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Beauty2016.05.18

스마트한 그녀들이 선택한 여성 건강 필수품

세련되고 화려한 커리어 우먼도 피해 갈 수 없는 여성 질환이 있다. 한국 여성의 75%가 경험해봤다는 부인과 1위 질환인 질염이 그것. 이 몹쓸 질환, 그녀들의 커리어처럼 스마트하고 깔끔하게 해결할 수는 없을까?

커리어 우먼도 피할 수 없는 질환

과한 업무량과 잦은 야근, 심한 스트레스 탓에 그녀들의 여성 건강이 위협 받고 있다. 특히 앉아 있는 시간이 많은 커리어 우먼에게 피할 수 없는 질환이 바로 질염. 언제부턴가 속옷에 분비물이 많이 묻어나더니 생선 비린내 같은 악취에 가려움까지 생기게 된 것. 대인관계는 물론 업무를 보기도 어려워 더 이상 가만 두고만 볼 일이 아니다. 누적된 피로, 떨어진 면역력 그리고 타이트한 레깅스와 스타킹, 다리 꼬는 습관 등은 질염을 유발하는 주된 요인일 터. 산부인과에서 처방하는 항생제를 복용하면 증상은 완화되지만 스트레스가 심할 때면 쉽게 다시 재발되곤 한다. 게다가 미혼의 여성들은 산부인과를 찾는 것이 꺼려져 치료 시기를 놓치기 일쑤. 실제 많은 직장인 여성들이 과도한 업무와 스트레스, 타이트한 옷차림, 잘못된 생활 습관으로 생긴 질염의 고통을 호소하고 있다. 그럼에도 병원을 찾기 껄끄럽다는 이유로 치료에 소극적으로 대처하는 것이 사실. 하지만 적극적으로 개선하지 않을 경우 질염이 만성화되거나 요도염, 방광염, 자궁질환 등을 유발할 수 있으므로 적절한 시기에 치료를 받고 재발을 방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null
유한양행 엘레나 한국 여성들의 만성 질환인 질염에 효과적으로 작용하는 유산균 캡슐. 30캡슐 4만5000원.



똑똑한 멀티 유산균으로 장과 질염 건강을 한 번에

하루 24시간이 모자란 커리어 우먼들에게 희소식을 전한다. 하루에 한 번, 한 캡슐 섭취로 여성의 질 내 환경을 개선하고 건강한 상태로 유지하는 데 효과적인 유산균 제품이 출시된 것. 게다가 일반적인 유산균의 효능인 장 건강까지 지켜준다니 일석이조 여성 건강 필수품이 될 것이다. 유한양행의 건강기능 식품 ‘엘레나’는 국내 최초로 식약처에서 인정받은 질 건강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원료인 ‘UREX 프로바이오틱스’를 사용해 효과적이고 안전하다. UREX 프로바이오틱스는 세계 3대 유산균 업체인 덴마크 크리스찬한센의 특허를 받은 유산균으로, 섭취 시 소화기관을 통과한 후 항문에서 회음부를 거쳐 질 내부에 자연스럽게 정착해 유익균을 증식시킨다. 실제 여성을 대상으로 한 12건의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질 내 균총의 정상적 회복을 도와 질염 현상을 개선하고 재발률을 감소시키는 효과를 확인했다. 뿐만 아니라 엘레나는 습기와 수분에 약한 프로바이오틱스의 보존을 위해 특허 용기를 이용했다. 이를 통해 냉장 보관을 하지 않아도 유산균을 안정적으로 섭취할 수 있어 사무실에 놓고 복용하거나 상시 휴대가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질염을 예방하는 스마트한 생활 습관

생활 속 작은 습관을 개선하는 것만으로도 질염을 효과적으로 예방할 수 있다. 아래 5가지 팁을 참고해 꼬박꼬박 실천해볼 것.

1 몸에 꼭 끼는 옷은 삼가기
2 통기성 좋은 면 속옷 입기
3 배뇨 및 배변 후 항문 방향으로 닦아내기
4 자극성 강한 여성 세정제 사용하지 않기
5 팬티라이너 등의 패드 오랫동안 사용하지 않기

#싱글즈 #뷰티 #뷰티뉴스 #여성 #질염 #유한양행 #엘레나 #유산균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