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Beauty2019.04.25

완벽한 베이스를 위한 아티스트의 히든템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재구매하는 제품에는 다 이유가 있다.

null
null
자외선 차단 기능성을 겸비한다. 이 제품을 바르고 그 위에 파운데이션을 바르면 절대 밀리지 않는다. 미세주름과 모공을 부드럽게 커버하면서 메이크업의 지속력 또한 높일 수 있다. 30ml 5만원.
HOW-TO
가벼운 제형의 수분 크림을 바른 후 모공이 도드라지는 부위에 손가락 끝을 사용해 모공 속을 메우듯이 작은 원을 그리며 바른다. 피부결이 매끈해지고 메이크업의 지속력이 확실히 좋아진다. 타사의 프라이머를 많이 사용해봤지만 이 제품만큼 지속력과 밀착 효과가 뛰어난 제품이 없어서 꾸준하게 쟁여두고 사용 중이다.
null
null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어 건조하거나 유분이 많은 피부 모두 사용 가능하다. 얇고 밀착력 있게 발리며 흡수력도 뛰어나 파운데이션이 겉돌지 않고 베이스의 지속력을 강화시킬 수 있다. 30g 4만8000원.
HOW-TO
스킨케어를 마무리한 다음 손으로 소량 덜어 얼굴 전체적으로 펴 바르고 손바닥을 비벼 따뜻하게 데운 뒤 그 온기로 꾹꾹 누르며 흡수시킨다. 모공이 넓은 부위에는 손가락으로 톡톡 두드리며 덧바르면 피부 표면이 매끄러워지고 요철이 감쪽같이 커버된다.
null
null
가성비 최고이며 토너 제 기능에 충실한 제품이다. 피부 투과율이 좋은 100% 저분자 히알루론산 성분이 진한 메이크업을 자주 하는 모델의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를 케어해 메이크업의 지속력을 높인다. 200ml 2만1000원.
HOW-TO
시루콧토 화장솜에 듬뿍 적셔 얼굴 전체에 팩을 하듯 올려둔다. 3분 정도 지나고 화장솜에 남은 토너로 피부결을 정돈한 뒤 손가락 마디마디로 잔여물을 흡수시킨 뒤 젤 타입의 수분 크림을 바르고 메이크업을 하면 각질이 정돈되고 베이스가 더욱 맑게 표현된다.
null
null
고가이지만 4번 이상 재구매하는 이유가 있다. 피부가 텁텁해 보이지 않고 피부 결점을 자연스럽게 커버해서 베이스 메이크업을 할 때 반드시 사용한다. 30ml 30만5000원.
HOW-TO
얇게 한 번 바르면 피부 본연의 결을 해치지 않으면서 고르지 못한 피부톤을 자연스럽게 보정한다. 브러시를 사용해 얼굴 전체에 펴 바른 다음 커버가 필요한 부분만 스펀지에 미스트를 뿌려 한두 번 덧바르면 쫀쫀한 피부로 표현할 수 있다. 내장된 컨실러는 다크서클을 가리거나 파운데이션과 섞어 스폿 부분에 터치한다.
null
null
피부가 안 좋은 모델의 경우 촉촉한 스펀지를 사용하면 베이스를 얇게 바를 수 있으며 밀착력을 높일 수 있다. 10개 넘게 재구매하는 필수템. 1만9500원.
HOW-TO
스펀지를 물에 적신 후 마른 수건이나 티슈로 스펀지 겉에 남은 물기를 제거한 다음 파운데이션을 소량 묻혀 얼굴에 두드린다. 뾰족한 부분은 콧방울과 더 커버를 하고 싶은 부위에 사용하고 뺨이나 이마 등은 스펀지의 둥근 밑부분으로 돌려가며 두드린다. 베이스가 잘 흡수되지 않을 땐 물을 더 많이 묻혀 지그시 누르면서 사용하면 들뜬 각질을 잠재울 수 있다.
#싱글즈 #뷰티 #메이크업 #파운데이션 #베이스 #프라이머 #블러셔 #토너 #컨실러 #메이크업아티스트 #메이크업베이스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