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Beauty2018.11.28

겨울철 베이스 착붙템

겨울철 건조한 피부를 위한 아티스트 추천 베이스 찰떡 아이템을 소개한다.

겨울은 건강한 피부도 건조하고 푸석함을 호소하는 계절이다. 수분감이 충만한 파운데이션을 발라도 겉돌고 스킨케어부터 촉촉한 제품을 레이어링해도 베이스가 밀리고 각질이 들뜨는 경우가 다반사. 그래서 전문가들에게 물었다. 당신이 추천하는 겨울철 베이스 착붙 아이템은 무엇인가요?
null
“피부 각질이 일어나고 탄력이 떨어지는 계절에 스킨케어와 베이스를 평소대로 하면 피부에 들뜨기 마련이에요. 스킨케어의 마무리 단계에서 베이스의 밀착력을 높여주는 오일 성분을 담은 스틱을 피부결 방향에 따라 쓱쓱 발라주면 들뜬 각질이 가라 앉고 피부가 쫀쫀해집니다. 기초 케어를 할 때에는 건조하다고 유분이 많은 묵직한 제형을 바르기 보단 세럼 타입의 수분&탄력 세럼을 두 번 정도 레이어링하는 게 더 효과적이에요.” by 송윤정 (프리랜스 메이크업 아티스트)
null
Artist’s Pick
1 겔랑 아베이 로얄 더블 R 세럼
무겁지 않은 세럼 타입으로 피부에 수분과 탄력을 동시에 부여해 메이크업 전 가볍게 사용하기 좋다. 50ml 28만4000원.
2 에스쁘아 페이스 마그넷 피팅 스틱
들뜬 각질을 즉각적으로 완화시키는 동시에 피부를 더욱 쫀쫀하게 가꿔준다. 파운데이션 전 단계에서 바르면 밀착력이 극대화 된다. 17g 2만8000원.
null
“토너와 에멀전, 재생크림을 소량씩 덧발라 피부에 흡수시켜요. 이때 피부에 충분히 유효 성분이 흡수될 수 있도록 시간을 두고 천천히 바르는 게 좋아요. 수분크림은 데이용 재생크림을 선택하되 수분 젤 타입의 제품을 발라야 베이스가 밀리지 않습니다. 젤 타입의 크림은 겨울에 건조하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토너와 에멀전을 꼼꼼히 바르면 전혀 건조하지 않아요. 그 다음 컨실러로 잡티와 다크서클을 커버하고 파운데이션을 물 묻힌 스펀지에 소량 발라 얼굴 전체에 두드리면 시간이 지나도 무너지지 않는 베이스를 연출할 수 있어요.” by 황희정 (프리랜스 메이크업 아티스트)
null
Artist’s Pick
1 클리오 킬커버 리퀴드 컨실러
얇고 가볍게 피부 결점을 커버해 더욱 자연스러운 피부로 표현한다. 7.5g 1만4000원.
2 세인트루이스1801 허 워터 리페어 크림
94.2%의 보습 성분을 농축한 제품으로 피부 수분 밸런스를 맞춰 피부 컨디션을 회복시킨다. 180g 4만9000원.
null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는 것이 관건이에요. 가벼운 수분크림을 발라 얼굴 전체와 목, 데콜테 라인을 마사지한 뒤 미용 티슈로 살짝 눌러 주고 페이셜 오일을 한두 방울 떨어뜨려 손바닥의 온기를 사용해 얼굴에 꾹꾹 눌러주며 흡수시켜 줍니다. 피부 속에 충전한 수분이 날아가지 못하도록 보호막 역할을 하는 동시에 베이스의 밀착력을 높일 수 있는 방법이에요. 그리고 촉촉한 파운데이션을 브러시로 얇게 펴 바른 다음 메이크업 픽서를 얼굴 전체에 뿌려 촉촉함을 더하면 지속력과 밀착력을 높일 수 있어요.” by 정수연 (프리랜스 메이크업 아티스트)
null
Artist’s Pick
1 샤넬 이드라 뷰티 마이크로 크림
육안으로 확인할 수 있는 마이크로 버블 안에 활성 유효성분을 담아 피부를 더욱 촉촉하고 생기 있게 가꿔주는 가벼운 제형의 크림. 50g 12만원.
2 맥 프렙+프라임 픽스 플러스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하고 자극 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며 메이크업을 고정시킨다. 100ml 3만5000원대.
null
“필링제가 소량 담긴 토너 패드로 피부결 방향대로 쓱쓱 닦아 간단히 피부 각질을 정돈하고 피부결을 유연하게 만들어요. 그리고 오일과 수분크림을 1:2의 비율로 섞어 스펀지로 두드리며 발라 피부결을 더욱 탄력 있게 만듭니다. 스펀지로 바르면 피부가 더욱 쫀쫀해 지는 효과를 얻을 수 있어 화보 촬영에 꼭 사용하는 방법이에요. 그리고 파운데이션 역시 에센셜 토너를 뿌려 촉촉하게 만든 스펀지로 여러 번 두드리며 밀착시키면 각질이 전혀 보이지 않는 매끈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어요.” by 이담은 (프리랜스 메이크업 아티스트)
null
Artist’s Pick
1 라 메르 크렘 드 라 메르
가벼운 모이스처라이징 소프트 크림으로 벨벳처럼 부드럽게 마무리된고 피부에 윤기를 부여한다. 60ml 39만8000원대.
2 바비 브라운 엑스트라 페이스 오일
향긋한 아로마 향기가 심신을 릴랙싱시키며 식물성 오일이 피부를 더욱 유연하고 쫀쫀하게 가꿔준다. 30ml 9만7000원대.
null
“겨울에는 파운데이션과 피부 사이의 ‘접착제’ 역할을 하는 에센스를 발라야 해요. 쫀쫀한 텍스처의 속보습 에센스가 그것이죠. 화장솜에 오일 미스트를 충분히 뿌려 얼굴에 팩처럼 올려두고 10분 뒤 피부 속까지 보습력을 강화하는 쫀쫀한 세럼을 손으로 피부결을 따라 부드럽게 바른 다음 손으로 한번 더 지긋이 누르며 마무리하면 피부 각질이 정돈되죠. 그 다음 수분 베이스를 바르고 파운데이션을 레이어링하면 더욱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표현돼요.” by 원정요 (빗앤붓 메이크업 원장)
null
Artist’s Pick
1 정샘물 에센셜 물 크림
리퀴드가 피부에 다르면 풍부한 영양 크림과 같은 텍스처로 변모하며 피부 속과 겉에 쫀쫀한 보습막을 형성한다. 50ml 5만3000원.
2 RMK 메이크업 베이스
70% 수성 성분으로 구성되어 윤기 있고 촉촉한 피부로 연출해준다. 워터 인 오일 타입이다. 30ml 4만4000원.
#메이크업 #샤넬 #에스쁘아 #바비브라운 #파운데이션 #베이스 #맥 #RMK #아티스트 #겔랑 #클리오 #밀착력 #정샘물 #라메르 #메이크업아티스트 #아티스트추천 #전문가추천 #세인트루인스 #세인트루이스1801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