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Beauty2019.02.14

손끝까지 달달한 #발렌타인 네일

예쁨 지수 UP! 곰손도 따라하기 쉬운 발렌타인 맞이 달달한 셀프 네일을 소개한다.

null
세계적인 네일 아티스트인 진순이 직접 소개한 네일 디자인이다. 귀여운 하트 디자인이 포인트인 발렌타인 네일룩! 베이스로 옅은 핑크톤의 폴리시를 바르고, 연한 핑크부터 계단을 쌓듯 3가지 컬러의 하트를 그려주면 끝이다. 네일 폴리시에 내장된 브러시로 하트를 그리는게 어렵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브러시 끝이 라운드로 되어 있기 때문에 동그라미를 그리듯이 컬러를 입히면 쉽게 완성할 수 있다.
HOW TO
1 베이스 코트를 바른다.
2 원하는 베이스 컬러를 선택해 2번 정도 컬러링한다. 이 때 나중에 얹어질 핑크 컬러보다 옅고, 투명도가 높은 제품을 선택할 것.
3 옅은 핑크, 화이트, 레드 순으로 하트 모양을 그린다.
4 탑코트로 마무리한다.

TIP
하트를 그리는 것이 능숙하지 않을 때에는 네일 전용 브러시로 가이드 라인을 미리 만들어 두는 것도 좋다. 이도 저도 어렵다면 하트 모양을 그리기 쉽도록 출시된 네일 전용 가이드라인 스티커를 활용해보자.
null
손톱 끝에 달달한 초콜렛을 올려 놓은 듯한 네일룩이다. 진득한 초코 위에 올려진 슈가 파우더를 표현한 것이 포인트. 베이스는 초콜렛을 연상시키는 어두운 브라운을 사용하되, 슈가 파우더를 표현할 컬러는 본인이 원하는 색을 선택해도 무방하다. 다만, 눈에 잘 띄는 원색 계열을 사용해야 초콜렛의 느낌을 더 잘 살릴 수 있다.
HOW TO
1 베이스 코트를 바른다.
2 어두운 브라운 네일을 바른다. 이 때 한 두 손가락은 풀로 바르고, 나머지 손가락은 초콜렛이 흘러내린 듯이 물결 무늬로 바른다.
3 원색 계열의 네일 컬러 3~4개를 선택해 팔레트 위에 덜어낸다.
4 얇은 네일 전용 브러시로 손톱 끝에 얇고 긴 형태의 슈가 파우더를 표현한다.
5 탑코트로 마무리한다.

TIP
슈가 파우더를 표현할 때에는 얇고 긴 형태의 모양과 동그란 모양을 섞어 그려야 훨씬 더 자연스럽고 생동감있는 룩이 완성된다. 어두운 브라운이 베이스이기 때문에 두 번 이상 컬러링해야 또렷하게 모양이 산다.
null
발렌타인데이때의 달콤한 첫 키스의 설렘을 담은 네일 룩이다. 귀여운데 섹시하기까지 하니 달달하고 설레는 발렌타인데이 때의 제격이다. 은근 슬쩍 남친에게 손을 내밀며 수줍은 마음을 고백하기도 딱이니 말이다. 에디터는 브러시를 이용해 입술 모양을 그렸지만, 아직 스킬이 부족하다면 입술 모양으로 프린팅 된 네일 스티커를 활용해도 좋다.
HOW TO
1 베이스 코트를 바른다.
2 톤 다운된 베이지 컬러로 베이스를 깔아준다.
3 핑크, 레드 등 본인이 원하는 입술 컬러를 고른다.
4 붓으로 입술산을 먼저 그리고, 아래 선을 그려 윗 입술을 완성한다. 공간을 두고 선을 그려 아랫 입술을 완성한다.
5 다 마를때까지 충분한 시간을 두고 탑코트를 바른다.

TIP
생동감있는 입술 라인을 그리고 싶은데 브러시를 사용하는 것이 익숙하지 않을 수 있다. 이럴 때에는 브러시로 두개의 라인을 간격을 벌려 그려놓은뒤, 윗 입술에만 도톰하게 입술산을 올려준다.
#네이처리퍼블릭 #반디 #샤넬 #디올 #남친 #입술 #하트 #셀프네일 #하트네일 #발렌타인데이 #초콜렛 #앤아더스토리즈 #발렌타인 #네일룩 #발렌타인데이네일 #초콜렛네일 #입술네일 #사탕 #여친룩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