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Beauty2019.07.20

여름에 더 강한 커버 쿠션 전격 비교

더위와 습도에 어김없이 베이스 메이크업이 무너지는 여름. 땀과 피지에 무너지지 않고 피부 결점을 커버하는 최고의 쿠션은?

null
1 투쿨포스쿨 아트클래스 스튜디오 드 땅뜨 픽싱 커버 쿠션 | 가벼운 텍스처가 피부 굴곡을 따라 밀착되어 보송하게 마무리되며 최대 40시간 동안 처음 상태 그대로 유지된다. 12g 3만6000원.
2 에스쁘아 테이핑 커버 쿠션 | 스웨트프루프 기능이 적용되어 피지, 물, 땀에 강해 수정 없이도 하루 종일 지속되는 고커버 쿠션. 가볍고 얇게 밀착되어 자연스럽게 피부 결점을 커버한다. 13g 3만3000원. 밀착되어 자연스럽게 피부 결점을 커버한다. 13g 3만3000원.
3 헉슬리 커버 쿠션 오운 애티튜드 | 선인장 시드 오일을 함유해 속은 촉촉하게 마무리는 보송한 세미매트 피니시 쿠션. 덧발라도 뭉침 없이 발린다. 12g 4만5000원.
4 에이프릴스킨 매직스노우 픽싱파운데이션 3.0 | 리퀴드 밤 텍스처가 피부 결점을 자연스럽게 커버하고, 피지와 유분을 컨트롤해 하루 종일 보송한 피부를 연출한다. 15g 2만8000원.
5 VDL 엑스퍼트 퍼펙트 핏 쿠션 | 듀얼 픽싱 시스템이 적용되어 메이크업을 처음 상태 그대로 하루 종일 유지할 수 있다. 매화꽃 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한다. 15g 4만5000원.
6 루나 핏소굿 포어 핏 쿠션 | 하이브리드 파우더 특허 공법이 적용되어 모공을 매끈하게 커버하고 보송하게 마무리된다. 12g 2만5000원.
7 토니모리 더블커버 프루프 쿠션 | 피지 흡착 파우더가 과잉 피지를 컨트롤하고 얇고 촘촘하게 밀착된다. 워터프루프 텍스처로 물에 닿아도 번지거나 지워지지 않는다. 25g 2만2500원.
8 바닐라코 커버리셔스 파워 핏 쿠션 | 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이 함유되어 피부에 탄력을 더하고 미세 파우더 입자가 피부 결점을 정교하게 커버한다. 14g 3만2000원.
실험 방법 손등에 글씨를 적은 뒤 전용 퍼프로 쿠션을 2회 발랐다. 쿠션을 바르기 전과 비교했을 때 글씨의 선명도를 확인했다.
null
1 투쿨포스쿨 글씨가 약간 불투명해졌다.
2 에스쁘아 글씨가 많이 가려지고 불투명해졌다.
3 헉슬리 글씨의 색이 많이 흐려졌다.
4 에이프릴스킨 글씨의 색이 거의 그대로다.
5 VDL 글씨의 색이 거의 변함이 없다.
6 루나 글씨가 상당히 불투명해졌다.
7 토니모리 글씨가 약간 가려졌다.
8 바닐라코 글씨 선명도의 변화가 거의 없다.
실험 방법 붉은 기가 비치는 피부 위에 퍼프를 이용해 쿠션을 한 겹 발랐을 때 붉은 기가 얼마나 감소하는지 테스트했다.
null
1 투쿨포스쿨 붉은 기가 여전히 남아 있다.
2 에스쁘아 붉은 기가 거의 완벽하게 가려졌다.
3 헉슬리 붉은 기가 거의 없다.
4 에이프릴스킨 붉은 기가 비교적 흐려졌다
5 VDL 약간의 붉은 기만 남아 있다.
6 루나 붉은 기가 상당히 옅어졌다.
7 토니모리 붉은 기가 아직 많이 남아 있다.
8 바닐라코 붉은 기가 거의 커버되지 않았다.
실험 방법 인조가죽에 동일한 양을 바른 후, 페이스 오일을 떨어뜨린 뒤 10분 후를 관찰했다. 번진 면적이 작을수록, 땀과 피지에 쉽게 번지지 않는 것이다.
null
1 투쿨포스쿨 오일 주변으로 많이 번졌다.
2 에스쁘아 원래의 상태가 거의 그대로 유지됐다.
3 헉슬리 오일이 주위로 약간 번졌다.
4 에이프릴스킨 오일 주위로 꽤 번졌다.
5 VDL 넓고 불규칙하게 번졌다.
6 루나 테두리 주변으로 조금 번졌다.
7 토니모리 넓고 불규칙하게 번졌다.
8 바닐라코 주변으로 넓고 불규칙하게 번졌다.
실험 방법 오렌지 위에 쿠션을 직접 발랐을 때, 오렌지 사이의 구멍을 얼마나 매끈하게 커버하는지 관찰했다.
null
1 투쿨포스쿨 끼임이 꽤 있는 편이다.
2 에스쁘아 끼임이 거의 없이 매끈하다.
3 헉슬리 끼임이 거의 없이 매끈하게 커버됐다.
4 에이프릴스킨 끼임이 꽤 있는 편이다.
5 VDL 약간의 끼임이 있다
6 루나 끼임이 거의 없다.
7 토니모리 비교적 매끄럽게 커버됐다.
8 바닐라코 요철에 끼임이 꽤 있는 편이다.
dou_ico

싱글즈 실험실 추천 여름 쿠션
dod_ico
choice 1 땀과 피지에 강하다 에스쁘아 테이핑 커버 쿠션
null
여름에 쿠션 파운데이션을 선택하는 중요한 기준은 무엇보다 지속력이다. 야외에 있으면 금세 메이크업이 무너지기 때문. 무너지는 베이스가 고민이라면 에스쁘아 테이핑 커버 쿠션을 주목하자. 지속력에 대한 실험(TEST 3)에서 원래의 상태가 거의 유지되는 것으로 보아 땀과 피지에도 무너짐이 없다. 땀, 물, 피지 등에 무너지지 않는 스웨트프루프 기능도 탑재했다. 하루 종일 수정 없이 베이스 메이크업을 유지하고 싶다면 에스쁘아가 적합하다.
choice 2 커버력이 가장 뛰어나다 헉슬리 커버 쿠션 오운 애티튜드
null
커버력을 가장 중점적으로 따진다면 헉슬리 쿠션이 적격이다. 잡티 커버력에 대한 실험(TEST 1)에서 글씨가 거의 가려져 보이지 않을 만큼 커버했다. 대체로 커버력 높은 베이스는 텁텁하게 표현되기 마련인데, 헉슬리는 맑고 자연스럽게 잡티를 가렸다. 또한 붉은 기 커버력에 대한 실험(TEST 2)을 보면, 붉은 기를 감춘 것이 확인된다. 피부 결점을 정교하게 가리고 싶다면 헉슬리 쿠션을 추천한다.
choice 3 매끈한 피부를 완성할 수 있다 루나 핏소굿 포어 핏 쿠션
null
평소 모공과 피부결 등 매끈한 피부 표현을 방해하는 피부 요철이 고민이라면 루나 핏소굿 포어 핏 쿠션을 눈여겨볼 것. 모공과 요철 커버력에 대한 실험(TEST 4)을 보면, 요철과 굴곡진 부분도 끼임 없이 상당히 매끈하게 표현했다. 잡티와 붉은 기 커버력 실험에서도 커버력이 상당한 것으로 보아 적당한 커버력과 매끈한 마무리감을 원한다면 루나 쿠션이 해답이 될 테다.
#싱글즈 #뷰티 #에스쁘아 #브이디엘 #쿠션 #바닐라코 #실험실 #토니모리 #루나 #쿠션추천 #에이프릴스킨 #헉슬리 #여름쿠션 #커버쿠션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