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Beauty2019.09.24

아이 스머징의 기술

정교하게 똑떨어진 아이 메이크업 대신 무심하게 툭 얹은 듯한 스머징이 대세다.


눈매를 살리는 글로스 레이어링
null
화이트 시스루 톱은 데무, 이어커프는 귤팩토리.
투명한 윤기를 살려 마치 눈가에 젤리를 얹은 것처럼 빛나는 스머지 룩. 글로스 특유의 쫀쫀한 점성 때문에 눈매가 입체적으로 보이면서 사랑스러운 느낌은 배가 된다. 다만 눈에 살이 많은 사람이라면 눈이 부어 보일 수 있어 피부가 얇고 눈꺼풀이 꺼진 사람들에게 추천한다. 한 번에 많은 양의 글로스를 바르기보다는 한 층씩 쌓아 올려야 베이스로 바른 섀도 컬러가 선명하게 유지된다.
HOW TO
null
1 눈을 떴을 때 섀도 컬러가 보이는 위치를 체크해 아이홀에 따라 가느다란 라인을 그린다.
2 라인을 그린 컬러와 같은 계열의 파우더 섀도를 사용해 라인 아래쪽으로 그러데이션하며 스머지한다.
3 글로스 팁으로 눈두덩 전체를 한 번 더 코팅한다.

광대에 포인트를 준 펄 블렌딩
null
핑크 컬러의 시스루 톱은 주크, 이어커프는 귤팩토리.
눈두덩에만 넓게 퍼뜨린 스머지 메이크업이 식상하다면 입자가 고운 펄을 활용해 광대까지 물들여보자. 빛을 받는 각도에 따라 은은하게 빛나면서 신비로운 매력을 더할 테니. 광대가 도드라진 사람이라면 눈꼬리 끝을 기준으로 원을 그리듯 퍼뜨리는 것도 방법이다. 여기서 중요한 것은 펄의 입자가 큰 것보다는 작고 고운 텍스처를 사용해야 촌스러워 보이지 않으니 주의해야 한다.
HOW TO
null
1 펄감이 가미된 크림 타입 섀도를 사용해 눈두덩 전체에 베이스를 깐다.
2 베이스 컬러와 같은 계열의 피그먼트로 톡톡 두드리듯 펄 입자를 밀착시킨다.
3 브러시에 남아 있는 펄을 사용해 광대까지 자연스럽게 스머지한다.
#싱글즈 #뷰티 #메이크업 #가을메이크업 #섀도 #아이메이크업 #메이크업하우투 #스머지아이 #스머징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