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Beauty2018.02.24

시간 절약 뷰티템 4

바쁜 아침, 출근 준비 시간을 10분 줄여 줄 땡큐템

null
아무리 아침시간이 바빠도 눈썹과 아이라이너는 꼭 그려야 하는 법! 하지만 내 눈이 이상하게 생긴 것인지 뜻대로 그려지지 않는 아이라인… 또 오후만 되면 왜 이렇게 번지는지… 이런 사람들을 위해 등장한 마법 같은 아이템이 있었으니! 바로 스탬핑 아이라이너. 한쪽은 펜, 한쪽은 스템프로 되어있어 눈가에 톡톡 찍어주면 선명하고 완벽한 눈매가 완성된다. 메이크업이 서툰 초보자는 물론 바쁜 아침 1분이라도 더 자고 싶은 직장인들에게 강력 추천!
 
 
 
null
펜슬 타입부터 마스카라, 파우더 타입까지 제아무리 입 소문난 제품으로 그린다 하더라도 눈썹 그리기는 여전히 어렵다. 제품은 아무 잘못 없다는 것을 잘 아는 당신! 좌절하기엔 이르다. 아이브로드 가이드만 있으면 당신의 아침이 좀 더 쾌적해질 수 있다. 제품 사용법? 별거 없다. 눈썹에 대고 슥슥 그려주기만 하면 끝! 무려 7가지의 눈썹 모양 가이드가 구성되어 있어 그때그때 원하는 눈썹을 만들 수 있다.
 
 
 
null
아침마다 머리를 감는 사람에게 가장 귀찮고 때론 짜증까지 나는 루틴은 바로 머리 말리는 일이다. 가끔 제대로 말리지도 못하고 나가야 하는 불상사를 경험한 사람도 많을 것이다. 하지만 머리를 제대로 못 말릴 경우 두피, 모발 건강에 안 좋은 영향을 주는 것은 물론 탈모까지 유발할 수 있다는 사실 알고 있어야한다. 요즘 머리 긴 직장인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아이템이 있었으니. 바로 퀵 드라이 미스트! 이름만 들어도 빠르게 머리를 건조시켜 줄 것만 같은 이 아이템은 세상 간편한 사용법을 자랑한다. 젖은 모발에 칙칙 뿌린 후 드라이로 건조시켜주면 끝! 보통 5분에서 10분이 걸렸다면 이 미스트 하나로 드라이 시간이 반으로 줄어들 수도 있다. 헤어 컨디션에 따라 다르지만 불가피하게 자연건조를 해야하는 상황이 온다면 이 미스트를 꼭 뿌려볼 것. 자연건조 시간도 단축시켜주는 고마운 아이템이다.


null
바쁜 아침, 양치질을 하지 않아도 치아건강을 지킬 수 있다면? 껌처럼 오물오물 씹는 1회용 자일리톨 칫솔을 이용하면 된다. 포켓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다. 칫솔 모양이 이빨에 닿도록 올려 둔 후 그냥 씹으면 된다. 눈 뜨자마자 입에 집어 넣고 씹으면서 아침을 준비하면 귀한 3분을 절약할 수 있다. 심지어 교정하는 사람에게도 유용한 퍼지 브러쉬는 다 씹고 반드시 뱉어 버려야 한다. 자일리톨 껌처럼 먹으면 안되는 점 꼭 유의!
#싱글즈 #뷰티 #메이크업 #올리브영 #유리카 #퍼지락 #단축템 #예뽀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