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Beauty2017.12.19

사랑을 전하는 홀리데이 선물 10가지

다가오는 홀리데이, 뜨겁고 강렬한 사랑을 전하는 법.

null
 

null
요즘처럼 칼바람 부는 날씨 탓에 남자친구의 피부가 까끌까끌해졌다면 랩시리즈 리미티드 기프트 박스를 추천한다. 12월 한 달 간 크리스마스 선물 포장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니 포장부터 연말 기분 물씬! 너무 비싸지 않느냐고? 3만 8000원부터 11만 8000원까지 실속 있는 제품들로만 골라 주머니 사정에 맞게 구성할 수 있다.

null
가격 ANDY & DEBB COURAGE_9만9000, ANDERSSON BELL 8만9000원, BC by beyondcloset 9만8000.
한 백화점 설문 조사에 따르면 남성들이 크리스마스 선물로 받고 싶은 1순위는 니트라고 한다. 따뜻하고 포근한 겨울철 패션을 책임져주는 니트는 남성들이 선호하는 아이템 중 하나이다. 코트나 재킷 안에 가볍고 부담 없이 입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나보다 눈썰미 좋고 패션 감각 뛰어난 여자친구가 예쁜 것을 골라줄 것 같다는 기대감이 포함된 대답이라 하겠다. 어떤 아우터에도 무리 없이 어울리는 무채색 계열 터틀넥이나 셔츠 위에 껴입을 수 있는 스웨터류가 가장 무난한 선택.

null
가격 25만7400원.
남자친구의 스타일 지수와 함께 스마트함까지 장착 시켜줄 몰스킨 스마트 라이팅 세트. Pen+전용 페이퍼 태블릿, 스마트 펜, 충전용 usb 케이블, 볼펜 리필심, 사용설명서로 구성되어 있다. 노트에 기록하거나 스케치한 내용을 디지털로 전환하여 몰스킨 노트 App에서 간편하게 편집, 저장, 공유할 수 있어서 그야말로 아날로그와 디지털에 결합된 제품이다. 가격대가 다소 높지만 실용성과 함께 의미를 담을 수 있는 이색 아이템 중 하나다.

null
가격 (좌->우) 세컨플로어 9만5000원, SJYP 6만9000원, 자라 9만9000원.
크리스마스 선물하면 단연 머플러다. 선명한 컬러감과 풍부한 질감으로 옷차림에 포인트를 더할 수 있으니까. 특히 부드러운 모피 머플러는 추위를 막아 줄 뿐 아니라 전체적인 룩에 우아함을 더할 수 있어 여성들이 받고 싶은 선물 리스트에서 1순위를 차지한다. 이 정도까지 말했는데 고민할 이유가 있을까. 어서 여자친구에게 어울릴 머플러를 손에 들고 여자친구 목에 살포시 걸어주는 센스를 발휘해보자.

null
가격 15만원.
매년 여자들의 기대를 불러일으키는 에스티로더는 올해도 역시 블록버스터급 에디션을 출시했다. 베스트셀러 스킨케어 아이템부터 8종의 메이크업까지 고급스러운 버건디 트래블 백에 담아 보고만 있어도 절로 흐뭇한 미소가 지어진다. 가격대도 합리적이라 시선을 확 끄는 선물을 찾고 있다면 적극 추천.

null
가격 11만9000원.
여자들이 소형가전이나 음향기기를 선물로 받고 싶어한다고 하면 의외라는 반응이 많다. 하지만 이미 알 만한 사람들은 다 아는 사실! 최근 완판 행진을 달리고 있는 카카오미니는 여자친구를 만족시킬 아이템이다. 스피커 기능 이외에도 알람, 메모, 라디오, 택시 호출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 바쁜 아침 출근 준비나 외출 준비에도 유용하다. 앙증맞은 크기에 귀여운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좋다.

null
가격 (좌->우) 스노우맨 스태킹 머그 1만3000원, 홀리데이 산타 머그 1만5000원, 홀리데이 숲 더블월 머그 1만7000원, SS DW 레드 투고 텀블러 3만1000원, JBJ 산타 보온 컨테이너 3만7000원, 다이어리 3만2500원.
흔한 텀블러나 보틀도 크리스마스 에디션으로 출시되는 순간 꼭 갖고 싶은 물건으로 변한다. 올해도 역시 아기자기한 그림이 그려진 머그컵부터 보틀, 다이어리까지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에디션들은 보기만 해도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추운 겨울 필수품인 텀블러와 함께 스타벅스 다이어리를 선물하는 건 어떨까? 여자친구가 17잔의 커피를 애써 마시는 수고도 덜어줄 겸 말이다.

null
가격 16만5000원.
조말론 런던의 코롱 베스트 향 5가지를 한 번에 만날 수 있는 이번 에디션은 남녀 모두가 선호하는 아이템이다. 이번에는 영국 패션 디자이너 ‘조나단 선더스’와의 협업으로 패키지 디자인에 특별함을 더했다. 또한 휴대하기 편한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서로의 향을 찾아주며 로맨틱한 크리스마스를 느껴보는 건 어떨까.

null
크리스마스 선물을 주는 것도 좋지만, 연인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겠다는 계획 자체가 로맨틱한 선물이 되어주기도 한다. 연극부터 뮤지컬, 콘서트 등 다양한 공연들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는 요즘, 서로의 성향에 맞는 공연 티켓을 선물해 둘이서 색다른 즐거움을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null
가격 15만9000원.
커플 아이템은 연인이라면 누구나 한 번쯤 가져보고 싶은 것이다. 최근 유행과 트렌드에 민감한 커플이라면 JW앤더슨과 협업한 컨버스를 운동화를 추천한다. 팝아트와 빈티지한 느낌에 화려한 글리터가 더해져 다가오는 홀리데이 파티룩으로도 손색없다.

#싱글즈 #뷰티 #메이크업 #에스티로더 #홀리데이 #니트 #조말론 #선물 #머플러 #컨버스 #텀블러 #스타벅스 #홀리데이선물 #랩시리즈 #몰스킨 #라이팅세트 #카카오미니 #콘서트티켓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