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Beauty2019.12.25

취향 있는 그의 향수

향을 탐미할 줄 아는 남자들의 향수 리스트.


톰 포드 뷰티 토바코 바닐
null
톰 포드 뷰티 토바코 바닐의 향을 처음 맡았을 때 몸에 적당히 피트되는 세련된 수트를 잘 차려입은 영국 신사가 떠올랐다. 그는 적당히 코냑을 즐길 줄 아는 세련된 남자였다. 스파이시하지만 가볍지 않고, 코끝을 간질일 정도로 톡 쏘는 토바코 바닐 향이 또 다른 향수의 세계를 열어줬고 새로운 남성상을 그려줬다. 50ml 30만8000원. by 김태균(태 에이전시 대표)

바이레도 집시 워터
null
바이레도 집시 워터를 뿌리고 외출을 하면 집을 나서는 순간 느껴지는 향부터 다르다. 강점은 엷게 느껴지는 나무 본연의 향. 향이 은은하면서도 산뜻하기 때문에 손목에 일차적으로 뿌린 다음 허리 아래로 한 번 더 뿌리는 것이 나만의 비법이다. 레몬의 상큼함과 솔잎나무의 스모키함을 거쳐 바닐라의 향이 감돈다. 100ml 29만8000원. by 이태균(모델)

디올 쟈도르 오 드 퍼퓸
null
어떤 향수를 뿌리고 집을 나설지 고민하는 짧은 순간에 주저 없이 선택하는 향수가 있다. 바로 디올 쟈도르 오 드 퍼퓸이다. 감미로운 향으로 시작해 관능적인 로즈 어코드로 이어지는데 자칫 여성스럽게 느껴질 수도 있지만 체취와 섞이면서 텁텁함은 덜어내고 특유의 부드러움과 달콤함만 적절히 남는다. 100ml 21만7000원대. by 김부성(메이크업 아티스트)

딥티크 플레르 드 뽀 오 드 퍼퓸
null
은은한 잔향이 오래 머무는 향수를 선호한다. 지나치게 진한 향을 좋아하지 않는데 딥티크 플레르 드 뽀 오 드 퍼퓸은 마치 체취처럼 부드러워 부담 없이 뿌릴 수 있다. 금방 샤워하고 난 후의 포근한 비누 향이 그대로 느껴진다. 여성적이지도, 남성적이지도 않은 중성적인 향이라 커플 향수로 사용하기도 좋다. 75ml 21만원. by 이대환(여행 유튜버)
#남자향수 #인생향수 #겨울남자향수 #남자향수추천 #남자인생향수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