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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auty2018.10.26

틀어진 골반을 바로잡는 셀프 스트레칭

이유 없이 퉁퉁 붓는 다리, 하체 비만의 원인은 골반에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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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한쪽 다리를 90도로 바닥에 세우고 반대 다리를 뒤로 뻗은 뒤, 뒤꿈치를 세워 런지자세를 만든다.
2. 뻗은 다리의 무릎은 펴고, 상체는 꺾이지 않게 세운다. 이때 뻗은 다리 쪽 골반이 늘어날 수 있도록 한다.
3. 다리를 천천히 들어올린 뒤 제자리로 돌아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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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두 다리를 꼬아서 허벅지끼리 겹친 뒤 두 무릎은 같은 선 안에 있게 만든다.
2. 양발은 옆으로 뻗은 상태에서 양손으로 발을 잡은 후 상체를 세웠다가 천천히 앞으로 숙인다.
3. 일어났다 숙였다를 반복한 뒤 릴랙스한다. 이때 골반 좌우가 나란한 상태여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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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의자 끝부분에 앉아 허리를 세우고 두 무릎을 붙인다.
2. 한쪽 발을 반대쪽 무릎 위에 ㄱ자로 접어 올린 상태에서 허리를 세운다.
3. 상체를 앞으로 숙이고 둔부가 늘어나는 느낌이 들도록 상체를 곧게 편 상태에서 상체를 숙이고 세우는 동작을 반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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