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Beauty2017.07.18

프레시 업, 여름의 향

산뜻한 버베나, 싱그러운 베르가모트, 프레시한 우디와 향긋한 플로럴 노트까지, 무더위를 잠시 잊게 해줄 신상 향수 리스트.

null
OM FORD BEAUTY
솔레 디 포지타노
이탈리아 남부의 포지타노 지역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된 향기로 눈부시게 빛나는 햇살과 청명한 지중해 바닷가, 절벽 끝에 지어진 형형색색 건물들과 이국적인 풍경을 향취로 담아냈다. 레몬, 시소잎, 그린 모스의 톡 쏘는 감각이 그대로 살아 있다. 50ml 27만원.

null
AQUA DI PARMA
블루 메디떼라네오 EDT 만도를로 디 시칠리아
시공간을 잊은 듯한 고요하고 자유로운 바다와 바람을 연상시키는 프레시한 7가지 향기로 구성되어 있다. 지중해 섬들의 정취를 담은 스테디셀러 블루 메디떼라네오 30ml 버전은 한국에서만 선보인다. 30ml 9만5000원.

null
MAISON FRANCIS KURKDJIAN
아쿠아 셀레스티아
2017년 커정에서 선보이는 첫 번째 향수로 아쿠아 유니버셜처럼 ‘물의 상쾌한 감각’을 또 다르게 해석한 버전이다. 라임, 쿨 민트, 블랙 커런트로 푸른 바다와 하늘이 만나 선사하는 수평선의 상쾌함과 평온함을 담아냈다. 200ml 33만원.

null
NARCISO RODRIGUEZ
포 허 플레어 머스크
당당하고 우아한 감각을 지닌 도시 여성들을 위한 스파이시하면서도 플로럴한 향. 톡 쏘면서도 향긋한 부케 향기로 시작해 우디, 파촐리, 앰버가 믹스된 부드러운 향으로 연결되고, 머스크의 관능적이고 중독성 강한 향기로 마무리된다. 50ml 13만2000원.

null
HERMÈS
오 드 메르베이 블루 EDT
기존 오 드 메르베이에 우디와 미네랄이 더해져 한결 더 상쾌하고 싱그러운 에너지가 느껴진다. 시원한 바닷가를 맨발로 걷다가 발견한 조약돌처럼 해변가에서의 지난 바캉스의 추억을 연상시키는 아련하면서도 친근한 향. 100ml 19만9000원.

null
MIU MIU
미우미우 로 블루
아침 이슬이 맺힌 은방울꽃의 향기와 부드러운 허니 서클, 은은하며 중독성 있는 아키갈라 우드의 조화로 상쾌하고 싱그러운 기운을 한껏 담아냈다. 기존의 미우미우 오 드 퍼퓸에 비해 한결 엷고 여성스러우면서 새침한 기운이 느껴진다. 50ml 13만원.

null
CALVIN KLEIN
씨케이 올
1990년대를 지배했던 아이코닉한 향수 씨케이 원의 2017년 버전으로 좀더 대담하고 모던한 감각이 더해졌다. 오리지널 향수의 시트러스 녹차의 향기는 그대로 유지하면서 파라디손, 만다린, 앰버를 더해 애너지와 활력이 넘친다. 100ml 7만3000원.

null
GUERLAIN
아쿠아 알레고리아 베르가모트 칼라브리아
아쿠아 알레고리아 시리즈에 머스키 그린 시트러스 계열의 향기가 추가되었다. 신선한 베르가모트에 페티 그레인으로 부드러움을 더하고 스파이시한 진저 노트로 상쾌하고 기분 좋은 향을 완성했다. 75ml 9만8000원.

#싱글즈 #뷰티 #향수 #여름향수 #신상향수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