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Beauty2019.03.01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의외의 아이템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에게 물었다. 원래의 용도가 아닌, 다른 용도로 사용했을 때 더 예쁜 메이크업이 완성된 제품은 무엇인가요?

null
null
맥 파우더 키스 어 리틀 템드 가볍고 파우더리한 텍스처가 입술에 건조함 없이 밀착된다. 파우더 매트 피니시로,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듯한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3g 3만1000원.
맥의 파우더 키스 어 리틀 템드는 립 베이스 혹은 단독으로 사용해도 예쁜 컬러다. 보송한 텍스처의 특성상 블러셔로 활용했을 때, 실제로 블러셔보다 높은 발색 효과를 볼 수 있다. 하지만 얼굴에 직접 바르면 자칫 건조할 수 있으니, 리퀴드 파운데이션이나 컨실러와 믹스해서 바르는 것을 추천한다.
null
null
에스쁘아 블러쉬 글로우 생기 넘치는 컬러가 치크에 촉촉하게 물들어 오랜 시간 은은하게 빛나는 치크를 연출한다. 은은하게 반짝이는 펄이 자연스러운 윤기를 더한다. 14ml 2만3000원.
리퀴드 타입의 블러셔를 립 메이크업에 자주 활용하는 편이다. 리퀴드 블러셔를 입술에 바르면, 투명하고 은은하게 물든 듯한 수채화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이때 블러셔를 입술에 문지르지 않고 톡톡 두드리듯 발라야 적절한 발색과 윤기를 더할 수 있다.
null
null
샤넬 루쥬 알뤼르 리퀴드 파우더 마뜨 크리미한 텍스처가 바르는 즉시 입술에 밀착되며, 블러 매트 효과를 선사한다. 바르는 강도에 따라 수채화 발색부터 강렬한 발색까지 원하는 룩을 연출할 수 있다. 9ml 4만5000원.
강력한 발색의 블러셔가 필요할 땐 리퀴드 타입의 립 틴트를 치크로 활용한다. 소량의 리퀴드 컨실러나 파운데이션과 믹스하면 발색 조절이 쉬운 것이 장점이다. 특히 샤넬 루쥬 알뤼르 리퀴드 파우더 보송한 텍스처로 피부에 닿았을 때 자연스럽게 번지는 느낌을 살릴 수 있다.
null
null
나스 싱글 아이 섀도우 페르시아 한 번의 터치로 선명한 발색을 연출할 수 있다. 은은하게 빛나면서도 부드럽게 마무리되고, 하루 종일 생생한 컬러가 유지된다. 1.1g 3만원.
채도가 진한 아이섀도를 치크에 사용하면 컨투어링 효과를 볼 수 있다. 또 같은 컬러를 립에도 활용할 수 있다. 실제로 백스테이지에서 많이 활용하는 방법인데, 연한 컬러의 립스틱을 바른 뒤 그 위에 진한 채도의 섀도로 톡톡 두들겨주면 은은한 음영 효과를 줄 수 있다.
null
null
클리오 베일 틴트 듀이 수분 세럼이 함유되어 각질 부각 없이 물 먹은 듯 촉촉한 립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틴트 성분이 입술에 자연스러운 생기를 부여하며, 보이는 색상 그대로 발색되는 것이 장점이다. 3.8g 1만6000원.
워터 타입의 틴트는 자연스럽게 스며들듯 촉촉하게 물드는 것이 장점이다. 텍스처의 이런 장점을 살려 치크에 사용하면 자연스러운 블러셔 효과를 노릴 수 있다. 단 세미매트하거나 글로시한 베이스 위에는 톡톡 두드리듯 물들이는 것이 포인트.
null
null
바비브라운 너리싱 립 칼라 자연 유래 오일과 비타민 C, E 유도체가 입술에 컨디셔닝 효과를 준다. 오일 베이스 포뮬러로, 글로우한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2.3g 3만9000원.
누드 톤의 아이섀도는 보이는 컬러 그대로 눈가에 발색되지 않는다. 그렇다고 여러 번 덧바르면 크리즈 현상을 피할 수 없다. 이러한 총체적 난국에 잘 사용하는 아이템이 바로 누드 톤의 시어한 립스틱이다. 보이는 컬러 그대로 발색될 뿐 아니라, 촉촉한 텍스처임에도 크리즈 현상이 거의 없고 장시간 지속된다.
null
null
나스 리퀴드 블러쉬 심해 추출물과 쌀겨 추출물이 강력한 항산화와 보습 효과를 선사한다. 블렌딩이 쉬운 리퀴드 타입의 포뮬러로 은은하게 스며들듯 발색되는 것이 특징이다. 15ml 4만원.
립 메이크업을 할 때 간혹 입술이 건조해 립밤을 바르고 립스틱을 얹어도 완성도가 떨어지는 경우가 많다. 이때 응급처치용 아이템은 바로 리퀴드 텍스처의 블러셔다. 물론 본연의 용도대로 치크로 사용해도 손색없지만, 건조하고 메마른 입술에 발랐을 때 들뜨지 않고 은은하게 발색되는 것이 그 이유.
null
null
메이크업포에버 아쿠아XL 컬러 페인트 젤 크림의 포뮬러가 부드럽게 블렌딩되며 빠르게 착색되어 고정된다. 망고 씨드 성분이 함유되어 눈가가 건조해지지 않게 수분을 공급한다. 4.8ml 3만4000원.
컬러 마스카라가 본연의 컬러로 발색되지 않을 때가 종종 있다. 이럴 때 크림 혹은 리퀴드 타입의 아이섀도를 스크루 브러시에 묻힌 뒤 속눈썹을 쓸어내리듯 바른다. 실제로 컬러 마스카라보다 쉽게 착색되고 발색이 오래 지속된다.
#싱글즈 #뷰티 #메이크업 #샤넬 #에스쁘아 #바비브라운 #립스틱 #마스카라 #치크 #맥 #나스 #섀도 #메이크업포에버 #클리오 #아이섀도 #뷰티아이템 #nars #메이크업아티스트 #립틴트 #리퀴드블러셔 #아이섀도우 #멀티아이템 #멀티템 #멀티뷰티템 #싱글아이섀도우 #베일틴트듀이 #아이래쉬 #아쿠아XL컬러페인트 #의외템 #파우더키스어리틀템드 #블러쉬클러우 #루쥬알뤼르리퀴드파우더마뜨 #너리싱립칼라 #리퀴드블러쉬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