요. 모발 컬러에 맞춰서 투 톤 컬러의 비율을 다르게 믹스하는 게 좋아요.”
 


쿠션 블러셔, 바르는 부위를 달리하라
null
A 동공을 기준으로 아래쪽과 광대 부위가 연결되게 톡톡 찍는다.
B 눈 바로 밑과 눈 위쪽까지 퍼프를 접어 두드려 눈가와 양볼에 블러셔를 이어 바른다.
ARTIST SAYS “쿠션 블러셔는 블러셔뿐 아니라 크림 섀도처럼 눈가에도 활용할 수 있다는 게 장점이에요. 퍼프를 반으로 접어 눈가에 톡톡 두드리면 자연스럽게 생기를 더할 수 있어요.”
 


쿠션 립, 2번 이상 덧발라라
null
A 제품을 새로 짜지 말고 남아 있는 잔여물을 입술 전체에 톡톡 찍어 베이스 컬러를 입힌다.
B 입술 안쪽에 2번 톡톡 두드려 컬러감을 덧입히고 볼륨감을 더한다.
ARTIST SAYS “쿠션 립 제품은 거울을 보지 않고도 입술에 고르게 컬러를 입힐 수 있어요. 전에 쓰고 남아 있는 잔여물을 입술 전체에 고르게 바르고 안쪽에만 2~3번 덧바르면 손쉽게 그러데이션 립을 연출할 수 있어요.”
 


경쿠션 컨실러, 계선을 톡톡 두드려라
null
A 커버가 필요한 부위에 위에서 아래쪽으로 가볍게 톡 찍는다.
B 손끝으로 톡톡 두드려 원형의 경계선을 없애면서 자연스럽게 커버한다.
ARTIST SAYS “평소 컨실러를 활용하기 어려워했다면 쿠션 컨실러를 활용하길 추천해요. 톡톡 찍는 것만으로 커버가 되니까요. 사용 후에는 티슈로 가볍게 닦아서 보관해야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싱글즈 #뷰티 #네이처리퍼블릭 #메이크업 #라네즈 #블리블리 #에어쿠션 #16브랜드 #바비 브라운 #데메테르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