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Beauty2018.09.04

갈라지고 축 처진 모발 긴급 처방전

컬러링과 드라이 샴푸를 처방하라!

null
null
null
강한 자외선으로 인해 변색되고 끝이 갈라진다면 일회용 헤어 컬러 스프레이를 십분 활용해 매끈해 보이도록 만들 수 있다. 최근 출시되는 컬러 스프레이에는 미세한 펄이 함유되어 어떤 각도에서나 윤기 흐르는 모발로 보이고, 모발 손상의 염려 또한 매우 적다. 두세 가지 컬러를 섞어도 개성 있는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null
STEP 1ㅣ컬러 도포
모발에서 약 20cm 떨어진 곳에서 원하는 부분에 분사한다. 3분이내로 건조되지만 옷에 닿으면 세탁이 어려울 수 있으니 주의.

STEP 2ㅣ그러데이션
본래헤어 컬러와 자연스럽게 이어지도록 브러시로 경계를 살살 빗는다. 컬러가 물들 수 있으니 세척이 쉬운 브러시를 사용하자.
null
1. 로레알 파리 컬러리스타 원데이 컬러 스프레이ㅣ밝은 탈색 모발과 흑발 모두 선명한 발색을 얻을 수 있는 염모제. 샴푸로 간단하게 클렌징된다. 75ml 1만3000원.
2. 불리 1803 아세테이트 테일 콤브 위드 니들ㅣ톱니 모양으로 벌어져 컬러가 자연스럽게 그러데이션되고, 컬러가 닿아도 쉽게 닦아낼 수 있다. 4만2000원.
null
null
아무리 머리숱이 많아도 높은 습도로 인해 컬이 늘어져 볼품없어 보이는 여름, 드라이 샴푸와 컬 에센스를 사용하면 볼륨과 웨이브를 일시적으로 복구할 수 있다. 수분을 머금은 모발과 만나면 웨이브가 탱글해지는 컬 전용 에센스는 모발이 얇고 층진 사람에게 는 효과가 두 배이상 지속된다.
null
STEP 1ㅣ볼륨 형성
가르마 사이사이로 드라이 샴푸를 고르게 분사하고, 2분 뒤 한꺼번에 빗질해서 털어낸다. 두피가 보송해지고 볼륨이 살아난다.

STEP 2ㅣ웨이브 복구 모발
끝부분에 컬에센스를 바르고 머리카락을 손가락으로감아준다. 손으로 구기듯 말아 주먹쥐듯이 잡으면 모발이 정리된다.
null
1. 클로란 오트 밀크 드라이 샴푸ㅣ자연 유래 성분의 파우더를 뿌리고 2분이 지나면 모발 표면의 유수분을 모두 잡아 볼륨을 만든다. 150ml 1만6000원.
2. 아모스 04 스타일 컬링 2X 에센스ㅣ습기를 머금은 모발에 바르면 늘어져 있던 웨이브를 탄력 있게 고정시키고, 부드러운 윤기를 낸다. 150ml 1만2000원.
#싱글즈 #뷰티 #헤어 #로레알파리 #헤어케어 #클로란 #염색 #모발관리 #두피관리 #샴푸 #로레알 #헤어에센스 #드라이샴푸 #아모스 #불리1803 #컬러스프레이 #컬러리스타원데이컬러스프레이 #아세테이트테일콤브위드니들 #오트밀크드라이샴푸 #스타일컬링에센스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