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Beauty2020.07.13

바른 듯 안 바른듯

피부에 얇게 밀착해 결점까지 매끈하게 커버하는 쿠션 팩트.


GET SMOOTH SKIN
null
에스티 로더 더블웨어 스테이-인-플레이스 매트 파우더 파운데이션 SPF 13/PA++ 12g 7만원대.
서머 메이크업의 화두는 단연 땀과 유분에도 무너짐 없는 탄탄한 베이스다. 더위와 장시간 마스크 착용에도 끄떡없이 깨끗한 피부 컨디션을 유지하고 싶다면 파우더리한 마무리감의 파운데이션을 선택하는 것이 현명하다.에스티 로더에서 새롭게 출시한 더블웨어 스테이-인-플레이스 매트 파우더 파운데이션은 이러한 니즈를 담아 탄생한 제품. 매트 피니시 텍스처가 바르는 즉시 도드라진 모공을 매끈하게 커버하고 하루 종일 보드라운 피부결로 유지해준다. 덧발라도 뭉침 없는 견고한 커버력으로 부위에 따라 농도를 조절할 수 있다. 피부에 얇게 피팅해 마스크 속에서도 묻어남 없이 편안하다. 자외선 차단 기능까지 갖춘 여름철 머스트해브 아이템.
null
1 데코르테 AQ 래디언트 글로우 리프팅 쿠션 파운데이션 SPF 35/PA+++ 답답함 없이쫀쫀하게 피팅되어 탄력 있어 보이는 리프팅 효과까지 챙겼다. 15g 11만원대.
2 시세이도 싱크로 스킨 글로우 쿠션 컴팩트 SPF 23/PA++ 슬림 핏으로 울퉁불퉁한 피부결을 자연스럽게 메워주는 광채 쿠션. 13g 5만5000원대.
3 연작 롱 웨어 포슬린 쿠션 파운데이션 SPF 50+/PA++++ 산뜻한 수분감이 느껴지는 텍스처가 피부 결점을 섬세하게 가려준다.15g×2ea 6만3000원.
3 4 에스쁘아 테이핑 커버 모이스트 쿠션 SPF 42/PA++ 히알루론산 성분의 촉촉한 텍스처가 모공까지 말끔하게 커버한다. 13g×2ea 3만3000원.
#메이크업 #쿠션 #쿠션팩트 #밀착력 #쿠션추천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