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Beauty2019.09.28

반전 매력! 뿌까 헤어

간단하면서도 귀여운 더블 번 스타일, 작은 디테일만 살리면 여성스러운 무드까지 더할 수 있다.

null
흔히 양갈래 ‘똥머리’, 그리고 해외에서는 더블 번 스타일링이라고 불리는 헤어 룩이 다시 돌아왔다. 긴 머리를 돌돌 말아 올리는 스타일링으로, 별다른 스킬 없이도 누구나 따라 하기도 쉽다. 먼저 앞머리를 나눠 앞쪽으로 내린 뒤, 양갈래로 나눈 머리를 귀 위쪽으로 높이 바짝 묶는다. 묶은 머리를 돌돌 말아 고무줄과 U핀을 사용해 고정한다. 포인트는 앞머리의 한 끗 차 디테일!
null
헤어 아티스트 가배신은 “광대가 있는 얼굴형이라면 앞머리 부분에 컬을 넣는 것을 추천해요. 반대로 얼굴이 긴 경우에는 빌리 아일리시의 헤어 룩처럼 앞머리를 길게 늘어뜨리는 것이 얼굴형을 보완할 수 있죠”라며 똑같이 머리를 말아 올리더라도 본인의 얼굴 모양에 따라 디테일의 묘미를 살리라고 권한다
null
좀더 깔끔하게 번을 고정하고 싶다면 머리를 묶기 전 에센스를 충분히 도포하는 것도 방법이다. 반대로 군더더기 없이 틀어 올린 머리가 부담스럽다면 한예슬의 룩처럼 잔머리를 흘러내리게 하는 것도 좋다. 자연스러우면서 자유분방한 느낌을 줄 수 있으니 말이다. 가을 페스티벌을 준비하고 있거나 매일 똑같은 헤어 스타일링이 지겹다면 시도해보자! 사랑스러움은 물론 귀여운 매력이 2배가 될 테니.
null
null
1 모로칸오일 멘딩 인퓨전 아르간 오일이 포함된 포뮬러가 갈라진 머리카락 끝부분에 영양을 공급한다. 거친 모발과 열기구 사용으로 인해 손상된 모발에 효과적이다. 75ml 3만6000원.
2 아모스프로페셔널 리페어샤인 모이스트 에센스 수분나무 마룰라의 풍부한 보습력을 담아 모발에 건조할 틈 없는 촉촉함과 영양감을 준다. 큐티클이 벗겨지고 무너진 손상 모발에 효과적이다. 100ml 가격미정.
3 브리티시엠 오가닉스 아나토 헤어 오일 주성분인 아르간 오일이 모발의 수분 손실을 막고, 자외선과 미세먼지 등 외부 환경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한다. 70ml 3만2000원.
4 아윤채 컴플리트 리뉴 에센스 오일 손상 모발에 벨벳 코팅막을 형성해 윤기를 부여한다. 빠른 흡수감으로 끈적임이 남지 않는 것이 장점이다. 100ml 가격미정.
#싱글즈 #뷰티 #헤어 #선미 #채영 #트와이스 #카라델레바인 #예리 #아리아나그란데 #레드벨벳 #블랙핑크 #리사 #빌리아일리시 #바디&헬스 #뿌까 #더블번 #뿌까헤어 #양갈래머리 #양갈래똥머리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