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Beauty2019.04.18

아티스트가 쓰는 메이크업 스타터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작업할 때 본연의 피부가 좋아 보이도록 연출하는 비장의 아이템은 무엇일까?

null
null
메이크업 전에 피부에 자극 없이 수분만을 채워준다. 방금 에스테틱을 다녀온 것처럼 피부가 촉촉하고 맑아진다. 3통째 사용하는 제품. 100ml 11만9000원.
HOW-TO
산뜻한 타입의 클렌징 워터로 피부를 닦아낸 다음 마스크를 피부에 얇게 펴 바른 뒤 화장솜 5장 정도에 마스크를 듬뿍 묻혀 각질이 들뜨기 쉬운 이마나 광대뼈, 콧등, 턱에 붙이고 10분 뒤에 떼어낸다. 토너로 피부결을 정돈한 뒤 메이크업을 시작하면 들뜨지 않고 피부 또한 좋아 보인다.
null
null
기초 단계 마지막에 바르는 제품으로 단순히 로션 같지만 파운데이션이 펴 발리는 느낌이 확실히 다르다. 촬영을 할 때 수많은 조명에 의해서도 피부 톤과 결이 균일해 보이고 은은한 광택감을 부여해 피부가 예뻐 보인다는 것이 장점. 20개 넘게 구입해 사용하고 있다. 50ml 17만5000원대.
HOW-TO
기초 마지막 단계에서 손가락으로 가볍게 펴 바른 다음 스펀지를 사용해 한 번 더 두드려 덧바르며 흡수시킨다. 제형이 부드러워서 쉽게 펴 발리고 흡수도 잘 되는 편이다.
null
null
약 15통 넘게 사용하고 있다. 펄 베이스의 경우 입자 크기에 따라 자칫 촌스러운 광택이 될 수 있으므로 신중하게 선택해야 한다. 하이빔은 펄 입자가 매우 작은 연한 핑크 컬러라 피부를 더욱 화사하게 표현한다. 13ml 3만7000원대.
HOW-TO
손가락을 사용해 얼굴 전체에 바르고 파운데이션을 덧바르면 은은한 광택을 표현할 수 있다. 파운데이션과 하이빔을 2:1의 비율로 섞어 사용하면 더욱 부드럽고 화사한 베이스를 연출할 수 있으며 메이크업 마무리 단계에서 스펀지로 두드려 덧바르면 얼굴을 입체적으로 만들 수 있다.
null
null
에잇아워는 가지고 있지 않은 메이크업 아티스트를 본 적이 없을 정도로 유명하다. 밀착력이 좋아 6통째 사용하고 있으며 본연의 피부에서 나오는 듯한 물광 느낌을 표현할 수 있고 매끄럽게 발린다. 촉촉하며 겉돌지 않아 립밤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50ml 3만원.
HOW-TO
손톱만큼 손등에 덜어 스펀지를 사용해 얼굴 전체에 골고루 펴 바르면 베이스의 밀착력이 높아진다. 메이크업을 모두 끝낸 뒤 T존과 C존, 콧대, 턱끝에 다시 한번 스펀지로 두드려 터치하면 윤기 있고 입체감 있는 얼굴로 거듭날 수 있다.
null
null
메이크업의 지속력을 높여주는 픽서를 메이크업 마지막 단계에서 뿌리면 피부 표면의 번들거림을 잡아주고 피지를 조절해 베이스를 보송하게 표현한다. 베이스 시작하기 전에 사용하면 밀착력과 지속력을 극대화시킬 수 있다. 100ml 3만5000원.
HOW-TO
가장 쉽게 예쁜 베이스를 연출할 수 있는 방법이다. 메이크업 전 전체적으로 한 번 뿌리고 휴지로 가볍게 눌러 유분기를 제거한 뒤 프라이머를 발라 메이크업을 시작한다. 전체적으로 색조 메이크업까지 끝낸 다음 다시 한번 뿌리면 피부가 매끄러워 보인다.
#싱글즈 #뷰티 #메이크업 #베이스 #크림 #나이트마스크 #하이라이터 #미스트 #메이크업아티스트 #전문가베이스 #메이크업베이스 #메이크업스타터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