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Beauty2019.09.13

신박한 뷰티툴

곰손도 금손으로? 뷰티 라이프의 질을 높이는 신박한 뷰티툴.


르벨 엣지 트리오 브러시
null
이미지 출처 : 리얼테크닉스 인스타그램 @realtechniqueskorea
일반 브러시에서는 보지 못한 사선 커팅 브러시가 등장했다. 얼굴에도 손에도 착 감기는 리얼테크닉스의 르벨 엣지 브러시 트리오는 특허받은 사선 브러시 모로, 얼굴 윤곽을 따라 더욱 효과적으로 쉐딩 및 하이라이트를 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가장 작은 파인 브러시는 더욱 정교한 섀도 라인을 완성한다. 중간 크기의 미디엄 브러시는 블러셔, 하이라이터로, 큰 브로드 브러시는 파우더와 브론저로 사용하면 된다.

마이 체인저블 브러시
null
이미지 출처 : 이니스프리 인스타그램 @innisfree.instalog
화장품만으로도 꽉 차는 파우치에 브러시까지 가지고 다니기 부담스러웠다면? 이니스프리 마이 체인저블 브러시 키트는 하나의 스틱에 다양한 브러시를 조합할 수 있다. 여행 갈 때는 전용 파우치에 넣어 사용하고 수정용으로는 원하는 브러시만 담아 쓸 수 있다. 넓고 큰 파우더용부터 블렌딩, 포인트, 립 라이너까지 다양한 용도의 브러시가 있어 선택의 폭이 넓다.


청결한 브러쉬 생활 클렌징 FULL 패키지
null
이미지 출처 : www.etudehouse.com
얼굴에 직접적으로 닿는 브러시는 위생적인 관리가 필수다. 그러나 브러시는 용도에 따라 종류가 많고 별도의 케이스가 없어 보관이 어려울 뿐만 아니라 세척과정 또한 만만치 않다. 에뛰드 하우스의 브러시 클렌징 패키지는 이런 고민들을 덜어준다. 4가지 엠보 모양의 미니 욕조에 브러시 전용 클리너를 브러시가 잠길 만큼 붓고 그 안에서 가볍게 문지르면 된다. 이후 브러시 끝에 자석을 부착해 브러시 스탠드에 부착하면 모 변형 없이 건조할 수 있다.

곡률 뷰러
  • null
  • null
이미지 출처 : 아리따움 인스타그램 @aritaum_official
속눈썹이 짧아 뷰러를 사용해도 컬링이 잘되지 않거나 눈매에 맞지 않는 뷰러 사용으로 눈이 집혔던 적이 있다면 카이 곡률 뷰러는 신세계를 경험하게 한다. 사람마다 다른 눈매에 맞는 곡률을 적용해 본인의 눈매에 맞는 인생 뷰러를 찾아주는 것. 둥근 눈매형, 보통 눈매형, 얕은 눈매형으로 곡률을 나누어 눈가의 살이 집힐 걱정 없이 완벽한 컬링을 만든다. 뜨거운 반응으로 입소문을 탄 곡률 뷰러는 뷰러 맛집, 시세이도 뷰러와 견줄 정도로 마니아층이 늘고 있다.

컬러 믹싱 팔레트
null
이미지 출처 : www.stonebrickcosmetic.com
매일 바르는 립스틱, 블러셔가 지겨워졌다면? 스톤브릭 컬러 믹싱 팔레트에 다양한 컬러를 섞어 나만의 조합을 만들어 보자. 손가락에 낄 수 있는 링 타입의 귀여운 팔레트는 립스틱은 물론 베이스, 리퀴드 블러셔, 아이섀도까지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다. 스테인리스 소재로 물이나 물티슈로 세척하기 편리하고 크기가 작아 보관하기 좋다.

실리콘 퍼프
null
이미지 출처 : 이비블렌더 인스타그램 @evieblender

베이스 메이크업 툴인 퍼프는 한때 유행했던 스폰지 퍼프부터, 라텍스 퍼프까지 여러 가지 형태로 발전해왔다. 스폰지 퍼프는 얼굴 굴곡에 맞게 꼼꼼하게 펴 바를 수 있는 장점이 있는 반면, 베이스 제품의 내용물을 많이 흡수하고 한 번 밖에 사용할 수 없는 단점이 있다. 이러한 단점을 개선한 라텍스 퍼프는 내용물 흡수가 적고 세척이 편리하지만 스폰지만의 쫀쫀한 느낌을 주기는 어려웠다. 최근 스폰지 퍼프와 라텍스 퍼프의 장점만을 모은 실리콘 퍼프가 등장했다. 해외에서부터 입소문을 타고 유명해져 국내까지 상륙한 이비블렌더는 무독성 실리콘에 모공 요철과 유사한 표면 설계로 밀착력을 높여 수정 화장 없이도 오랫동안 메이크업이 지속된다. 또한 극소량으로도 얼굴 전체에 촘촘하게 발리고 세척이 간편해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로켓 헤어 볼륨 집게
null
이미지 출처 : www.oliveyoung.co.kr

오후가 되면 가라앉는 정수리 볼륨은 비가 내리거나 바람 부는 날이면 더욱 심해지기 마련이다. 필리 밀리 로켓 헤어 볼륨 집게는 메이크업을 하면서 볼륨이 필요한 곳에 집어주기만 하면 간편하게 볼륨이 완성된다. 젖은 머리에 집게의 빗살 모양이 위로 향하게 하여 두피와 최대한 가깝게 집은 후 드라이기로 열처리를 해주면 더욱 오랫동안 뿌리 볼륨이 지속된다. 생머리나 힘없는 모발, 가는 모발로 헤어 볼륨이 필요할 때 제격이다.
#뷰티 #메이크업 #클렌징 #뷰티라이프 #뷰티도구 #브러시 #뷰러 #뷰티툴 #퍼프 #스폰지 #실리콘퍼프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