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Beauty2017.03.02

블랙 하나면 된다

농밀한 색과 깊이를 품은 블랙 스모키. 겨울이기에 가능한 용기다.

null
DSQUARED2
null
SACAI
null
YDE
null
MOSCHINO
“이번 시즌 블랙 아이는 단연코 확실한 스타일을 가지고 있어요. 그것도 아주 강렬하게 말이에요”라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발 갈란드의 말처럼, 블랙 컬러의 스펙트럼이 넓고 풍부해졌다. 와이디이는 자로 잰 듯 날카로운 외곽선을 그리고 젤 타입 블랙 섀도로 눈두덩을 매끈하게 채워 세련미를 더했다. 모스키노와 사카이는 블랙 아이라인과 섀도를 관자놀이와 언더라인까지 과감하게 터치해 펑크 무드를 드러냈다. 트렌드에 가장 민감한 색이자 진부함의 대명사이기도 한 블랙 을 가장 현명하게 사용하는 방법은 포인트가 되는 부위에만 절제하며 사용하는 것이다. “필요한 부분에만 강렬하게 포인트를 주었기 때문에 다른 디테일은 불필요해요”라 말하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테리 바버의 설명 또한 궤를 같이한다. 비슷비슷한 블랙 스모키 메이크업에서 벗어나고 싶다면 서로 다른 질감을 레이어링해볼 것. 리퀴드 섀도를 베이스로 깔고 프레스드 타입 아이섀도를 여러 번 덧바르면 거친 질감을 연출할 수 있다.

null
1 메이블린 뉴욕 락 누드 팔레트 9g 3만2000원.
2 샤넬 아쉬테크토닉 5g 8만9000원.
null
1 랑콤 노엘 컬렉션 파리 엔 로즈 르 듀오 콜 01 1g 3만4000원대.
2 정샘물 리파이닝 엣지 아이 펜슬 올 블랙 0.13g 1만8000원.
#싱글즈 #뷰티 #메이크업 #샤넬 #블랙 #랑콤 #정샘물 #메이블린뉴욕 #블랙아이라이너 #블랙섀도우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