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Beauty2017.04.25

봄처럼 눈부신 광채 피부를 위한 브라이트닝 듀오

햇살마저 눈부신 이 시기엔 칙칙하고 잡티로 얼룩진 피부 고민이 더욱 도드라지고 심화된다. 피부도 봄 단장이 필요한 때. 꼬달리 비노퍼펙트 듀오는 단 2단계 케어만으로 맑고 투명한 빛으로 피부를 무장시킨다.

null
신비로운 포도나무의 눈물에서 특별한 화이트닝의 해답을 찾다
급속도로 피부에 치명적인 유해 환경 요소가 늘어나면서 사람들은 제품보다는 성분에 주목하기 시작했다. 화학적이지 않은, 피부에 순한, 자연에서 얻은 성분들을 선호하면서 자연 친화적인 제품이 각광 받기 시작한 것. 그중에서도 꼬달리는 자극적이지 않은, 자연적이고 피부에 이로운 특별한 성분을 사용해 다양한 피부 고민을 지혜롭게 해소해왔다. 겨우내 거칠고 칙칙해진 피부를 다시 화사하게 가꿔야 하는 봄을 위한 스킨케어의 핵심 루틴으로 꼬달리에서 집중한 건 브라이트닝 케어다. 주요 성분으로 꼬달리의 상징인 포도를 선택했다. 예로부터 프랑스에서는 ‘포도나무가 눈물을 흘리면 여성들이 예뻐진다’라는 말이 있다. 포도나무 가지에서 흐르는 수액을 프랑스 여성들이 손과 얼굴에 발라 피부를 관리한 일화에서 발생된 설이다. 포도나무 수액을 바르면 안색이 맑아지고 피부가 좋아지는데, 이는 비니페린 성분 덕분이다. 미백 효과와 안색, 다크스팟 개선에 효과적인 성분으로 꼬달리의 스킨 브라이트닝 케어를 위한 필수 성분으로 활용됐다. 프랑스 보르도 지역에서 자란 포도나무에서 수액을 얻어, 그 수액에서 비니페린 성분을 추출하는 데 성공하며 비노퍼펙트 컬렉션을 완성했다. 특히 비노퍼펙트 컨센트레이티드 브라이트닝 에센스는 한국 여성의 피부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퍼스트 에센스. 꼬달리 창립자 마틸드 토마스가 부드럽고 탄력 있으며 다크스팟 없이 도자기처럼 매끈한 한국 여성의 피부에 감동하면서 한국 여성의 뷰티 시크릿인 퍼스트 에센스를 완성했다.
null
비노퍼펙트 컨센트라이티드 브라이트닝 에센스는 꼬달리 브라이트닝 케어의 가장 중요한 단계로 수많은 활성 성분이 피부에 깊은 영양과 시너지 효과를 선사한다. 함께 사용하기 좋은 짝꿍템인 비노퍼펙트 래디언스 세럼은 안티 다크스팟 제품으로, 꼬달리의 글로벌 베스트셀러. 피부톤을 균일하게 잡아주고 다크스팟을 예방한다. 이 두 가지 제품의 공통적인 특징은 함께 사용했을 때 효과가 더 탁월하다는 점이다. 브라이트닝 듀오가 가진 안티 다크스팟 효과는 세럼만 단독으로 사용했을 때보다 두 배 이상의 시너지 효과를 발휘한다. 실제 46명의 여성을 대상으로 56일간 매일 2회, 한쪽 얼굴에는 에센스와 세럼을 함께, 반대쪽 얼굴에는 세럼만 사용했더니 다크스팟과 색소 침착이 2배 더 효과적으로 개선되고, 피부는 5배 더 투명해진 것으로 입증됐다.
null
피부빛 살리는 꼬달리 2스텝 브라이트닝 케어
유효 성분이 고농축된 에센스와 세럼, 두 가지로 화사한 리얼 광채 피부로 거듭나는 방법.

1 한국 여성의 피부에 영감을 받아 탄생된 퍼스트 에센스 비노퍼펙트 컨센트레이티드 브라이트닝 에센스
수분을 가득 머금고 있는 물과 같은 가벼운 텍스처가 피부에 상쾌하게 퍼지면서 활성 성분이 피부 속 깊은 곳까지 침투한다. 토너 같은 제형이지만 토너 대용은 아니니 혼돈하지 말 것. 토너와 에센스 사이의 빈 공간을 활성 성분과 영양으로 꽉 채워 스킨케어의 완성도를 높이고, 효과를 증폭시키는 역할을 한다. 자연 유래 성분의 워터 에센스로 자극 없이 스킨케어 첫 단계 시작을 돕고, 다음 단계에 사용하는 세럼의 효과를 높인다. 피부 표면을 매끄럽고 유연하게 정돈하고, 촉촉하게 피부를 진정시키면서 안색을 맑게 개선한다. 세안 후 토너로 피부결을 정돈한 다음 에센스를 두 번 정도 손바닥에 덜어 얼굴 전체에 펴바른 뒤 피부 표면을 다듬어주듯 톡톡 두드리며 흡수시킨다. 150ml 4만2000원

2 비노퍼펙트 컬렉션의 명실상부 No.1 세럼 비노퍼펙트 래디언스 세럼
강력한 다크스팟 효과를 지녔지만 피부에 자극 없이 부드럽게 발려 예민한 피부도 편하게 쓸 수 있는 화이트닝 세럼. 새하얀 우윳빛 텍스처가 피부에 촉촉하게 녹으면서 빠르게 흡수돼 다크스팟을 감소시키고 재발되지 않도록 예방한다. 피부 노화 및 산화의 원인이 되는 유해산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콜라겐과 엘라스틴 생성을 도와 탄력을 강화시키며 수분까지 공급하는 스마트 세럼이다. 단순히 피부톤만 화사하게 밝히는 게 아니라 다크스팟과 건조함, 탄력 저하까지 꼼꼼하게 케어해 탄탄하고 화사한 투명 피부로 가꾼다. 손바닥 안에 쏙 들어오는 작은 사이즈 안에 꼬달리 비노퍼펙트 라인의 주요 성분인 비니페린이 1000ppm 함유돼 매일 하루 두 번, 한두 방울씩만 사용해도 피부가 눈부시게 화사해진다. 30ml 7만9000원.
꼬달리 브라이트닝 에센셜 듀오로 영롱하게 빛나는 투명 광채 피부를 만나다
칙칙한 피부톤, 얼룩덜룩 지저분한 잡티 등 화이트닝이 필요한 다양한 피부 고민을 지닌 <싱글즈> 품평단 100인을 선정했다. 2주간 꼬달리 브라이트닝 에센셜 듀오를 꾸준히 사용하고 설문조사를 통해 어떤 피부 변화를 경험했는지 확인했다.
*25~35세 여성 100명이 약 2주간 제품 사용 후 2017년 3월 8일부터 13일까지 <싱글즈> 홈페이지를 통해 설문조사에 응답한 결과다.
null
null
null
null
null
Editor’s Comments
품평단의 답변에 의하면 화이트닝 고민이 생기기 시작한 시기는 20대부터. 20대 중후반에 고민이 심화된다고 답했고, 가장 큰 고민으로 칙칙한 피부톤과 짙어지는 기미와 잡티 등 다크스팟을 꼽았다. 민감성과 여드름성 피부를 포함해 다양한 피부 타입이 꼬달리 브라이트닝 듀오를 사용하고 94%가 피부가 촉촉해지고 환해졌다고 밝혔다. 제품 효과 또한 빨라 품평단의 과반수 이상이 제품 사용 후 3일 만에 효과를 경험했다. 제품을 단독으로 사용했을 때보다 함께 사용했을 때 다크스팟 개선 효과가 더욱 뛰어나고, 브라이트닝 효과 역시 두 가지 제품을 함께 사용하면 2배 이상 상승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스킨케어 #세럼 #브라이트닝 #꼬달리 #광채피부 #퍼스트에센스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