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Beauty2019.02.11

디올 뷰티의 새로운 FOREVER BASE

여자들이 꿈꾸는 가장 이상적인 피부. 디올 뷰티는 그 아름다운 이상향을 언제나 충족시킨다. 디올의 신작 포에버 쿠션과 파운데이션 또한 같은 이유에서 출발했다.

2019년 디올 뷰티의 첫 번째 베이스
포에버 퍼펙트 쿠션 리미티드 에디션 & 포에버 스킨-케어링 리퀴드 파운데이션
null
1 디올 디올 포에버 퍼펙트 쿠션 – 스터드 까나쥬 에디션 15g 8만2000원대.
2 디올 디올 포에버 스킨 글로우 24h 웨어 스킨-케어링 리퀴드 파운데이션 30ml 7만7000원대.
디올의 대표 베이스 라인인 디올 포에버는 피부를 아름답게 표현하는 것으로 자신을 더욱 사랑할 수 있게 된다는 철학을 가지고 있다. 단순히 피부 결점을 가리는 것이 아니라 피부 본연의 건강하고 관능적인 매력을 드러내는 것이 그들이 생각하는 최상의 아름다움. 2월 새롭게 출시된 디올 포에버의 2가지 베이스는 이를 실현시키기에 충분하다.
null
null
NEW 디올 포에버 퍼펙트 쿠션 – 스터드 까나쥬 에디션
탑 셀러브리티와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아낌 없는 사랑을 쏟는 디올 포에버 쿠션의 2019년 에디션은 디올 하우스의 아이코닉한 까나쥬 패턴을 엣지 있는 스터드 장식으로 표현했다. 시선을 사로잡는 패키지 만큼 언제 어디서나 사람들의 부러움을 살 수 있는 광채 피부를 완성. 세련된 벨벳 피니시로 피부를 매끄럽게 감싸 안되 필요한 부분을 화사하게 밝히는 섬세한 텍스처가 압권이다. 컬러-락 테크놀로지의 24시간 롱래스팅 효과로 오랜 시간 다크닝 없이 균일한 피부톤을 유지할 수 있다. 2월 8일 한정 출시된다. 15g 8만2000원대.
디올 포에버의 뮤즈 나탈리 포트만이 현대 여성들에게 전하는 당당한 자신감에 대한 메시지까지 캠페인 영상에서 확인해볼 것.
null
null
NEW 디올 포에버 24 웨어 스킨-케어링 파운데이션
디올 연구소의 기술이 집약된 새로운 디올 포에버 파운데이션의 특징은 2가지로 압축된다. 스킨케어 만큼 섬세한 효과와 편안한 사용감, 그리고 피부 상태와 원하는 메이크업 무드에 맞춰 원하는 대로 표현할 수 있는 2가지 피니시가 그것.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는 텍스처에는 피부 속 수분 순환을 돕는 팬지 추출물, 외부 요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찔레꽃열매추출물 등 엄선된 스킨케어 성분들이 함유되어 있다. 덕분에 척박한 도심 환경 속에서도 피부는 하루 종일 촉촉하고 생기 있게 유지된다. 좀 더 테크니컬한 피부 표현을 하고 싶다면 각각의 피니시에 주목할 것. 눈썰미 좋은 뷰티 인사이더라면 패키지만 보고도 알아 차렸을 거다. 유광의 투명한 보틀에는 피부에 화사하고 눈부신 광채를 더하는 글로우 피니시 파운데이션이, 시크한 무광 보틀에는 벨벳처럼 세련된 피부결을 완성하는 루미너스 매트 피니시 파운데이션이 들어 있다. 어떤 것을 선택하든 완벽한 피부 자신감을 충족시켜줄 것만은 분명하다.
null
2가지 서로 다른 텍스처마다 섬세하게 나눈 8가지 쉐이드가 준비되어 있는 것도 장점. 총 16가지 새로운 텍스처로 내 피부에 꼭 맞는 베이스 컨설팅이 가능하다. 글로우 피니시와 루미너스 매트 피니시 모두 2월 15일 출시. 30ml 7만7000원대.
#디올 #쿠션추천 #나탈리포트만 #디올쿠션 #DIOR #디올포에버 #디올메이크업 #디올스터드쿠션 #포에버피팅파운데이션 #파운데이션추천 #diormakeup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